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지난 3월 가슴 제거 수술을 받은 엘리엇페이지


배우 엘리엇 페이지가 트랜스젠더로 커밍아웃 한 후 처음으로 수영복 입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과거 상의 수술(가슴 제거)을 받았다고 밝히기도 했었는데요.




인스타그램을 통해 첫 번째 트렁크 수영복(Trans bb’s first swim trunks) 이라며 사진 한 장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엘리엇 페이지는 상의를 탈의한 채 수영복만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요. 야구 모자를 쓰고 선글라스를 쓴 페이지는 완벽한 복근도 자랑하고 있습니다.




엘리엇은 작년 12월 트랜스젠더로 커밍아웃 했습니다. 트랜스젠더라고 꼭 수술을 해야 하는 건 아니지만 나의 경우 의료 수술로 인생이 변한 것 이상으로 구원받았다며 타임에서 밝혔습니다.

남성으로 성전환한 할리우드 스타 엘리엇 페이지(34)가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의 표지를 장식하며 첫 언론 인터뷰 였습니다.


타임과 인터뷰에서 남성 성전환자로서 그간의 심경과 포부를 드러냈는데요. 그는 여배우로서 머리를 기르고 치장을 해야 했다면서 나 자신을 결코 인정하지 못했다. 오랫동안 내 사진조차 볼 수 없었다며 고통스러웠던 과거를 토로했는데요.

그러던 중 코로나 대유행 시기에 외부 활동이 제한되면서 페이지는 자신을 되돌아볼 기회를 가지게 되었고 무의식적으로 피해왔던 것들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 많았다며 성적 정체성을 숨기고 있다는 부끄러움과 이대로 살 수 없다는 불편함이 커밍아웃으로 이끌었다고 털어놨습니다.

엘리엇 페이지는 성전환 공개 이후 나는 완전히 있는 그대로의 내 모습이 됐다 고도 말했습니다.






페이지는 지난해 12월 레즈비언에서 트랜스젠더로, 자신의 성(性) 정체성을 재정립했다며 내가 트랜스(젠더)라는 것을 여러분께 알리고 싶다 나를 지칭하는 말은 그(He)나 그들(They)이고, 내 이름은 엘리엇 이라고 직접 성전환 소식을 알렸습니다.



엘리엇은 오프라 윈프리와 인터뷰하며 다른 트랜스젠더를 돕기 위해 공개적으로 수술받은 사실을 알리고 싶다고 말하며 트랜스젠더가 필요한 의료 지원을 받는 건 필수다.

트랜스젠더에게 필요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이 부족하다. 트랜스젠더를 무조건 비판하는 사람이 많다. 이런 이유로 의사에게 가는 것조차 거부하는 트랜스젠더도 많은 상황이다.”

엘리엇은 트랜스젠더로 사는 게 너무 행복하다며 다음과 같이 말했다. 샤워 후 거울을 볼 때, 그래 이게 내 진짜 모습이야라고 느낀다. 예전에는 거울을 보는 게 싫었다. 지금은 가슴을 제거한 이 모습이 너무 좋다. 살면서 거의 처음으로 내 몸이 편하다고 느끼고 있다 인터뷰 하기도 했습니다.





엘리엇 페이지는 지난해 12월 인스타그램을 통해 성전환을 대중에게 알렸는데요. 페이지는 영화 주노, 인셉션, 엑스맨: 최후의 전쟁 등에 출연했던 배우로 수술 전 이름은 엘렌 페이지 입니다.



엘렌페이지 나이 출연작


데드네임은 엘렌 그레이스 필포츠페이지 이며 본명을 줄여 엘렌 페이지로 활동했었습니다.
Ellen Grace Philpotts-Page

출생 : 1987년 2월 21일 (올해 한국 나이 35세)
출생지 : 노바스코샤 주 핼리팩스
​국적 : 캐나다
신체 : 키155cm
학력 : Shambhala School(졸업)



엘리엇 페이지는 캐나다 핼리팩스 출신의 배우로 어릴 때부터 아역 배우로 활동했습니다. 아역 출신으로 1997년 드라마 핏 포니 로 캐나다에서 데뷔 후 주로 캐나다 영화 조연과 드라마 주연을 맡았습니다.

스릴러 영화인 하드 캔디 (2005)에서 소아성도착증 강간 살인범 남자 주인공에게 통쾌한 복수를 하는 어린 여주인공 헤일리 역으로 놀랄민한 연기를 펼치며 신예로 주목받았습니다.


2006년에는 엑스맨: 최후의 전쟁 에서 키티 프라이드 역으로 할리우드에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2007년 영화 주노에서는 10대 미혼 임산부의 심리를 훌륭하게 표현해내 극찬을 받았습니다.


2010년,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블록버스터 영화 인셉션 에서 히로인인 아리아드네 역을 맡았습니다.

2011년, 우디 앨런의 영화 투 로마 위드 러브에 출연하며 알렉 볼드윈, 제시 아이젠버그 그리고 그레타 거윅과 함께 연기하였습니다.


2013년에는 더 이스트와 사랑이 필요할 때에 출연 2014년에는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에 출연하였습니다.


2015년에는 줄리앤 무어와 함께 눈물나는 사랑 이야기를 그린 영화 로렐에 출연

2016년에는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의 작가 시안 헤더의 연출 데뷔작 탈룰라와 에번 레이첼 우드와 함께 출연하는 인투 더 포레스트 출연, 친구 이언 제임스 대니얼과 함께 촬영한 《게이케이션》(Gaycation)이란 다큐멘터리 참여


2017년에는 SF 스릴러 영화 플랫라이너와 공포 영화 더 써드 웨이브에 출연하였습니다.


엘리엇 페이지(구 엘렌 페이지) -엠마 포트너 이혼발표
공동 성명서 발표
지난 여름의 별거 이후 많은 생각과 신중한 고려를 통해 저희는 힘들고 어렵게 이혼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우리는 서로를 존경하며 앞으로도 친한 친구로 남을 것입니다.


엘렌 페이지 시절 모습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