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그룹 모모랜드 멤버 혜빈이 그룹 유앤비 출신 마르코와공식연애를 인정한 가운데 마르코가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던 것이 드러나면서 논란의 위기에 처했습니다.



모모랜드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측은 5월 17일 혜빈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혜빈과 마르코가 열애 중인 것이 맞다고 밝혔습니다.





모모랜드 혜빈 나이 26세(1996년 1월 12일)
유앤비 마르코 나이 29세(1999년생)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3살 차이입니다.



모모랜드 멤버 혜빈과 그룹 유앤비 출신 마르코가 공개 열애를 시작했는데요. 모모랜드 소속사측에서는 사생활인 만큼 교제 기간이나 연인 발전 계기 등 세부사항에 대해서는 말을 아꼈습니다.


연애 증거 사진

최근 sns, 인터넷 커뮤니티 에는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는 주장과 함께 두 사람이 나눠 착용한 여러 커플 아이템들이 증거 사진으로 올라왔는데요.


나눠 착용한 유사한 디자인의 커플 아이템

맨투맨
목걸이


단체 채팅방 부인 논란


이 가운데 마르코는 최근 팬들과의 단체 채팅방에서 저 연애한다는 말 있던데 전혀 아닌데. 아니에요. 그러니까 걱정하지 말라고 알려주러 채팅방에 들어왔어요. 제가 속상해서 신경이 쓰여요. 여러 가지로. 태어나서 커플링 한 적이 없는데, 믿음을 줄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말하세요! 도전해볼게요라고 밝히기도 하며 혜빈과의 열애설을 직접 부인한 것인데요.



마르코는 현재 공식적인 소속사가 없는 상황으로 직접 SNS 계정을 운영하며 팬들과 소통해 온 만큼 추가적으로 입장을 직접 밝힐지 주목되며 한 팬은 마르코의 해명이 담긴 대화방 캡처 사진을 공유하며 전혀 아니라고? 속상하다고? 속상하긴 우리가 더 속상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거짓말 최악이다. 가만히나 있지. 해명을 차라리 하지 말지 등의 반응도 보였습니다.


마르코는 2017년 데뷔한 보이그룹 열혈남아 출신으로 2018년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더 유닛에 출연해 프로젝트 그룹 유앤비 활동을 한 바 있는데요. 유앤비는 2019년 해체했으며 마르코는 최근 웹드라마 리플레이에 출연하며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모모랜드 혜빈

모모랜드 혜빈은 2016년 모모랜드 멤버로 데뷔해 글로벌 히트곡을 내며 국내외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연극 데뷔작 관부연락선 마지막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하기도 했습니다.


혜빈 나이 프로필


본명 : 이혜빈 (李慧彬, Lee Hyebin)
출생 : 1996년 1월 12일 (올해 나이 26세)
고향 :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신체 : 키 165cm 몸무게 48kg, 신발사이즈 240mm, 혈앧형 B형
가족관계 : 부모, 남동생 이강희(1999년생)
학력 : 용인효자초등학교 (졸업) / 성복중학교 (졸업) / 성복고등학교 (졸업) / 서일대학교 (영화방송공연예술학 / 전문학사 재학)
소속사 : MLD엔터테인먼트



대한민국의 걸그룹 모모랜드의 멤버이자 맏언니로 리더와 서브보컬를 맡고 있습니다. MAXIM 화보를 찍은 사실을 통해서도 알 수 있듯이 몸매가 굉장히 좋다고 언급되며 직캠 영상에 달린 댓글을 보면 예쁘다 라는 댓글 못지 않게 몸매가 정말 좋다는 댓글이 많이 달립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