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하니 안태환


안태환은 채널A와 SKY에서 방영 중인 강철부대에 해병수색대 팀으로 출연하고 있는데요. 5월 25일 방송된 강철부대 에서는 4강 토너먼트의 마지막 자리를 차지하기 위한 대결이 펼쳐졌는데요. 떨어졌던 해병대수색대, SDT가 돌아오게 되면서 SSU와 대격돌을 맞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한 번 떨어졌던 팀들이 다시 돌아왔기 때문에 절치부심하여 사활을 걸고 임하겠다고 해병대수색대 주장 오종혁은 이야기했습니다. 해병수색대는 명찰을 가슴에 새기기 위해서 스스로 바느질을 했는데요.



안태환은 진정한 해병대가 되어야 달 수 있는 빨간 명찰이다 라며 해병대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고, 명찰을 미싱으로 박아 주시는 사장님도 해병대 다운 마인드를 보이며 군복은 찢어져도 명찰은 안 찢어져. 죽어서도 남는 게 명찰인데.라며 명언을 남겨 출연자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는데요. 이달의 소녀 츄는 명찰을 새긴 해병대의 군복을 보며 뭔가 달라 보인다라며 신기해 하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다시  돌아온 해병대 수색대 반갑네요!!



강철부대 출연자 나이순

83년생:오종혁
빠른86년생:정해철
86년생:김민준 박준우
빠른88년생:이진봉
88년생:임우영
89년생:정성훈
빠른90년생:황충원
90년생:염승철
91년생:김민수(SDT) 김현동
92년생:정 훈 박도현 김민수(SSU)
93년생:안태환 김상욱
94년생 정태균
95년생:정종현
96년생:육준서
97년생:안필립
98년생:강 준 이정민
99년생:강원재



안태환 나이 키 프로필


이름 : 안태환
출생 : 1993년 6월 7일 (올해 나이 29세)
신체 : 키 180cm, 몸무게 73kg
가족관계 : 부모님, 누나 하니
학력 : 중산고등학교 (졸업) / 성균관대학교 (건축학 / 학사)
병역 : 해병대 제2수색대대 병장 만기 전역

2017년 임창정 뮤직비디오 그 사람을 아나요로 데뷔써브라임아티스트에이전시 소속


안태환 인스타 주소
https://instagram.com/ath_terry





안태환은 EXID 하니 동생으로도 유명한데요. 이러한 타이틀이 부담되지 않냐는 물음에 안태환은 처음에는 부담감으로 다가왔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좋은 자극이 되었다. 내가 열심히 하는 원동력이고, 실력으로 입증해야 한다는 책임감도 생겼기 때문이라며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싶고, 좋은 쪽으로 결과를 만들어 내고 싶다라고 다짐 했다고 하네요.



하니와 안태환 남매의 애틋한 일회도 있는데요. 하니가 수입이 없을 당시, 자신이 입대 전 돈을 모아둔 카드를 알려주고 갔다고 밝혔고 이 때, 동생은 제게 힘들 때 쉴 수 있는 쉼터라고 이야기 하며 애틋함을 드러내기도 했었습니다.





KBS 2TV에서 제작한 2016년 설특집 프로그램 우리는 형제입니다 에서 누나인 하니의 친동생으로 소개되었는데요. 당시 해병대 병장이었습니다.





전역 후에는 배우의 길을 가기로 결정하며 임창정의 그 사람을 아나요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을 시작으로 배우로 활동중이라고 하는데요. 데뷔 후 웹드라마에 출연하다가 2020년부터 TV드라마 쌍갑포차, 저녁같이드실래요 등 에도 캐스팅되어 활동을 이어 오고 있습니다.


또한 연출로 참여한 웹드라마인 오늘도 쉐어하우스에 연출 겸 배우로 참여한 경력과 영화 청춘빌라 살인사건에 제작부로 참여한 이력이 있습니다.






또한 하니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친동생 안태환이 강철부대에 출연한 사실을 공개 하기도 했는데요. 동생이 요즘 연기를 한다. 군대에 다녀와서 먼저 시작했고, 같은 소속사에 저보다 먼저 들어갔다. 연기로는 저보다 선배님 이라며 강철부대 에 해병대 수색대 부대원으로 출연 중이다.



또 천서진(김소연 분)의 제부 역할로 펜트하우스에도 출연했다 고도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강철부대 관련 포스팅

강철부대 최영재 마스터 나이 아내 프로필 과거 이력 사진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 출연자 이자 마스터인 최영재의 과거 이력에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현재 강철부대에서 MC로 고정출연 하며, 스튜디오에서 모니터링뿐만 아니라 실제 현장에서 마스터

doitreview.tistory.com

강철부대 8회 화제성 1위 시청률 상승 박준우 육준서 나이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 8회 에서는 동반탈락을 놓고 벌이는 치열한 야간 연합작전이 방송되었는데요. 시청률 5.9%를 기록, 특히 2049 시청률은 채널A 3.25%로 지상파를 포함한 전체 프로그램

doitreview.tistory.com

강철부대 출연진 UDT 출신 육준서 직업 화가 모델 모습 나이 정보

채널A 에서 방영 중인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강철부대는 최정예 군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4인 1조로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인데요. 최종 참가 부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