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이번주 신박한정리 에서는 래퍼 치타가 사상 역대급 대가족이 함께 사는 집의 신박한 정리를 요청했습니다. 센 언니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와 달리 실상은 정 많은 언니 같은 반전 매력의 치타와 거침없는 매력으로 엄청난 예능감을 선보인 치타 어머니(최혜자)까지 치타 모녀의 활약이 돋보이는 신박한정리였습니다.



래퍼 치타 집


치타 집 아파트 위치는 서울 마포구쪽 아파트로 추정되는데요. 치타 나이는 1990년생 으로 올해 나이 32세 입니다. 본명 김은영 , 치타 차 자동차는 벤틀리



치타 집에는 강아지 두 마리, 고양이 네 마리까지 반려동물을 포함함 총 여덟 식구가 함께 사는 집인 만큼 집은 치워도 치워도 끝이 없는 어수선한 상황을 보여주었는데요. 넓은 공간은 모두 반려동물들에게 양보한데다 극과 극 성향인 강아지와 고양이, 이들의 동물 용품까지 정리 되지 않고 집안 곳곳을 차지하고 있어 신박한 정리단의 안타까움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신박한정리에서는 연예계 대표 BAR인 나래바에 이어 치타바거 공개되었다고 하는데요. 한때는 화려한 로즈골드 인테리어에 온갖 셀럽들이 거쳐 간 핫 플레이스였지만 코로나 이후에 점점 창고로 전락하고 있다고 하네요. 치타는 그날을 기억하는 하나의 트로피 같은 느낌이라며 빈 술병까지 버리지 않고 모아두고 있어 쿨한 센 언니 이미지와 다른 반전 매력을 보여줍니다.



신박한정리에서는 치타 못지않은 매력의 소유자 치타 어머니(암마)의 활약 역시나 돋보였다고 하는데요. 신박한 정리단을 능가하는 예능감과 쫀득한 입담으로 치타 어머니는 잘했다, 신박하다, 영리하다 등 무한칭찬으로 정리단의 분위기를 이끌었습니다.




또한 영원한 친구이자 누구보다 애틋한 치타 모녀의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을 전하며 따뜻한 감동을 줄 예정입니디.




치타 나이 프로필


본명 : 김은영
생년월일 : 1990년 5월 25일 (올해 나이 32세)
고향 : 부산직할시 해운대구
혈액형 : B형
학력: 동백중학교 (졸업) / 해운대여자고등학교 (전학)
종교: 불교

2010년 블랙리스트 싱글 앨범 Money Can't Buy Me Love 데뷔 크다엔터테인먼트 소속 래퍼



부산동백중학교를 졸업하고 해운대여자고등학교를 다니던 중 가수가 되기 위해 부산광역시에서 일산신도시로 17세 때 상경했고 일산신도시에서 횡단보도를 건너다가 대형 버스에 치이는 큰 교통사고를 당해 저체온 치료를 받았습니다. 이 때의 경험을 바탕으로 쓴 곡이 언프리티 랩스타 세미 파이널 곡인 Coma 07. 본래 보컬리스트 지망생이었지만 사고 이후 랩으로 전향했으며 짧게 짧게 노래를 부를 때 상당한 가창력이 돋보입니다.

치타는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하며 프로그램상 최다 승률, 파이널 미션의 승리로 프로그램의 우승자가 되었으며 프로듀스 101, 프로듀스 101 시즌2, 프로듀스 48, 프로듀스 X 101에 랩 트레이너로 출연, 트레이너들 중 유일하게 프로듀스 시리즈의 전 시즌에 개근 했습니다.



해당 곡과 관련해서 방송에서 흥미로운 일화를 들려줬는데 교통사고로 입원했을 때 성공률은 높지만 장애 등의 후유증이 남을 수 있는 2차 수술과 성공은 미지수이지만 성공하면 온전한 삶으로 되돌아올 수 있는 저체온 치료라는 선택지가 있었고 이에 치타의 부모님이 내 딸이 장애를 가지게 되어 가수를 하지 못하면 죽는 것보다 싫어할 것이라며 저체온 치료를 결정하셨다고 하는데요.


저체온 치료는 급성심근경색 등으로 심장이 멎어 혈액 흐름이 중단됐던 환자 가운데 적절한 치료를 받아서 심장은 다시 뛰기 시작했지만, 의식은 아직 혼수 상태에 있는 사람에게 쓰이는 치료 입니다.


치타 같은 경우는 심장보다는 뇌손상이었을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뇌손상의 경우에는 아직 효과에 있어서는 논란의 여지가 있기 때문에 치타의 상태를 봤을 때 이른바 굉장히 운이 좋은 경우라고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치타 인스타 주소
https://instagram.com/dhdldzlzl/


공개연애 남연우 결별


과거 연인 남연우와 공개 연애 후 개인 사생활 문제로 결별했는데요. 남연우가 8살 연상입니다. 남연우 학력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학사를 나왔으며 드라마 사회인, 방법 그리고 영화 사회인, 챔피언, 아기와 나, 분장, 부산행 등에 단역 및 조연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남연우가 영화 감독으로서 제작한 영화인 초미의 관심사 에서는 여자친구 였던 치타와 조민수가 조연을 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