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니키리가 세련미를 폭발시키며 미모의 화보를 공개 했습니다. 7월 20일 배우 유태오의 아내이자 사진작가 니키리는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맞아요. 이번엔 살을 좀 뺐습니다. (태오 미안해.. 하지만 걱정마^^ 언제든지 다시 통통해 질 수 있어 난!)이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화보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니키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nikkislee/



이어 니키리는 내적성공이 꾸준하다보니 티끌 모아 외적성공을 이루는군요. 하퍼스 바자 25주년 축하드리고 나머지 화끈한 사진들은 잡지로 만납시다! 라고 덧붙였는데요.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니키리가 최근 찍은 화보가 담겨 있었고 근래에 비해 체중을 감량한 니키 리는 파격적인 의상도 소화하며 아름답고도 세련된 색다른 분위기를 드러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해당 사진을 본 네티즌들도 진짜 동안이세요. 대박이네요. 너무 멋있어요. 내면과 외면 모두 아름다운 분 등 의 반응을 보이며 응원 하고 있습니다. 니키 리는 11살 연하 남편인 배우 유태오와 2006년 결혼했으며 최근 tvN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해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우도주막 유태오 니키리


tvN 예능 프로그램 우도주막에서 정신 없는 첫 영업을 끝내고 두 번째 손님을 받는 우도주막 식구들의 이야기가 펼쳐졌는데요. 이날 유태오는 과거 여러 레스토랑에서 일했던 경력을 발판 삼아 수제 멸치 액젓 소스, 비빔국수 등을 만들며 메인 셰프로서 역활을 선보였습니다.

이날 유태오는 결혼 16년차임에도 아내 니키리와 꿀이 떨어지는 통화를 해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했는데요. 유태오는 오늘 완전 전쟁통이었어 라고 자연스럽게 오늘 있었던 일을 공유 하며 알았어 여보 사랑해 라고 애교 있는 목소리로 신혼인 듯 통화를 해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유태오 니키리 프로필 정보



출연한 영화배우 유태오와 아내 니키리의 러브스토리가 화제 입니다. 3개 국어 능력자이며 칸의 남자, 2021년 가장 핫한 배우 등 넘사벽 수식어를 가진 유태오는 능숙한 솜씨로 꽃꽂이를 하는가 하면, 사진을 찍기 위해 주차장 바닥에 엎드리며 예술혼을 불태우는등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는데요. 하몽 만들기 등의 독특한 이색 취미 생활로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하기도 했습니다.

유태오 인스타 : https://instagram.com/teoyoo





유태오 본명 김치훈(Tschi-Hun Kim) 은 1981년 4월 11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서독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 주 쾰른 출생이며 국적은 대한민국 입니다. 독일로 귀화 하지 않았으며 대한민국 국적으로 현재 거주지는 서울이며 한국을 근거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키는 181cm, 몸무게 75kg 2009년 영화 여배우들로 데뷔 하였습니다.현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가족사항으로 부모님, 여동생 Ana Kim 반려거북 모모(Momo) 배우자는 니키리(Nikki S. Lee)(1970년생)
학력사항 Lee Strasberg Theatre and Film Institute (뉴욕) / Stella Adler Studio of Acting (뉴욕) / Royal Academy of Dramatic Arts (런던)




유태오의 부모님은 1970년대에 파독 근로자로 독일 이민을 갔었다고 하는데요. 아버지는 파독 광부, 어머니는 파독 간호사로 알려져 있습니다.이 영향으로 독일 쾰른에서 태어나고 고등학교까지 졸업했는데요. 학창시절 농구선수가 꿈이었고 한국의 대학교에 와서 합숙훈련도 하였으나 1999년에 양쪽 무릎의 십자인대가 끊어지는 부상으로 꿈을 접게 되었다고 하네요.2001년, 갭 이어로 해외경험을 하러 미국 뉴욕으로 건너가면서 체육대학 물리치료 관련에 입학할 생각이였으나 우연히 접한 연기에 빠져 미국과 영국에서 연기공부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2006년, 아티스트 니키리와 결혼했는데요. 발목에 새겨진 타투는 그녀의 이름이라고 하네요. 한국에 건너와 데뷔하기 전까지인 2008년까지 독일, 미국, 영국에서 살았기 때문에 독일어, 영어는 유창했지만 한국어는 초등학생 수준으로 서툴렀다고 하는데요. 10여년간 한국에서 생활하며 꾸준하게 공부한 결과 현재는 한국어를 읽고 말하는데 큰 지장이 없지만, 맞춤법 등은 아직 부족하다고 하네요.


유태오 아내 니키리


니키리 인스타 주소 : https://www.instagram.com/nikkislee/

뉴욕에서 자화상 사진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유태오의 부인 니키리는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 52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태오의 나이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이기 때문에 이들 부부의 나이 차이는 무려 11살입니다. 니키 리의 국적은 미국으로 한국 이름은 이승희라고 합니다.


대한민국의 태어난 그녀는 어렸을 특이한 것을 창작해내고 싶은 꿈을 가지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어린 시절부터 다양한 문화권의 미디어로부터 노출이 되어 다른 문화들과 새로운 사람들과의 관계성에 대한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사진작가로 이름을 떨치게 된 니키 리는 백남준 다음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1993년 중앙대학교 사진학과에서 미술학사 학위를 받고 1994년 미국 뉴욕 주립 패션 공과 대학교에서 상업 사진을 공부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여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유명 미술관에 전시를 통해 수십억대 자산가로 알려져있기도 합니다.


유태오 니키리 러브스토리 일화

뉴욕에서 만난 두사람.
유태오는 뉴욕 식당에서 아르바이이트를 하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잠깐 쉬는시간에 나가있다 멀리서 봐도 한눈에 자기 스타일임을 감지한 유태오.

두사람도 불꽃이 튀었는지 사라질때까지 서로를 계속 쳐다보았다고 하는데요. 괜히 설레네요.


한시간 반만에 식당으로 다시 돌아온 니키리
유태오는 자신때문에 다시 왔음을 느꼈고

먼저 연락처를 주고 간 니키리
첫눈에 반한 두사람
벌써 결혼 13년 차인 유태오.

니키리의 인스타를 통해 두사람의 애정도 간간히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11살의 나이차이에도 불구하고 인터뷰를 통해 하루도 사랑이 식은적 없다는 사랑꾼 유태오의 러브스토리 멋지네요.








2021.07.11 - [연예 방송 소식] - tvn 우도주막 촬영지 위치 김희선 문세윤 카이 유태오 탁재훈 나이 새로운 조합 게스트 정보

tvn 우도주막 촬영지 위치 김희선 문세윤 카이 유태오 탁재훈 나이 새로운 조합 게스트 정보

목차 김희선, 문세윤, 카이, 유태오, 탁재훈 5명의 새롭고 신박한 조합으로 탄생한 우도주막은 tvN 예능 신박한정리 후속으로 방영되는데요. 돌코롬 코소롬! 달콤하고 고소한 첫날밤 주안상을 봐

doitreview.tistory.com


2021.04.15 - [연예 방송 소식] - 유퀴즈 니키리 유태오 나이 국적 직업 작품 연예사 화제

유퀴즈 니키리 유태오 나이 국적 직업 작품 연예사 화제

사진작가 니키리(본명 이승희 52세)가 유퀴즈에 출연 해 남편 유태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니키리 나이 프로필 니키리 1970년생 으로 올해 나이 52세 입니디. 학력 사항으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