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자우림 김진만 김윤아 이선규

tvN 온앤오프 에서는 자우림의 김윤아가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습미다.보컬이자 가족, 그리고 인간 김윤아로서의 1인 3역 일상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자우림의 김윤아가 처음 선보일 on은 자우림의 첫 유튜브 촬영 현장 입니다. 김윤아는 코로나로 인해서 공연을 하지 못하는 요즘, 팬들을 위한 언택트 공연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는데요. 생존 신고겸 새로운 곡을 들려주고 싶은 마음에 시작하게 되앆다고 하네요. 대표곡 애인 발견으로 시작을 알린 자우림은 뜻밖에 긴장감에 계속해서 실수를 연발하며 의외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풀버전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자우림 유튜브 주소

https://youtube.com/c/jaurim

Jaurim

자우림 유튜브 공식 채널 JAURIM's Official YouTube

www.youtube.com



김윤아 나이 프로필

자우림 김윤아
1974년 서울 출생으로 올해 나이는 48세
키 168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

그룹 자우림1997년 영화 꽃을 든 남자 OST Hey Hey Hey
솔로 2001년 영화 봄남을 간다 OST 봄날은 간다



대한민국의 싱어송라이터이자 록밴드 자우림의 보컬리스트, 2006년애는 치과의 겸 VJ 김형규 씨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집 위치는 경기도 용인 수지구 성복동 아파트로 알려져 있으며 김윤아의 차 자동차는 아우디 a8 추정됩니다. 남편 김형규 직업은 치과의사 이며 서울대 치과대학을 나왔습니다. 자녀 아들 김민재가 있습니다.




25년 차 밴드다운 노련함으로 스튜디오를 놀라움을 선사 하는가 하면 off가 되자 김윤아는 이른 아침 남편 김형규와 함께 하루를 시작하는데요. 반려동물을 포함하여 총 여섯 식구와 함께 지내고 있는 김윤아는 육아 베테랑의 면모를 한껏 발휘하는가 하면 김형규와 아침식사를 준비하며 잉꼬부부 다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김윤아와 남편 김형규의 애정 넘치는 순간을 지켜보던 엄정화는 모두가 꿈꾸는 결혼이라고 말하며 온앤오프 출연자들의 부러움을 불러 일으켰는데요. 취미 생활도 늘 같이 한다는 김윤아와 남편 김형규는 함께 필라테스 학원을 찾았고 10년째 꾸준히 필라테스를 하고 있다는 김윤아는 온을 유지하려면 오프 때 운동을 꾸준히 해야 한다고 자신만의 몸매 비결과 체력관리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이어 카리스마로 무대를 휘어잡던 김윤아의 신선한 일면들이 펼쳐졌습니다. 김윤아는 기구에 눕자마자 아픈 곳을 고백했고 동작이 진행될수록 살려주세요라고 외치며 엄청난 곡소리를 내 웃음을 안겼습니다.





김윤아는 오프 때 에도 개인 작업실에서 보내는 모습이 공개되는데요. 자우림 노래 대다수를 직접 작사, 작곡할 정도로 남다른 음악적 열정을 가진 김윤아는 곡 작업에 매진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곧있을 콘서트도 기대 됩니다!





자우림 6월 단독 콘서트


자우림은 오는 6월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잎새에 적은 노래 안단테 드라마티코를 열 예정입니다.



자우림은 오는 6월 공연 일정에 맞춰 신곡 잎새에 적은 노래를 공개하며 공연과 맥락을 같이 하는 곡으로 지난 공연이 취소되면서 발매가 연기됐으나 이번 공연 즈음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노래를 통해 위안을 전할 자우림의 단독 콘서트 잎새에 적은 노래 안단테 드라마티코는 오는 6월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울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며, 티켓은 5월 25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자우림 김윤아가 혼자 노래 부르지 않는 이유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