두잇리뷰


KBS2 예능 프로그램 대화의 희열3 에서는 국민 육아 멘토로 불리는 오은영 박사가 출연합니다.




국민 육아 멘토라는 수식어에 걸맞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들려준 오 박사는 언제 어디를 가나 사람들이 그녀의 얼굴을 알아보고 질문 세례가 쏟아 진다고 하는데요. 오은영 박사는 사우나 또는 심지어 누구도 예상 못한 이곳에서까지 육아 고민 상담을 요청 한가소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오은영 박사 나이 프로필


오은영 박사 1965년생 나이 57세
연세대 졸업 남편의 직업은 피부과 의사로 자녀 아들 한 명을 두고 있습니다.

학력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의학과 / 학사)
연세대학교 대학원 (정신의학 / 석사)
고려대학교 대학원 (정신의학 / 박사)

병원 위치
정신건강의학과 오은영의원
경기도 수원 영통구 원천동 79-8 예스프라자 502호
경기 수원시 영통구 중부대로 259 (우 )16503
지번원천동 79-10

영업시간
월~금 10:00 ~ 20:00
월~토 점심시간 13:00 ~ 14:00

연락처 031-215-1543


오은영 박사 상담후기

후기에 따르면 오은영 박사 상담비는 5분에 약 4만 2500원 꼴로 1시간에 대략 50~60만원 정도로 책정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여기에 추가 검사가 필요하다고
판단될 시에는 보통 50만원에서 100만원 정도의 검사비용이 추가되기도 합니다.

적지 않은 상담비임에도 오은영박사를 찾아 5분이라도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하는 부모들이 줄을 섰다고 합니다.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발동하는 오은영 박사의 직업 정신에 모두가 감탄을 쏟아냈는데요. 이러한 오은영 박사를 육아의 신으로 만든 배경에는 남다른 부모님이 있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편식과 말대꾸를 하는 어린 오은영에게 부모님이 해준 말 한마디의 기억은 지금의 오은영을 있게 해준 한마디 였다고 합니다.



이를 들은 신지혜는 육아 DNA가 이렇게 내려오게 된거다라고 말해 그 부모에 그 딸을 만든 육아의 신의 부모님은 어떠할지 궁금해지는데요. 대화의희열3 오은영 박사는 지금의 건강한 모습과 달리 어릴 때는 미숙아인 1900g로 태어났다는 말로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믄데요.



오은영 박사는 제가 이 말을 하면 다들 쳐다보고 믿지 않는다고 말해 웃음을 주었는데요. 이어 오은영 박사는 자신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한 육아 꿀팁도 전한다고 해 어떤 꿀팁들이 나올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오은영 박사는 빛이 나는 피부의 비결도 공개했는데요. 바로 남편이 피부과 의사라고 밝혔는데요. 오은영 박사는 남편이 관리도 해주고 땡겨도 준다는 말로 웃음을 주는가 하면 의과대 커플이었던 남편과 9년 연애를 했다고 밝히며 연애할 시간이 있나 하시는데 할 건 다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오은영 박사는 소아청소년 정신과 전문의라며 올해 의사 생활 30년째다라고 말하며, 정신과 의사가 된 이유와 고충을 털어놓습니다.




특히 오은영 박사는 대화의 희열 시즌1 마지막 게스트였던, 외상외과 의사 이국종 교수와의 인연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오은영 박사는 의과대학 교수 시절, 이국종 선생이 내 제자였다 라고 말하며 학생으로 있을 때도 눈에 띄었다, 별났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