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임영웅 마포구 건물 45억원 건물주 되었다?
2007년 준공, 역세권, 연면적 716.86㎡


스포츠경향은 임영웅이 지난 3월 서울 마포구 모처 대지면적 289.6㎡, 건물 연면적 716.86㎡(약 217평) 규모의 6층 규모의 건물을 45억원대에 회사법인명 (주)물고기뮤직으로 매입했다고 밝혔는데요. (주)물고기뮤직은 임영웅이 소속된 기획사 이며 이번달 소유권 이전까지 완료되었다고 보도 했습니다.



이와 관련 임영웅 소속사 관계자는 이날 임영웅이 법인명의로 건물을 매입한 것이 아니라, 임영웅의 소속사 물고기뮤직이 매입한 것이다라고 밝혔습니다. 물고기뮤직은 임영웅이 무명시절부터 알고 지낸 신정훈 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기획사 입니다.



처음 단독으로 기사 낸 스포츠경향 기사 제목을 [단독] 임영웅, 45억원대 건물 매입 이렇게 뽑아 기사내다 보니 그대로 복붙한 파생기사가 줄줄이 나오며 오보가 이어 지게 된 상황인데요.




공식적으로 임영웅이 매입한게 아니고 임영웅 소속사가 소속사 법인 명의로 매입한거라고 하네요. 그리고 임영웅 1인 기획사가 아닌 대표가 따로 있는 소속사에 소속가수들이 더 있었지만 다 나가고 임영웅만 남은 상태 라고 하네요. 이걸 1인 기획사라고 표현하는 것 자체가 엄연히 잘못된 표현 입니다.
  


임영웅 소속사 건물은 역세권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세련된 디자인이 눈에 띄는 건물인데요. 2007년 준공 되었으며 현재 출판사 등의 사무실들이 주로 입주해 있어 추후 공실 걱정이 없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건물 이라고 하네요.



임영웅은 2016년 미워요로 데뷔, 2020년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진 으로 우승 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미스터 트롯으로 길고 길었던 무명 생활을 청산한 임영웅은 방송가 뿐만 아니라 광고계까지 접수하며 화장품, 가전, 자동차, 패션, 커피, 뷰티, 자동차, 정수기 등 여러 브랜드의 광고모델로 줄줄이 발탁되어 활동 하고 있습니다.

광고 목록
리즈케이 화장품 / 쌍용 렉스턴 / 바리스타 룰스 커피 /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정수기 / 의료제품 / 의류 웰메이드 인디안 / 청년피자 / 티바 두마리치킨 / 경동나비엔 / 키움증권 / 뉴트리원 / 닥터클로 등



트로트는 장년층의 장르라는 편견을 깨고 젊은 층까지 흡수하며 10대 부터 60대를 아우르는 트로트계 아이돌로 성장한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멤버들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 누적관객수 15만명을 돌파 하는 저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임영웅 광고 수익



임영웅은 지난해 광고 수익으로만 40억이 넘는 수익을 벌었다고 하는데요. 현재 행사가 전무한 상태지만 만약 행사를 했다면 지금보다 20억에서 40억 가량 더 벌었을 것이라고 전망 하고 있으며 출연료는 2,000만 원에서 시작, 성수기 때는 일시적으로 3,000만 원까지 오른다며 행사 수입에 대해서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