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이 열애를 공식 인정 한 후 결혼설까지 추측성 보도로 올라오고 있는데요. 이승기는 5월 26일 아버지와 함께 세운 1인 기획사 이자 새로운 소속사인 휴먼메이드를 통해 소속사를 독립하는 과정에서 입장표명이 늦어진 점 사과드린다며 현재 언론 보도를 통해 알려진 배우 이다인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서로 조금씩 알아가는 단계다라고 밝혔습니다.


앞서 이승기는 소속사 독립과 함께 연예계 후배인 배우 이다인과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지며 이다인 소속사는 두 사람이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다라고 빠르게 밝혔으나, 이승기는 하루 가까이 입장을 밝히지 않아 의아하던 차에 조심스럽게 열애를 인정하는 공식입장을 새로운 소속사를 통해 냈습니다.




이승기 결혼설

출처 디스패치


그런 가운데 이승기 이다인은 서로 가족들과도 인사를 나눈 사실이 알려지면서 결혼설이 불거지기 시작했는데요. 서로 알아가는 단계 라고 밝혔음에도 열애 초반부터 이승기 할머니, 이다인 가족인 엄마 견미리와 언니 이유비 등을 만났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결혼설이 오간것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3월 이승기가 견미리의 둘째 딸과 결혼한다는 말이 있더라며 확인되지 않은 익명의 게시물이 올라왔던 사연이 재조명되는가 하면 신라 호텔 예약자 명단에서 본것 같다는 루머들도 흘러나왔습니다.




두 사람 모두 결혼 적령기에 접어든 만큼 진지한 만남을 하며 결혼을 충분히 생각할 수도 있겠다는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하루 만에 새 소속사를 통해 입장을 밝힌 이승기는 이같은 여론을 의식한 듯 확인되지 않은 무분별한 추측은 자제 부탁드린다고 조심스럽게 당부 하며 열애는 인정하지만 결혼설에는 선을 긋는 듯한 신중한 입장을 보였습니다.


지난해 방영된 넷플릭스 투게더 에서 이승기는 마흔이 되기 전에는 (결혼)하고 싶다. 성숙의 기준을 마흔으로 삼는 것 같다. 모든 유혹을 뿌리치는, 그럴 때가 온다면 준비도 마친 것 이라고 말했던 것도 언급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승기는 연습생 때부터 18년간 몸담았던 후크엔터테인먼트 권진영 대표님 이하 모든 식구들께 무한한 감사함을 전합니다. 이후에도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겠습니다라고 감사한 마음을 전한 후 휴먼메이드 소속 아티스트의 새로운 출발,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새로운 출발의 입장을 전했습니다.






성북동 단독주택 신혼집 구매?


더불어 이승기가 최근 서울 성북구의 한 단독주택을 매입한 소식이 더해지면서 신혼집이 아니냐는 추측에 무게가 실렸는데요. 이는 말그대로 추측일뿐이였습니다. 이승기는 해당 건물을 새로운 소속사 용도로 사용하기 위해 구매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CEO가 된 대표 이승기 새로운 출발을 응원합니다!


이승기 성북동 집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이승기는 지난해 연말 성북동에 있는 2층짜리 단독주택을 56억3500만 원에 매입했는데요. 1980년대 초 지어져 약 40여년의 흔적을 간직한 이 집은 대지면적 약 1000㎡, 연면적 1200㎡에 달하는 큰 면적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승기는 집을 구매하기 위해 이 집 토지와 현재 살고 있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 브라운스톤 레전드 아파트 등을 담보 대출을 이용하여 은행에서 66억 원을 대출받았습니다.


이승기 강남 브라운스톤 레전드 아파트

이승기는 강남 브라운스톤 레전드 아파트를 2009년 분양 당시 20억 정도에 구입(매입)했으며 현재 매매가는 28~35억대오 추정되는데요. 80평대의 대형평형에 거주하고 있으며 방4개, 화장실3개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대사관저와 재벌가가 몰려 있는 성북동은 서울의 정통 부촌으로 유명한데요.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과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 정몽근 현대백화점 회장, 조양래 한국타이어 회장 등이 성북동에 거주하고 있으며 연예계 인물로는 배우 배용준, 개그맨 정형돈 등이 성북동 이웃으로 거주 하고 있습니다.




이승기 관련글

이승기 이다인 열애 인정 견미리 딸 이유비 동생 나이 차이 프로필 정보

가수 겸 배우 이승기(35살)와 배우 이다인(30살)이 열애설을 인정했습니다. 특히나 배우 이다인은 견미리의 딸이자 배우 이유비의 동생으로도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다인의 소속사 9아

doitreview.tistory.com

배우 이다인 이승기 여자친구 집안 디스패치 가족간 인사 까지 결혼 소식?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견미리의 딸 배우 이다인이 6개월째 열애 중임을 인정한 가운데, 견미리와 이승기의 할머니 등 서로의 가족을 만나 인사 까지 마친것으로 전해 지고 있습니다. 잘하면 결

doitreview.tistory.com

견미리 나이 전남편 임영규 이혼 이유 현남편 이홍헌 주가 조작 한남동 집 재산 규모 화제

견미리 전남편 임영규, 현재 남편 이홍헌 배우 견미리의 둘째 딸 이다인이 배우 겸 가수 이승기와 열애 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견미리의 전남편 임영규와 현남편 이홍헌에 대한 관심이 뜨겁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