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견미리 전남편 임영규, 현재 남편 이홍헌
배우 견미리의 둘째 딸 이다인이 배우 겸 가수 이승기와 열애 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견미리의 전남편 임영규와 현남편 이홍헌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배우 이다인 이승기 여자친구 집안 디스패치 가족간 인사 까지 결혼 소식?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견미리의 딸 배우 이다인이 6개월째 열애 중임을 인정한 가운데, 견미리와 이승기의 할머니 등 서로의 가족을 만나 인사 까지 마친것으로 전해 지고 있습니다. 잘하면 결

doitreview.tistory.com

이승기 이다인 열애 인정 견미리 딸 이유비 동생 나이 차이 프로필 정보

가수 겸 배우 이승기(35살)와 배우 이다인(30살)이 열애설을 인정했습니다. 특히나 배우 이다인은 견미리의 딸이자 배우 이유비의 동생으로도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다인의 소속사 9아

doitreview.tistory.com


견미리 나이 프로필

견미리 甄美里/ Kyun Miri
1965년 1월 27일(올해 나이 58세)
1984년 MBC 17기 공채 탤런트 데뷔

고향 : 서울특별시
본관 : 전주 견씨
신체사항 : 키159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

학력
한국국악예술학교 (무용과 / 졸업) / 세종대학교 (무용학 / 학사)

​배우자
임영규 (1987년 결혼)
이홍헌 (1995년 결혼)

자녀
장녀 이유비(1990년생 32살)
차녀 이다인(1992년생 30살 )
장남 이기백(1998년생 24살 )



전남편 임영규


견미리는 1987년 배우이자 사업가 임영규와 결혼 하여 이유비, 이다인을 낳았습니다. 이유비, 이다인의 생부인 임영규는 금수저로 태어나 엄청난 재산을 물려받은 탤런트로도 유명합니다.

그러나 결혼 6년만인 1993년 견미리와 이혼 이후 1996년 가짜약 판매 사기 사건 18명 중 한 명으로 구속돼 벌금형을 선고 받았으며 같은 해 카페에서 술을 마신 뒤 종업원을 성폭행 시도하다 상해를 입혀 구속 되기도 했습니다.

2003년, 2007년에는 술값을 내지 않아 사기 혐의로 긴급 체포되는 등 계속해서 구설수에 오르며 사기사건, 폭행사건, 2015년 8월 보이스피싱 인출책으로 붙잡히고, 최근까지도 폭행혐의로 불구속 입건되는 등 계속된 범죄로 현재 전과 9범 이라고 합니다.


임영규는 방송에서 견미리와의 이혼 이유에 대해 견미리는 시장에서 옷을 사 입을 정도로 알뜰했지만 나는 백화점에서 고급 명품만 사 입는 등 사치가 심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임영규는 20년 전 부모로부터 165억원, 현재 돈으로 따지면 600억 원에 가까운 유산을 물려받아 황태자 같은 생활을 했었는데요.

이혼 후에도 미국으로 건너가 매일 밤 파티를 열고 리무진을 몰며 초호화 생활을 이어왔지만 수입은 없고 계속 펑펑 쓰기만 했던 임영규는 불과 2년 6개월 만에 165억 원을 모두 탕진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또한 임영규는 매체와 인터뷰에서 20년동안 딸을 보지 못했다. 방송하는데 지장이 있을까봐 지켜만 보고 있다고말하며 딸들을 향한 애뜻함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남편 이혼헌


임영규와 이혼 후 견미리는 1995년 일반인 이홍헌과 결혼해 아들 이기백을 낳았습니다. 새출발을 시작한 견미리는 남편의 주가조작 혐의로 다시 한번 구설수에 올랐는데요.


2016년 8월 2일, 남편 이혼헌이 주가조작범으로 기사에 올랐는데 견미리의 남편은 6년 전에도 자본 시장법 위반 혐의로 징역 3년을 선고받아 이로부터 2년 전에 출소한 전과가 있었습니다.





2016년 8월 18일 견미리의 남편이 구속 기소되었는데 이홍헌은 2014년 11월부터 2016년 2월까지 자신이 이사로 근무한 코스닥 상장사 A사의 주가를 인위적으로 부풀린 뒤 유상증자로 받은 주식을 매각해 23억여원 상당의 차익을 챙긴 혐의로 받았습니다.

이어 8월 29일에는 견미리 본인도 참고인으로 소환되어 조사를 받기도 했었는데요.


2018년 11월 2일 서울남부지방법원 형사합의 12부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구속기소 된 견미리 남편에게 징역 4년에 벌금 25억 원을 선고했습니다. 하지만, 2019년 8월 22일, 항소심을 통해 허위사실 공시를 통한 주가조작이라 보기 힘들며, 기업의 회생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음 등을 이유로 무죄로 뒤집는 데 성공했습니다.



항소심 재판부는 이씨와 김씨가 유상증자 자금을 모집하는 과정에서 법규를 위반했다고 볼 정도로 중대한 허위 사실을 공시하지는 않았다면서 1심 판단을 뒤집었고 오히려 두 사람은 무너져가는 회사를 살리기 위해 대단히 노력했다면서 그 과정에서 이씨의 아내 자금까지 끌어들이는 등 자본을 확충하며 장기투자까지 함께 한 사정이 엿보인다고 보았고 결과적으로 무죄인 피고인들이 고생하고 손해를 봐 안타까움을 금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재판부는 수사가 이렇게 된 것은 이홍헌에게 과거 주가 조작 전과가 있고, A사도 주가 조작을 위한 가공의 회사가 아니냐고 하는 수사기관의 선입견이 작용했기 때문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는 시각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견미리 한남동 주택 집


연예계의 주식 부자로 유명하며 국내 최고의 부촌 중 하나인 한남동의 시가 90억짜리의 총 6층 규모의 초호화 저택에서 살고 있다는 견미리

엄청난 대 저택 집 때문에 내방 거실이라는 용어 까지 등장하게 된 이다인의 인스타 글도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견미리는 배우로 활동 중인 딸 이유비, 이다인 두 딸에게 엄마 말고도 선배 라는 역할을 하나 더 갖게 됐다며 참 괜찮은 선배 라는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부끄럽지 않은 배우이자 엄마가 되고 싶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과거 스타골든벨에 출연한 짤이 커뮤니티상에서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른바 견미리 vs 원더걸스 미모 대결로 딸뻘인 원더걸스 멤버들과 비교해서 꿀리지 임ㅎ는 엄청난 미모를 자랑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