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비디오스타 에서는 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나이 33세)이 다이어트 후 요요 없는 모습으로 등장하여 훈훈함을 선보였는데여. 유재환은 요요 방지 유지어터 꿀팁을 대방출한다고 합니다.






    8월 17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는 성공좌 특집 내 구역의 금메달 이라는 주제로 꾸며지는 가운데, 래퍼 슬리피, 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은, 쇼핑몰 CEO 겸 인플루언서 강희재, 필라테스 원장 김동은이 출연해 센스 넘치는 입담과 각 분야별 성공좌로서의 꿀팁을 전수합니다.




    이날 방송에 유지어터 금메달로 소개된 유재환은 과거 체중이 104kg까지 나갔으나 현재 68kg까지 감량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다이어트 보다 더 놀라운것은 현재까지 유지하고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유지 비결을 묻는 MC 박나래의 질문에 유재환은 어디서도 공개하지 않은 본인만의 요요 방지 꿀팁을 밝힌다고 하는데요. 전문적인 용어까지 더하며 설명해 녹화장 분위기를 한순간에 건강프로그램 으로 둔갑시켰다는 후문 입니다.




    유재환은 함께 출연한 게스트 슬리피와 절친 사이임을 밝혔는데요. 정작 올 10월 결혼하는 슬리피의 결혼 소식은 기사를 통해 알게 되었다며 서운함을 토로 하기도 힘니다. 게다가 슬리피 결혼식에 함께 가자는 지인의 전화를 받게 되어, 슬리피의 결혼 소식을 본인의 입이 아닌 다른 곳에서 두 번이나 접하게 되었다고 서운함을 내비치기도 합니다.




    심지어 슬리피의 다른 절친인 가수 딘딘은 본 적 있는 슬리피의 예비 신부를 아직 단 한 번도 못 봤다는 사실을 밝혀 유재환은 절친이 맞는지 충격을 받았습니다.




    유재환은 또한 자신이 다니는 헬스장에서 배우 박서준을 본 적이 있다며 박서준에 대한 찬사를 늘어놓았는데요. 유재환은 박서준을 본 후 사람은 내적인 아름다움보다 외적인 아름다움이구나를 느꼈다고. 이와 관련 박서준의 실물을 보고 작성한 심오한 일기 내용도 공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합니다.





    유재환 나이 프로필

    예명 : UL (프로듀서 활동)
    본명 : 유재환
    출생 : 1989년 10월 31일
    나이 : 33세
    출생지 : 인천광역시
    거주지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동
    신체 : 170cm 이하, 몸무게 72kg 이하
    가족 : 어머니, 무녀독남

    학력
    인하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졸업) / 인하대학교 (법학 / 학사)

    소속
    미디어랩 시소
    비보 웨이브(송은이 대표 / 음악 레이블 유재환이 대표 프로듀서)

     


    유재환은 2015년 박명수가 프로듀싱한 싱글 앨범 커피로 데뷔한 가수 겸 프로듀서 로써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습니디.



    지난 1월에는 다이어트를 통해 32kg를 감량해 건강을 되찾고 리즈시절을 되찾아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하지만 이후 별다른 방송, SNS 활동을 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디.




    현재는 송은이가 대표로 있는 미디어랩 시소 소속으로 합류한 유재환, 최근 적극적인 활동을 예고한 그가 어떤 모습으로 대중 앞에 나설지 기대감이 모이고 있습니디.



    유재환 다이어트 이유



    32kg를 감량해 많은 관심을 받은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음 요요없이 체중을 유지 인데요.





    유재환은 불규칙했던 식생활습관을 버리고 규칙적으로 하루 세끼 식사를 하고 잠도 규칙적으로 자고 일어나는 습관을 갖게 되니까 감량 후에도 체중이 늘지 않고 유지하는데 어려움이 없었다고 공개했는데요. 주변에서 오히려 살이 더 빠진 거 아니냐는 소리를 듣는다고 하네요.




