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방탄소년단의 버터 Butter 굿즈가 네티즌들과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BTS는 5월 21일 새 디지털 싱글인 버터 Butter 로 컴백했는데요.



버터 뜻


방탄소년단의 2번째 영어 곡인 버터의 가사에는 사랑스런 고백을 녹여 담았는데요.

버터처럼 부드럽게 녹아들어 너를 사로잡겠다는 내용으로 방탄소년단 BTS는 모두가 쉽게 들을 수 있는 곡이라고 소개 하고 있습니다. 신나고 경쾌한 분위기의 서머송으로 도입부부터 귀를 사로잡는 베이스 라인과 청량한 신스 사운드가 특징인 노래 입니다.


퍼펙트 올킬 달성

2021.5.24 0:30 (KST) https://iChart.kr
iChart™ 퍼펙트 올킬(Perfect AK)(8개 차트 올킬+iChart 주간 누적 1위) 방탄소년단 - Butter

2018 — Fake Love
2019 — Boy With Luv
2020 — Dynamite
2021 — Butter

방탄소년단 버터가 모든 음원사이트 실시간/일간 1위는 물론 iChart™ 주간까지 1위를 차지하며 퍼펙트올킬(PAK)을 달성했습니다.



하이브 버터 굿즈


5월23일 BTS 소속사 하이브는 싱글 굿즈를 공개 했는데요.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구입이 가능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굿즈들로 준비했습니다. 깔끔한 옐로우 하트에 버터라고 적힌 핸드폰 케이스부터 마스크&마스크줄, 파우치, 버터쿠키, 거울, 키링, 모자, 티셔츠, 가디건 등 다양한 굿즈 구매가 가능합니다.


버터 굿즈 티셔츠




버터 뮤직비디오

5월 21일(한국시간)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새 디지털 싱글 Butter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가 22일 오전 9시 56분경 1억 회를 넘었습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통산 33번째 억 단위 조회수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되면서 한국 가수 최다 기록을 자체 경신했는데요.


22일 유튜브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Butter 뮤직비디오는 첫 공개 시 최대 동시 접속자 수 390만 명을 넘기며 역대 최다 유튜브 프리미어 뮤직비디오 시청 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는데요.

방탄소년단은 Dynamite 첫 공개 당시 세웠던 최대 동시 접속자 수 300만 명 기록을 갈아치우며 역대 최다 유튜브 프리미어 뮤직비디오 시청 기록 1, 2위를 동시에 보유해 21세기 팝 아이콘 최정상의 위상을 입증 해냈습니다.

Butter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13분 만에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으며, 2시간 만에 3000만뷰, 6시간 여 만에 5000만뷰에 달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지난해 8월 발매된 Dynamite가 세웠던 기록(공개 후 약 24시간 만에 1억 110만 뷰 기록)을 가뿐히 제치고 약 21시간 만에 1억뷰를 달성했습니다.



버터 BTS 움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