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컴백홈에서는 배우 박진주와 이초희가 출연 합니다. 이들의 학교인 서울 예대가 있는 경기도 안산 월피동 자취방으로 두사람은 추억 여행을 떠납니다.



이초희 나이 프로필

이초희 / 李礎熙 / Lee Cho-hee / chodzm2222
출생 : 1989년 10월 4일 출생 나이 33세
출생지 고향 : 대구광역시
신체 : 키 165cm, 혈액형 A형
종교 : 개신교
가족 : 부모, 남동생(1999년생)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 전문학사 중퇴)

2011년 영화 파수꾼으로 데뷔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소속 연예인 손예진, 이민정, 위하준, 고성희, 이초희)


데뷔 이후 휴식기를 가지다 2020년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송다희 역으로 복귀하며 대박이 났는데요. 윤재석 역의 이상이와 함께 압도적인 연기와 환상의 커플 케미를 보여주며 데뷔 이후 가장 큰 인기를 받고 있으며 2020 K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받는가 하면 이상이와 함께 베스트 커플상도 수상했습니다.


박진주 나이 프로필

박진주 / Park Jinjoo
1988년 12월 24일 출생 나이 34세
출생지 고향 : 전라남도 무안군 일로읍
본관 : 밀양 박씨
신체 : 키 160cm 몸무게 46kg
가족 : 부모님, 언니
종교 : 천주교

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 전문학사)


2011년 MBC 시트콤 하이킥 짧은다리의 역습 으로 데뷔 앤드마크 소속 배우(장영남, 김혜준, 박진주, 하연수, 김다미, 채지안, 김채은, 최준영, 백진희, 연오)




컴백홈 두부집 위치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월피동 503 예술대학로8길 3 두부공장 서울예대점.


이용진 와이프 이초희 관계


컴백홈에서 이용진 와이프와 이초희가 서울 예대 대학 동기라고 밝혔눈데요. 이초희는 당시 보아 언니가 진짜 예뻤다며 동기들 중에서 키도 크고 늘씬하기로 유명했다면서 이용진 와이프의 미모를 극찬 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이용진은 저는 여기서부터 말을 아끼겠다며 쑥스러움에 몸 둘 바 모르는 모습으로 웃음을 줍니다.

이용진 와이프

이용진(李龍眞) 1985년 11월 18일 출생 37세
7년 간 교제한 여자친구와 2019년 4월 14일 결혼식을 올럈으며 축가는 오랫동안 친한 양세형, 조세호, 남창희 / 전지적 참견 시점 게스트로 나와 급섭외된 유병재가 불렀습니다. 현재 슬하에 아들이 있습니다.



박서준을 회상하며 연기과 한 학번 후배인 이초희는 선배들 중에서 눈에 띄게 멋있었다고 말하며 박서준 선배가 친구들과 제 자취방에 놀러 온 적도 있다고 밝혀 어떤 에피소드를 들려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컴백홈에서 이초희가 살았던 경기도 안산 월피동쪽 서울 예대 학교 앞 자취방이자 박서준도 방문한 바 있는 추억의 공간으로 돌아갔는데요. 이 과정에서 컴백홈 팀은 생각지도 못한 반전과 맞닥뜨린다고 하는데 무슨일 일까요?




박진주 역시 서울예대 연기과 07학번 동기인 배우 박서준과의 인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박진주는 아기 시절부터 같이 큰 사이라고 할 수 있다며 남다른 친분을 과시했는데여. 이어 박서준과의 추억을 회상하던 박진주는 교수님께서 맨날 동기 중에서 박서준이랑 박진주가 제일 잘 되거라고 칭찬하셨다면서 연기과 에이스의 자부심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교수님께서 박진주는 열심히 안해서 금방 사라질 거라고 하셨다고 덧붙여서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마찬가지로 서울예대 출신 유재석은 예대를 졸업하지 못했다며 1학년만 네 번 다니다가 제적을 당해 자퇴했다며 아련한 재학시절을 떠올리기도 합니다.



박진주 내 손을 잡아

아이유 내 손을 잡아가 넘사벽이지만 박진주가 부르는 내손을 잡아도 시원한 고음이 듣기 좋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