    유재환은 지난해 8월 104kg에서 32kg를 감량해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는데요. 유재환은 통풍, 허리디스크, 역류성 식도염 및 과민성 대장 증후군과 고지혈증, 고혈압 등 10여가지가 넘는 질병에 시달리면서, 건강을 위해 다이어트를 결심했다고 합니다.




    작년에 다이어트를 하면서 내 삶에 있어 정말 큰 변화가 있었는데, 32kg을 감량하고 나니 나를 괴롭히던 허리디스크와 통풍을 비롯한 다양한 질병들이 나아져 건강한 모습을 되찾을 수 있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감량 1년째인 유재환은 감량 이전 체중이 되돌아오는 요요현상 없이 늘씬한 모습으로 유지중이며 오히려 지난해 8월보다 현재 복부둘레, 내장지방이 더 줄어든 상태 입니다.






    유재환은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후에 SNS에 여러분들도 친구들도 할 수 있어요. 다 이겨낼 수 있어요 라고 글을 남겼었는데 내가 다시 찌면 나를 응원해주고 격려해준 사람들에게 죄송한 일이라며 절대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지 않겠다고 다짐했다고 합니다.






    유재환 리즈 과거 사진 변천사

    20대 시절 유재환
    20대 초반
    3단 변천사


    과거 살이 찌기 전 말랐던 시절의 모습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었는데요. 뚱뚱해지건 살면서 3번 겪었다는 유재환은 고등학교 2학년 때 처음으로 살이 찌기 시작해서, 20살 때에 69kg까지 살을 뺐는데, 22살 때 다시 쪘고, 25살 때에 65kg까지 다시 뺐는데, 25살 초에 실연을 당하는 등의 심적으로 힘든 일을 겪고 다시 살이 찌기 시작하여, 25살 말에 다시 69kg, 26살에 72kg까지 쪄서, 27살에는 92~94kg가 되어버렸다는데요. 살빼기 전에는 104kg으로 32kg 정도 다시 감량하며 예전의 몸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2021.05.05 - [연예 방송 소식] - 정진운 경리 결별 공개 연애 4년 끝 나이 프로필 배우 활동 근황

     

    정진운 경리 결별 공개 연애 4년 끝 나이 프로필 배우 활동 근황

    그룹 2AM 멤버 정진운(32)과 걸그룹 나인뮤지스 경리(31)가 공개 연애 4년 만에 결별했습니다. 정진운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와 경리의 소속사인 YNK엔터테인먼트는정진운과 경리가 최근 결별했다고

    doitreview.tistory.com

    2021.04.20 - [연예 방송 소식] - 비디오스타 오종혁 결혼 아내 직업 나이 김요한 권현빈 뉴이스트 렌 출연

     

    비디오스타 오종혁 결혼 아내 직업 나이 김요한 권현빈 뉴이스트 렌 출연

    MBC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 245회차에서는 다재다능 연기돌 특집 으로 이거 완전 사기캐 아냐로 꾸며지는데요. 오종혁, 뉴이스트 렌, 권현빈, 김요한이 출연해 매력을 발산한다고 합니다. 오종

    doitreview.tistory.com

    2021.08.16 - [연예 방송 소식] - 가수 페퍼톤스 이장원 배다해 결혼 나이 학력 가족 프로필 깜짝 발표 화제

     

    가수 페퍼톤스 이장원 배다해 결혼 나이 학력 가족 프로필 깜짝 발표 화제

    목차 그룹 페퍼톤스 이장원(41세)이 뮤지컬배우 배다해(39세)와 깜짝 결혼 발표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다해는 연세대 성악과 출신으로 2010년 남자의 자격 하모니 편에서 솔리스트

    doitreview.tistory.com

    2021.08.16 - [연예 방송 소식] - 박나래 집 한남동 유엔빌리지 살면서 주소는 강남 위장전입 의혹 진실은?

     

    박나래 집 한남동 유엔빌리지 살면서 주소는 강남 위장전입 의혹 진실은?

    목차 박나래 한남동 유엔빌리지 거주중 인데 주민등록상 주소지는 강남 자곡동? 최근 용산구 이태원에 55억원 짜리 단독주택을 경매로 낙찰받아 화제를 모은 개그우먼 박나래가 위장전입 의혹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