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가수 나비(36살 본명 안지호)가 엄마가 되었습니다.
나비의 소속사 알앤디컴퍼니에 따르면, 나비는 전날 서울의 산부인과에서 득남 했으며 현재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로 가족들의 축복과 보살핌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전해왔는데요.




나비 만삭 화보

그간 아름다운 D라인 만삭화보로 근황을 알려오던 나비 였는데요.



나비 득남


나비는 어제 오전, 아들 조이가 건강하게 태어났어요. 응원해 주시고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해요👶🏻 라는 피드를 남겼습니다.



나비 나이 프로필

본명 : 안지호
출생 : 1986년 3월 22일 (올해 나이 36세)
고향 : 서울특별시 도봉구
신체 : 키168cm, 몸무게49kg, 혈액형 B형, 신발 사이즈 265mm
가족 : 부모님, 여동생, 남편, 아들
학력 : 정의여자고등학교 /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학과 학사
데뷔 : 2008년 싱글 앨범 I Luv U
취미 : 운동, 여행, 미식
특기 : 유도, 요가

2004년 MBC의 오디션 프로그램이었던 스타 탄생을 통해 알려진 후 2008년부터 가수 활동을 시작한 나비는 가수로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호평받았습니다.



또한 작사, 작곡에도 참여하는 싱어송라이터로 백지영 8집 수록곡 Lost Star 작사, 작곡에 모두 참여했고, 인순이 17집 수록곡 Cry, Fantasia, 기회 본인 노래인 길에서, 끝까지 들어에 작사가로 참여했으며, 역시 본인 노래 놀라워라, 다시 돌아가 에는 작사, 작곡에 모두 참여 하기도 했습니다.



나비는 2008년 싱글 앨범인 아이 러브 유(I Luv U)로 데뷔 한 이후 길에서, 마음이 다쳐서, 눈물도 아까워 등을 히트시켰습니다. MBC 표준 FM 라디오 주말엔 나비인가봐 DJ로 활약 중인 나비는 출산 휴가를 이후 복귀 예정 입니다. 앞으로도 나비는 엄마이자, 가수로서 최선을 다할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습니다.




나비 결혼 남편 누구?

한편 나비는 2019년 11월에 1살 연상 일반인 남성과 결혼했는데요.



2015년 중학교 선배인 지금의 남편을 친구와의 술자리에서 처음 보고 오빠 동생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서로 연인도 있었지만 좋은 관계를 이어가던 중 2017년 다시 한번 마주치게 되면서 서로 연락도 자주 하는 사이로 발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당시에는 남편에게 마음을 열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나비가 남편에게 마음을 열게 된 건 코피까지 쏟을 정도로 한결같은 사랑이었다고 .. 나비는 기숙사 생활을 하는 남편이 항상 자주 볼 수 없는 상황에서도 항상 새벽마다 찾아왔고 어느 날 영상통화를 하는데 코피를 쏟을 정도였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2017년 10월 연인관계를 시작한 뒤 2년 열애 끝에 지난해 11월 30일 결혼 했는데요. 나비는 남편에 대해서 사람을 잘 믿지 못하고 마음을 쉽게 열지 못했던 나에게 남편은 예쁘다, 잘한다, 칭찬을 해줘 자존감을 높여준다며 고마움을 드러냈고 나비의 남편은 이에 사실이 그러니까 그렇게 얘기하는 것이라며 사랑꾼 면모를 뽐내며 다시 태어나도 무조건 나비와 다시 결혼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나비 장동민

나비는 과거 장동민과 2년 공개열애 끝에 결별했는데요. 나비는 처음에 장동민의 구애를 거절했지만 차츰 장동민의 의외의 자상한 면모에 반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장동민과 나비는 지난 2016년 tvN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 생방송 도중 열애 사실을 고백한 이후 공개적인 스타 커플로 활약했지만 교제 2년 만에 바쁜 스케줄로 자연스럽게 결별 했다고 합니다. 장동민 이전에는 축구선수 여효진과 사귀었습니다.



나비 레전드 맥심 화보

맥심 코리아 2014년 2월호의 커버 모델이였던 나비는 맥심 2014년 1월호의 표지 모델 정인영 다음으로 매진 품절에 이어 완판 되었을 정도로 레전드 역대 표지 모델이기도 합니다.



또한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상당한 글래머 이기도 한데여. 라디오 스타 방송에서 말 하기를 얼굴은 조금 손 댄 적이 있지만 가슴은 자연산 이라고 말 하기도 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