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예능 노는언니에 출연하고 있는 피겨 스케이팅 코치 곽민정(28살)이 농구 선수 문성곤(29살 안양 KGC 인삼공사)이 오늘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곽민정과 문성곤은 서울 강남구 한 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백년가약을 맺었는데요. 두 사람 모두 피겨계와 농구계 스타 플레이어였던 만큼 많은 동료선수들이 함께 할 것으로 보입니다.




곽민정 결혼 소감


곽민정은 5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소감을 발표했습니다. 제가 내일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결혼을 한다는 기사가 워낙에 일찍 나서 이미 했다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으신데 저 아직 안 했습니다, 하루 남았어요 라고 결혼 소감의 운을 뗐습니다.



이어 곽민정은 결혼이라는 걸 처음 준비하다보니 참 신경 쓸 것도 많고 준비할 것도 많더라고요, 실수를 안 하려고 몇 번이고 신경을 쓴다고 썼는데 분명 허술한 제가 놓친 부분들이 있을 거예요, 연락을 드린 분, 못 드린 분 모두 식이 끝나고 다시 정식으로 찾아뵙고 인사드리겠습니다 라고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곽민정은 가까이서 많이 의지할 수 있게 도와주신 내 사람들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내일 만나요, 저 만큼이나 아니 저보다 더 장난꾸러기 같은 친구를 만나 같이 열심히 지내보려고 합니다, 많이 축복해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마음을 전했습니다.



문성곤 결혼소감

문성곤 역시 모시고 싶은 분들이 너무 많지만 인원 제한 때문에 홀 안에 모시지 못한 분들께는 그저 송구한 마음이라며 염치 불구하고 많은 축하부탁드린다. 예쁘게 잘살겠다 밝혔습니다.





문성곤 곽민정 러브스토리


곽민정 문성곤 두 사람은 지난해 결혼을 전제로 교제하고 있다는 소식을 전했는데요. 곽민정은 예능 프로그램 노는 언니를 통해 문성곤과의 연애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안양 실내빙상장에서 피겨 코치로 활동하는 곽민정과 안양 KGC 소속 농구선수인 문성곤은 경기장 주차장에서 접촉사고가 난 것을 계기로 인연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사고 수습 과정에서 연락처를 얻었고 문성곤이 곽민정에게 연락을 하기 시작하면서 가까워졌고 연인으로 까지 발전했다고 하네요.



곽민정은 문성곤의 경기가 있는 날 농구장을 찾으며 응원했고, 문성곤 역시 곽민정의 스케줄에 함께 하는 등 당당한 공개 연애로 팬들 사이에서도 이미 화제가 되며 공공연하게 알려진 커플이었습니다.



곽민정 나이 프로필

이름 : 곽민정(郭珉整, Kwak Minjeong)
출생 : 1994년 1월 23일(27세)
출생지 고향 : 경기도 성남시
신체 : 키 166cm, 몸무게 49kg 혈액형 A형
종교 : 천주교(세례명:라파엘라)

학력
안양부흥초등학교 / 평촌중학교 / 수리고등학교 / 이화여자대학교 체육과학부 학사
종목 : 피겨 스케이팅
은퇴 : 2014년 12월 6일

가족관계 : 아버지 곽윤석, 어머니, 남동생 곽태영,
배우자 : 문성곤(2021년 5월 29일 결혼)



곽민정은 국가 대표 피겨 스케이팅 선수로 활약했으며 은퇴 후 2017 종합선수권,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에서 KBS 피겨 해설위원을 맡았습니다. 현재는 피겨 코치로 활동하면서 MBC 복면가왕, E채널 노는 언니 등의 예능에 출연하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ISU 공인 최고점수

쇼트 53.68(2010 사대륙선수권)
프리 102.37(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
총점 155.53(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





문성곤 나이 프로필

문성곤文星坤
출생 : 1993년 5월 9일 (29세)
출생지 고향 : 부산광역시
본관 : 남평 문씨
신체 : 키 196cm 체중 85kg

학력
성동초등학교 (졸업) / 삼선중학교 (졸업) s 경복고등학교 (졸업) / 고려대학교 (졸업)

포지션 : 스몰포워드

프로 입단
2015년 드래프트 (1라운드 1순위, 안양 KGC)



문성곤 리즈 시절 화제가 되었던 사진
여성 리포터와 인터뷰 중에 여성 리포터 옆쪽으로 농구공이 날아오자 시크한 표정으로 자연스럽게 공을 쳐내는 이 모습을 보고 많은 여성분들이 설레였다고..

고려대 시절에도 여성 리포터들 사이에서도 결혼하고픈 선수 1위로 꼽혔을 만큼 인기가 대단했다고 하네요.


결혼 축하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