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로켓배송이 가능한 쿠세권

수도권 ( 경기도 평택 제외 )
광역시
제주도
세종시
충청남도 천안시, 아산시
충청북도 청주시
경상남도 창원시, 김해시, 양산시
경상북도 경산시, 구미시
전라북도 전주시

지방 일반시 중 되는곳은 제주, 서귀포, 전주, 천안 및 아산 동지역, 청주 동지역 및 오송/오창, 구미 동지역, 경산 동지역, 창원시 전역, 김해 동지역, 양산 동지역


로켓와우 추천인

AF1977113




쿠팡 이츠 가능지역


쿠팡 이츠 배송 가능지역 잇세권

서울, 경기, 인천, 세종, 대전, 울산, 부산, 대구, 광주

2월 추가 오픈 지역

경상남도 김해, 양산, 통영, 진주, 거제, 사천, 밀양
창원(성산구,의창구,진해구, 마산합포구,마산회원구)
포항, 구미, 경산, 경주, 안동, 예천군(산합리,금능리)

3월 청주 오픈


로켓 와우란?

 



밤 12시이전에 주문 하면 그 다음날 당일 배송해주는쿠팡이 존재 할수 있게 해준 시스템. 이 시스템이 가능한 이유는 쿠팡은 거대한 슈퍼마켓이라 생각하면 이해하기 편합니다.

미국의 아마존 처럼 미리 물건을 대량으로 구매하여 종류별로 나눠 자체 물류센터에 보관해놓고 있다가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포장하고, 출고시켜 각 지역 캠프로 가는 화물차에 싣은 후 물건이 캠프에 도착하면 일반 택배와 동일하게 노선별로 분류하여 배송기사가 배송해줍니다. 간선의 경우 바로 캠프로 가지 않고 메가 허브 물류센터(덕평,칠곡 등)에서 한번 분류를 거치고 캠프로 가는 방식 입니다.

로켓 와우 멤버쉽을 일한 일종의 상술로 일반 고객의 경우 19,800원 이상 주문 시에만 로켓 배송을 해주 지만 로켓 와우 서비스에 가입했으면 금액 제한이 없이 이용할 수 있고 월 2,900원의 구독료를 납부 하는
방식입니다. 한번의 택배비정도로고 생각하면 매우 저렴한편 입니다. 가격은 첫 30일간 무료, 이후 월 2,900원 입니다.


가입 시 혜택은 크게 4가지



어떤 물건을 구입해도 로켓배송 가능.

새벽배송을 직접 선택하여 물건을 구입 가능.
로켓와우에 해당되는 물건을 오후 7시 전(마감시간 상이)에 구입 할 경우 로켓프레시처럼 오전 7시 전까지 받아볼 수 있다.

오전 10시 전에 주문한 경우에는 당일배송도 가능.

신선식품 새벽배송 카테고리인 로켓프레시를 이용할 수 있다. 신선식품을 15,000원 이상 구매 시 그 다음날 오전 7시 전까지 수령 가능, 마찬가지로 오전 10시 전에 주문한 경우 당일배송도 가능.

반품이 단순변심이여도 반품이 가능 하지만 대신 30일 이내.

자사의 OTT 사업인 쿠팡 플레이 사용 가능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