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예능프로그램 강철부대 출연자 이자 마스터인 최영재의 과거 이력에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현재 강철부대에서 MC로 고정출연 하며, 스튜디오에서 모니터링뿐만 아니라 실제 현장에서 마스터로서 진행도 맡고 있는데요.


특전사에서 장교로 10년간 복무한 이력, 707 더테러 교관을 맡았던 경력, 두 차례의 파병 경력 등의 군 경력을 바탕으로 참가자들을 통제하는 역할을 맡았으며 계급 또한 예비역 대위로 가장 높다고 합니다.



최영재 마스터 나이 프로필

출생 : 1982년 1월 12일 (올해 나이 40세)
혈액형 : B형
성격유형 MBTI : ESFJ
학력 : 용인대학교(경호학/학사)
직업 : 前 군인, 경호원, 미용사 / 現 방송인, 사업가, 전투사격 강사
배우자 : 종로 유명 토익강사 안하나
병역 : 대한민국 육군기 대한민국 육군 대위 전역
소속 : 택티컬리스트

대구광역시에서 나고 자랐으며 대학을 졸업 이후2005년에 학사장교로 입대, 장교로 임관하여 10년 동안 제11공수특전여단, 제707특수임무대대, 제13공수특전여단, 동명부대, 아크부대 등에서 다양한 특수 작전을 수행하였습니다.





청와대 경호 이력(문재인 대통령)

최영재는 과거 청와대 경호를 맡으며 크게 이슈가 되었던 인물인데요. 2017년 문재인 대통령의 후보 시절 근접 경호를 맡았던 최영재는 청와대 경호원 이라는 키워드로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놀라운 점은 최영재는 훈훈한 외모 때문에 대통령 경호를 맡게되었다고 하는데요. 과거 최영재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 대통령 근접 경호원은 VIP 바로 옆에 있어야 하니, VIP 이미지를 위해 단정한 외모의 경호원을 선호한다묘 너무 우락부락 하고 험악하게 생기면 안 된다. 부드러운 이미지라 당시 팀장님 추천으로 하게 되었다 라며 본인이 대통령 경호를 맡게 된 이유를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잘생긴 외모 때문에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언론 외신의 주목도 많이 받았는게요. 미국 매체 허프포스트(Huffpost)는 최영재 경호관의 사진과 함께 대한민국에 새 대통령이 탄생했지만 그의 핫한 경호원이 시선을 끌고 있다는 내용의 기사를 게재 하기도 했으며 뉴욕포스트는 이 경호원은 핫(hot)하다. 그는 스스로를 보호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라면서 불행하게도 그는 결혼을 했고, 현재 두 딸이 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최영재 아내 안하나

최영재는 원래 부터 경호쪽 일을 한건 아니였고 다른 일 하다가 자원해서 경호일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오래 전부터 문 대통령을 지지했던 그는 직접 문 대통령을 경호하기 위해 개인사업까지 중단하고 경호업무에 충실했다고 하네요. 현재의 아내는 15년 만난 첫사랑이고 미친토익 강사님으로 유명한 안하나 토익 강사 입니다. 슬하에는 두 딸이 있다고 하네요.


최영재 안하나는 2008년 12월 6일에 결혼했으며 두 사람 다 1982년생에 01 학번으로 동갑내기 부부 라고 하네요. 아내 또한 용인대학교 경호학과를 졸업했으며 캠퍼스 커플인 두사람. 연애 시절 둘이 싸우면 아내가 도복 가지고 올라와 라고 말하며 파이팅 넘치는 연애도 했다고 하네요.



최영재 과거 이력

그의 과거 이력 또한 화려 한데요. 눈에 띄는건 바로 화보 사진.



사진 속 최영재 경호원은 완벽한 식스팩을 자랑하며 환한 미소와 시크한 눈빛은 여심을 사로잡기 충분해 보입니다.


미용실 점장 시절

미용실 점장으로 일했던 시절인데요. 헤어스타일은 지금과 사뭇 다르게 브라운 컬러의 파마로 부드러운 인상을 주는데요.


헤어숍의 점장으로 일했을 정도면 헤어 손질도 수준급의 실력임을 알수 있네요.



이미 많이 들 알고 계시는 최영재의 화려한 과거는 용인대 경호학과를 졸업, 특전사 장교로 10년간 복무 이후 특전사 707부대에서 대 테러 교관 임무를 수행했다고 하는데요. 현재 그의 무도 실력은 도합 공인 11단으로 정말 드라마 속 캐릭터 같은 인생 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특전사 은퇴 이후 개인 사업으로 미용실과 키즈 카페를 운영했었는데요. 딸들이 생기면서 더 오랜 시간을 함께하는 친구 같은 아빠가 되고 싶다는 마음에 미용실을 열었고 아이들 머리를 직접 더 예쁘게 만져주고 싶어서 라며 미용실을 오픈한 이유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 최영재는 아이가 생기고 육아를 해보니 군에서 경험한 일들보다 힘든 게 육아라는 생각이 들었고 저보다 체력이 약한 아내가 늘 걱정되어 육아에 지칭 부모들이 와서 즐겁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만들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키즈카페 오픈도 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사업가 이자 방송인으로 활동 하고 있는 최영재는 생존왕, 강철부대의 고정MC 및 마스터로 출연하고 있는데요. 모든 참가자들 중 최선임으로서, 촬영 시작 때 참가자들에게 경례를 받기도 했습니다.


강철부대 8회 화제성 1위 시청률 상승 박준우 육준서 나이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 8회 에서는 동반탈락을 놓고 벌이는 치열한 야간 연합작전이 방송되었는데요. 시청률 5.9%를 기록, 특히 2049 시청률은 채널A 3.25%로 지상파를 포함한 전체 프로그램

doitreview.tistory.com

강철부대 박수민 중도하차 해병대 수색대 첫번째 탈락

강철부대는 대한민국 최고의 특수부대들이 한 자리에 모여 강인함을 겨루는 신개념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밤 22시 30분 방송됩니다. 강철부대 4화 에서는 해병대수색대가 첫 번째

doitreview.tistory.com

강철부대 출연진 UDT 출신 육준서 직업 화가 모델 모습 나이 정보

채널A 에서 방영 중인 밀리터리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강철부대는 최정예 군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4인 1조로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인데요. 최종 참가 부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