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서울대 출신, 뇌섹녀, 엄친딸로 불리우는 배우 이시원(35세)이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이시원의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이시원씨가 평생을 함께 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발표 했습니다.




탤런트 이시원은 5월 26일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며 6월 결혼을 앞두고 새로운 출발을 기쁜 마음으로 축하해달라고 밝혔왔습니다.



이시원의 남편이 될 따뜻하고 사려 깊은 마음의 소유자인 예비신랑은 이시원과 같은 서울대 동문으로 직업은 의료계에 종사하는 의사로 알려졌는데요. 같은 학교를 다녔고 관심사가 비슷해 서로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인터뷰에서 이시원의 이상형은 겸손하고 섬세한 사람이라고 밝힌적 있었는데요.자기만의 세계를 구축해서 단단하게 잘 살아갈 수 있는 사람이라면 직업에 대해선 딱히 생각하지 않는다고 밝혔고 그래서 이상형으로 뽑은 게 빌 게이츠와 알베르트 아인슈타인? 이었습니다.





이시원 나이 프로필


이시원 / 李時媛 : Lee Si Won
출생 : 1987년 8월 29일 (올해 나이 35세)
고향 :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신체 : 키 166cm, 몸무게 45kg, 혈액형 O형, 신발 가이즈 225mm
종교 : 천주교
가족 : 부모님, 동생(서울대)


학력
서울봉은초등학교 (졸업)  / 봉은중학교 (졸업) / 서울청담고등학교 (졸업)  / 서울대학교 (경영학•인류학 / 학사) / 서울대학교 (인류학 / 석사)



이시원 출연작 필모그라피


2012년 KBS1 드라마 대왕의 꿈으로 데뷔 했으며 후너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입니다.




이시원은 지난 2012년 KBS 드라마 대왕의 꿈을 통해 연기자로 데뷔 했고 드라마 미생, 후아유, 뷰티풀 마인드, 슈츠, 알함브라 궁전의추억 등을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는 현빈이 맡은 주인공 유진우의 전처 이수진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 밖에도 문제적 남자, 1대100 등 뇌섹녀 이미지가 돋보이는 지적인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고 전공을 살려서 kbs 역사저널 그날 등 교양프로그램 진행자로서도 활약한 엘리트 배우 이기도 합니다.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출신 학력으로도 화제가 되며 예능 프로그램 문제적 남자, 굿피플 등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배우가 된 계기

어릴 때 부터 꿈은 화가였지만 당시에는 꿈에 대한 확신이 없오 그냥 미술과 문학을 좋아하는 평범한 학창 시절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대학 연극 동아리 활동을 하면서 연기에 재미를 느끼기 시작했도 오디션을 통해 대왕의 꿈으로 데뷔했습니다.

대학원 졸업 후 본격적으로 배우가 되겠다고 하자 부모님의 반대가 있었지만 엄마 아빠마저 설득시키지 못하면 이 세상에서 누굴 설득하고 어떻게 살아가겠냐 라는 생각으로 설득했다고 합니다.


데뷔 때부터 첫사랑이나 전여친, 전부인 등 남주의 과거 연인을 자주 맡았는데요. 예로 조승우의 첫사랑, 서하준의 첫사랑, 권상우의 첫사랑, 오민석의 전애인, 현빈의 전부인, 장혁의 첫사랑 또는 남주의 여사친이나 짝사랑을 하는 역할을 많이 했는데 본인도 이제는 첫사랑, 짝사랑 아닌 제대로된 끝사랑 역할을 맡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