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가수 겸 배우 이승기(35살)와 배우 이다인(30살)이 열애설을 인정했습니다. 특히나 배우 이다인은 견미리의 딸이자 배우 이유비의 동생으로도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다인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5월 24일 배우 본인에게 확인해 보았고 이다인과 이승기는 선후배 관계로 만나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 이라며 이승기와의 열애설을 인정했습니다. 이어 소속사는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듯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승기는 1987년생 으로 올해 35살 이며 이다인은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30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5살 차이가 나네요. 연예계 선후배로 평소 가깝게 지내던 두사람은 배우라는 직업적 공감대를 쌓으며 사이가 돈독해진 것으로 보이는데요.




또한 골프 라는 매개체로 친분을 쌓기 시작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평소 골프 영재로 불리는 이승기는 최근 SBS 골프 예능 편 먹고 072 에도 출연할 만큼 골프를 좋아하는걸로도 유명 합니다. 이다인 역시 SNS 인스타그램에 라운딩하는 사진을 종종 올리며 골프의 매력에 빠진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공통의 취미로도 자연스럽게 가까워진 두사람은 서로의 밝고 건강한 모습에 반해 연인으로 발전한것 같네요.




서로 이상형에 대해서도 이야기 한적이 있었는데요. 이승기는 지난 2018년 예능프로그램에서 대화가 잘 통하고 같이 있으면 설레면서도 안정감 있는 사람이 이상형 이라며 내가 아무것도 안 해도 좋은 사람 이라고 말한 바 있기도 합니다.


이다인 역시 인터뷰에서 표현을 많이 해주고 인성이 바른 사람이라며 대화가 잘 통하고 생각하는 미래의 방향성도 비슷해야 한다고 이상형에 대한 생각을 밝힌적 있었는데요. 이승기와의 이미지와도 잘 부합한것 같습니다.




드라마 업계에서도 두 사람의 만남이 어느 정도 알려져 있었는데요. 이승기는 주연을 맡은 tvN 수목극 마우스 촬영 일정이 없는 날이면 어김없이 이다인과 만나며 주변 가까운 지인들에게도 조금씩 알리며 조심스럽게 사랑을 키우고 있었다고 하네요.




이승기 나이 프로필


이승기는 1987년생으로 2004년 앨범 나방의 꿈을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내 여자라니까, 결혼해줄래, 다 줄꺼야 등 여러 히트곡으로 가수로써 큰 사랑을 받았고, 배우로써는 찬란한 유산, 구가의 서, 너희들은 포위됐다, 화유기 등 다수 드라마와 궁합, 오늘의 연애등의 영화에서도 주연을 맡으며 배우로써의 연기력도인정받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집사부일체, 투게더, 싱어게인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발군의 입담을 뽐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이다인 나이 프로필


이다인은 1992년생으로 올해 30살, 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배우 이유비의 동생 인데요. 2014년 웹드라마 스무살로 데뷔한 이다인은 화랑, 황금빛 내 인생, 이리와 안아줘, 닥터프리즈너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습니다.



또란 지난해애 종영한 앨리스에서는 사회부 기자 김도연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확실하게 얼굴 도장을 찍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언니 이유비는 이승기와도 인연이 있는 사이인데요. 두사람은 2013년에 MBC 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함께 했습니다. 이유비는 서브 여주로 상호간의 접점은 그리 많지 않았지만 어느정도 친분을 유지했던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승기 1인기획사 설립

가수이자 배우 이승기는 데뷔부터 지금까지 17년간 함께한 후크엔터테인먼트에서 독립한다고 합니다. 최근 후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이후 재계약을 하지 않고 독립하는 모양새로 가닥을 잡았으며 열애설과 함께 이승기가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와 오는 31일 전속계약을 종료한다는 소식이 함께 전해졌습니다.


후크엔터테인먼트는 데뷔 전부터 오랜 시간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 동고동락하며 함께하였으나 최근 아티스트 본인이 신생 1인 기획사를 설립하여 독립 후 활동을 이어나가기로 하여 앞으로는 협력사로서 함께 응원하고 돕는 관계로 발전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으며 오랜 시간 후크 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명실공히 대한민국 최고의 아티스트로 활약해준 이승기에게 파트너로서 진심 어린 감사를 전한다며 당사는 아티스트 이승기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조력자로 최선을 다하며 홀로서기로 더 많은 도전을 해나갈 아티스트 이승기를 응원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승기는 2004년 6월 내 여자라니까로 가수로 데뷔 하며 17년간 후크엔터테인먼트와 인연을 이어갔는데요. 오랜기간 의리를 지킨 이승기는 이선희의 제자로 이선희의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데뷔했고 이후 국민 남동생이라는 수식어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데뷔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전성기를 이어가고 있는 흥행 보증수표 이승기, 데뷔 때부터 함께한 후크엔터테인먼트와 아름다운 이별을 결정 하며 아버지와 1인 기획사를 설립해 연예계 활동 2막을 시작했습니다.



이다인 논란

견미리 남편 주가 조작 논란


한번 주가 조작했다가 2014년 감옥살다가 출소해서 또 했다고 하는데요. 두번째는 무혐의로 풀려났습니다.견미리는 연예계에서 유명한 주식부자이며 친부는 2년 반 만에 165억 원의 재산을 날린데다 현재 전과 9범 입니다.



이다인 집

인스타그램에서 내 방 거실이라는 용어를 사용해 한때 논란이 되었는데요. 자신의 양아버지의 주가조작 사건이 터졌던 시기여서 더욱 논란이 거세진 것도 있었습니다.



이다인 인스타 사진


이다인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xx__dain/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