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바퀴달린집2 에서는 소녀시대 윤아와 배우 김병철이 출연해 지리산캠핑장 에서의 유쾌한 캠핑에 나설 예정인데여.



윤아와 처음 만난다는 성동일과 김희원은 팬심과 설렘으로 가득 찬 모습으로 손님맞이 준비로 열을 올리고 있는 임시완과 달리 선크림을 꼼꼼히 바르며 외모를 정돈하는가 하면 윤아의 인사 하나에도 쑥스러워하는 찐 삼촌 팬의 모습으로 재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바퀴달린집2 지리산 캠핑장 어디?


바퀴달린집2 지리산 캠핑장 위치 및 촬영지는 경남 산청군 시천면 지리산대로 855 대경오토캠핑장


바퀴달린집2 앞마당은 바로 천왕봉을 눈앞에서 즐길 수 있는 지리산 속 숨겨진 지상낙원으로 360도로 펼쳐질 웅장한 지리산의 장관이 대리 힐링을 전할 예정인데요. 지리산의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차려지는 한상 가득 상차림도 주요 포인트 입니다.




바퀴달린집 윤아


가수부터 배우까지 여러 분야에서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는 소녀시대 윤아는 바퀴달린집2 에서 먹방 요정에 버금가는 먹방을 한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절친 임시완이 윤아는 안가리고 다 잘먹는다고 인정한만큼, 윤아는 직접 구운 피칸 파이부터 제철 요리까지 끊이지 않는 먹방으로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윤아 나이 프로필

윤아 본명 임윤아
출생 : 1990년 5월 30일 (32세)
그룹 : 소녀시대, 소녀시대-Oh!GG
소속사 : SM엔터테인먼트
키 : 168cm
학력 : 동국대 연극과

2007년 소녀시대 싱글 앨범 다시 만난 세계 데뷔



바퀴달린집 김병철


바퀴달린집2 에서 독보적인 연기력과 캐릭터로 매 작품 마자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 내는 신스틸러 배우 김병철은 뜻밖의 소탈한 면모를 아낌없이 발산하며 시선을 끄는데요.




특히나 성동일은 김병철에 역대 손님 중 혼자 놀기에 최고 달인이라며 감탄했으며 그간 볼 수 없었던 김병철의 반전매력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더했습니다


김병철 나이 프로필


김병철
1947년생 나이 48세
키 175cm
학력은 중앙대 연극영화과.

2003년 영화 황산벌 데뷔 에일리언컴퍼니 소속배우

대표적인 연기파 배우들중에 한명으로 대표작으로는 도깨비, SKY 캐슬, 태양의 후예 등이 있으며 배우 조우진과 닮았다는 말도 있어 도깨비 깨 김은숙이 이를 인식한 것인지 이후 조우진과 또 같이 출연한 미스터 션샤인 4화에서 개그 소재로 사용되기고 했는데요. 실제로 조우진과는 친한 사이 라고 하네요.




모두가 함께 나서 채취한 지리산 두릅에 임시완과 윤아가 함께 알콩달콩 준비하는 봄 정취 가득한 메뉴, 거기다 성동일이 공수해 온 홈메이드 표 음식을 곁들여 차려지는 산지 뷔페 급 만찬이 대 공개되며 안방극장의 입맛을 자극할 예정인데요.




성동일은 소녀시대 윤아의 손맛이 들어간 음식을 먹어볼 거라고 생각이나 해봤냐며 감동을 금치 못했다고 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