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견미리의 딸 배우 이다인이 6개월째 열애 중임을 인정한 가운데, 견미리와 이승기의 할머니 등 서로의 가족을 만나 인사 까지 마친것으로 전해 지고 있습니다. 잘하면 결혼까지도 갈 것 같은 연예계 커플의 탄생이네요.



이승기 나이 35세 이다인 나이 30세로 5살 차이.
이다인 학력 한양대 연극영화과.
가족 관계로는 엄마 견미리 , 언니 이유비 , 남동생 이기백 , 아버지 임영규.

이승기 이다인 열애 인정 견미리 딸 이유비 동생 나이 차이 프로필 정보

가수 겸 배우 이승기(35살)와 배우 이다인(30살)이 열애설을 인정했습니다. 특히나 배우 이다인은 견미리의 딸이자 배우 이유비의 동생으로도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다인의 소속사 9아

doitreview.tistory.com




디스패치 이승기 파파라치 컷


5월 24일 디스패치에 따르면 이승기와 이다인은 지난해 가을 강원도의 한 리조트에서 골프를 치는 등 데이트를 즐겼고 두 사람은 여행중 속초에 거주 중인 이승기의 할머니 댁을 찾아가기도 했다고 합니다.



디스패치는 이다인이 할머니에게 다정하고 깍듯했다면서 출발하는 순간까지 눈을 떼지 않고 인사를 건넸다고 전하고 있는데요.


이승기 역시 이다인의 모친인 배우 견미리와 언니 이유비를 만났으며 아울러 지인 모임에 이다인을 데리고 나타나는 등 연인 이다인과 열애사실을 숨기지 않은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견미리 이다인
이다인 견미리 이유비

이날 열애 소식이 전해지자 이다인 측은 빠르게 교제 사실을 인정 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소속사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5~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또한 네티즌들의 제보에 의하면 신라호텔에 예식을 상담하러 갔다가 이승기의 이름이 적힌 명단을 확인했다는 등의 루머도 나오는 등 이승기 이다인의 열애와 결혼에 대한 관심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예쁜 사랑 하길 바랍니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