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배우 송혜교가 반려견과 행복한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송혜교 인스타그램에는 Night Night 라고 적고 송혜교가 반려견을 안고 뒤에서 개구지게 올려보는 얼굴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투명한 피부로 보나 여전한 동안미모로 보나 41세로는 보이지 않는 비주얼을 선보이고 있네요.


송혜교 나이 프로필

송혜교 / 宋慧敎 / Song Hye-kyo
1981년 11월 22일 (올해 나이 41세)

고향 : 대구광역시 달서구
본관 : 여산 송씨
신체 : 키 155~161cm, 혈액형A형
가족 : 어머니(1963년생)

학력
서울대도초등학교 (졸업) / 숙명여자중학교 (졸업) / 은광여자고등학교 (졸업) /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 중퇴)



United Artists Agency 소속으로 1996년 선경 스마트 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했습니다. 10대 중반에 데뷔한 이래 2000년대와 2010년대 대표적인 미녀배우이자 톱스타이며 명실상부한 드라마퀸.

드라마 선택에 있어서는 역대급이라 할 만한것이 주연으로 출연한 작품들 중에 그들이 사는 세상을 제외하면 단 한 번도 실패한 적이 없고, 시청률이 제일 낮았다던 그들이 사는 세상도 웰메이드 드라마로 인정받아 두고두고 회자되고 있는 작품 입니다.



송혜교 한남동 빌딩 구매


송혜교는 한남동 일대의 7년차 신축 빌딩을 구매했습니다. 해당 건물은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지하 2층 지상 5층 규모(대지 149.74평/건물 445.22평) 빌딩이며 개인 명의로 지난 3월 매입, 4월 30일 명의 이전을 완료했다고 합니다. 한남더힐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향후 투자 가치가 충분한 건물이 입니다.


배우 송혜교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 소재 건물을 195억원에 매입했는데요.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2014년에 신축된 건물로 지상5층 지하2층 규모이며 195억원에 개인 명의로 매입했으며 지난 4월 30일 명의 이전도 완료된 상태 입니다.




관계자들은 이 빌딩에 대해 수려한 내관이나 외관, 입지가 좋고 고급 아파트단지 한남더힐 인근에 위치해 투자 가치가 충분하다고 평가 하고 있는데요. 해당 건물을 제외하고도 송혜교는 200억원대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강남구 삼성동에 3채의 부동산을 보유한 송혜교는 지난해 삼성동 현대주택단지 내 단독주택을 82억원에 매물로 내놓았으며 지난 2004년 삼성동 50억 단독주택을 매입한 후 2008년 30억원대 고급빌라를 추가로 사들이기도 했습니다.



2017년 에는 전 동아제약 회장 집을 91억5000만원에 매입하기도 했으며 미국 맨허튼에 30억원대의 고급 콘도도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어마어마한 부동산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송혜교 신작 드라마 근황


송혜교는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SBS 신규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4월 부터 촬영중에 있는데요. 극 중 패션회사 디자인팀 팀장 하영은 역을 맡아 배우 장기용과 호흡을 맞추는것으로 확정되었습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SBS)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

연출 이길복 (낭만닥터 김사부2 공동연출)
작가 제인 (미스티)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 이라 쓰고  사랑 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로 미스티를 집필했던 제인 작가와 낭만닥터 김사부2의 공동연출을 맡았던 이길복 감독이 손을 잡았다고 하는데요.



송혜교는 극중 패션회사 디자인팀 팀장 하영은 역을 맡았고 송혜교는 역할에 맞는 각종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 중이라는 후문 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