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노는언니 46화 에서는 박세리가 자가격리 완치 후 녹화에 참여했습니다. 복귀한 박세리와 새롭게 합류한 빙상 레전드 박승희가 함께한 제주도 여행기가 그려졌는데요.




제주도에 도착한 한유미와 정유인을 반겨준 건 노는 언니에 복귀한 박세리와 먼저 도착한 남현희였습니다. 박세리는 너희들을 위해 코스로 준비했다며 제주도 여행 가이드를 자처했고 정유인은 언니 괜찮으세요? 매주 보다가 한 달만에 봤네요 라고 반가움을 드러냈고 박세리는 나 살 1도 안 빠졌어. 숫자는 달라지지 않아라고 고백해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제네시스 럭셔리 SUV GV80



또한 박세리는 동생들을 위해 운전기사를 자처하며 최근에 차를 바꿨다. 외제차 정리하고 국산차 브랜드로라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박세리 차 자동차 케딜락suv 이며 이번에 바꾼 국산 차는 현대 제네시스 GV80 이라고 밝혔습니다. 가격은 6000만원 부터 시작하는 럭셔리 대형 SUV 차량입니다.


전 스케이팅 국가대표 박승희


노는언니에서는 스케이팅국가대표 출신 박승희가 언니들과 제주도 힐링 여행에 나선 가운데 러브스토리부터 동계올림픽 비하인드를 아낌없이 전했는데요. 박승희는 한 달 전 신혼여행으로 제주도에 왔었다며 따끈한 결혼 소식을 전해 언니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박승희 나이 프로필


박승희 나이 30세 남편 나이 35세 직업 패션브랜드 대표, 2021년 4월 17일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
박승희 가방 브랜드 멜로페


박승희 경력


박승희는 2010년 벤쿠버 올림픽, 2014 소치 동계올림픽에 출전하여 한국 여자 선수로는 최초로 동계올림픽 전 종목 메달을 석권한 선수입니다. 특히나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는 스피드스케이팅으로 종목을 전향하면서 한국 선수 최초로 유일하게 두 종목 모두 올림픽에 출전한 빙상계 레전드로 현재는 은퇴 후 가방디자이너로 활약 중입니다



박승희 러브스토리


박승희는 자신의 고백으로 연애를 시작해 4개월 만에 결혼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는데요. 박승희는 남편은 5살이 많고 운동을 그만두고 만났는데 남쳔은 디자인 일을 한다며 제가 사귀자고도 하고, 결혼하자고도 했다. 성격상 답답한걸 못 참는다며 만나서 4개월 뒤에 상견례했다고 말해 언니들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박승희 가족 관계 빙상 패밀리


박승희는 피겨 관련 만화책을 보시고 자식을 피겨선수로 키우고자 다짐했던 어머니가 빙상을 피겨로 착각해 쇼트트랙을 시작하게 됐다며 남다른 운동 계기를 밝혔습니다.



박세리는 박승희에게 운동은 어떻게 하게 된거냐라고 질문했고 박승희는 이게 약간 좀 그렇긴 한데, 엄마가 피겨 관련된 만화책을 보셨다. 나중에 아기를 낳으면 이걸 시켜야겠다고 하셨다. 스피드 훈련을 피겨로 착각해서 시키셨다. 그렇게 어처구니 없게 했다라며 운동을 시작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는데요.



동생(박세영)은 저랑 쇼트트랙을 같이 했고 언니(박승주)는 스피드 스케이팅을 했다. 소치 올림픽에 다 같이 나갔다. 사실 그게 꿈이었다. 셋이 같이 갈 때 부모님이 진짜 좋아하셨다라며 당시를 회상했는데요. 박승희는 셋이 운동할 때 단점은 거의 없는 것 같다. 거의 다 장점이다. 같은 일을 하니까 대화가 통한다며 웃었고 박승희는 전 쇼트트랙 선수인 김성일이 형부라고 밝혀 빙상 패밀리 가족의 면면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또 박승희는 소치올림픽에서 2번 넘어지며 아쉽게 동메달을 딴 사건과 벤쿠버 올림픽에서 김동성 오노 사건의 심판이 릴레이 1등이었던 쇼트트랙 한국팀을 실격시킨 억울한 사건 등 동계 스포츠 세계의 비하인드를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노는언니 제주 애월 브런치 카페

애월더선셋
브런치 메뉴


언니들은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에메랄드빛 해변카페에 방문하는가 하면 프라이빗 숙소에 마련된 노래방에서 숨겨왔던 5인 5색의 노래 실력을 뽐내는데요.

노는언니 46화 디저트 카페 쵤영지는 애월더선셋 으로 위치 및 주소은 제주 제주시 애월읍 일주서로 6111  입니다.

연락처
0507-1403-5943

인스타그램 주소
http://www.instagram.com/aewol_the_sunset



노는언니 제주 버기카 위치


노는언니에서 언니들은 오프로드 버기카 레이스를 펼치는데요. 상호명은 이레저 버기가 체험장 입니다.

노는언니 46화 세리투어 제주 버기카 체험장
이레저 버기가 체험장 주소 및 위치는 제주 제주시 애월읍 산록서로 15 이레저버기카 입니다.

한바퀴 1인 33,000원
한바퀴 2인 38,000원

연락처 : 064-748-0704



박세리 단골집 제주 흑우식당


먹가이드로 분한 박세리는 단골 흑우 식당을 방문 하는데요. 찰진 흑우 맛을 표현하며 침샘을 자극하는가 하면 언니들은 흑우 타다끼부터 흑우 우둔 샐러드, 흑우 육회, 흑우 우족 편육, 흑우 육포, 흑우 육회비빔밥, 흑우 미역국에 메밀놈삐국까지 전 메뉴를 빠짐없이 주문하며 통 큰 먹방을 자랑합니다.

노는언니 46회 박세리 단골 흑우 식당 제주도 흑우 코스 요리
검은쇠몰고오는 주소 및 위치는 제주 제주시 신대로20길 27 입니다.

흑우한끼구이세트 30,000원
흑우양념구이 20,000원
흑우떡갈비정식 25,000원
흑우불고기정식 15,000원

연락처 : 064-712-1692
인스타 주소


흑우 뜻

임금님께 진상 하던 제주도 천연기념물 제주 흑우


노는언니 제주 숙소 정보


제주도 노는언니 프라이빗 숙소는 애월에 위치한 곳으로 추정되는데요. 현재 미공개라 추후 업데이트 예정 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