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MBC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 245회차에서는 다재다능 연기돌 특집 으로 이거 완전 사기캐 아냐로 꾸며지는데요. 오종혁, 뉴이스트 렌, 권현빈, 김요한이 출연해 매력을 발산한다고 합니다.


오종혁 나이 1983년생 올해 나이 39세
김요한 나이 1999년생 올해 나이 23세 키 181cm
권현빈 나이 1997년생 올해 나이 25세 키 187cm
뉴이스트 렌 나이 1995년생 27세 키 178cm



오종혁 나이 프로필

오종혁 나이는 1983년생 으로 올해 39세
신부 박혜수 직업 나이 일반인으로 현재 미공개
서울특별시 은평구가 고향이며 신체 키 178cm, 혈액형 B형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형이 있습니다. 배우자 신부 아내 박혜수와는 2021년 4월 12일 결혼했습니다.

학력
서울수색초등학교 (졸업) / 영락중학교 (졸업) / 숭실고등학교 (전학) / 단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졸업) /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 / 학사)

병역
대한민국 해병대 제1수색대대 병장 만기 전역(1140기)

클릭비, JNC로 활동했으며 1999년 클릭비 정규 1집 Click-B 1st 로 데뷔했습니다.


새신랑이 된 클릭비 오종혁이 비디오스타에서 신부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오종혁은 클릭비 멤버 중 세 번째 유부남이 되었는데요. 김상혁은 지난해 4월, 유호석은 같은 해 12월 결혼을 했습니다. 티아라 소연과 6년간 열애 후 헤어진지 4년이란 시간이 지나기도 했습니다.



클릭비 우연석 김태형 오종혁 김상혁 하현곤 유호석 노민혁

오종혁은 아이돌 그룹 클릭비로 데뷔 후 2008년 온에어 시즌2로 뮤지컬에 진출해 14년째 배우로 활동 중인데요. 클릭비 시절보다 스스로 선택하고 책임질 수 있는 지금이 전성기라 밝힌혔습니다. 오종혁은 뮤지컬 그날들 애서 완벽한 연기로 사랑받았습니다.



오종혁 웨딩 결혼 화보

오종혁은 또 얼마 전 결혼식을 올린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아내와의 첫 만남에 대한 질문을 받자 도시적인 외모와 달리 사투리를 쓰는 매력적인 아내의 모습에 관심을 가지게 됐다고 털어놨으며 아내와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의 에피소드까지 모두 들려준다고 하네요.


아울러 자신이 연예계에 캐스팅 된 비화를 고백 하느넫요. 과거엔 학교 소풍날 캐스팅되는 경우가 많았는데, 연예 기획사 직원들이 각 학교의 소풍 날짜를 정리해 직접 학교 앞까지 찾아갔었다고 밝혀 패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1999년 클릭비가 데뷔하던 해에 태어난 김요한은 이를 듣고 있다 요즘은 SNS로 메시지를 보내 캐스팅한다고 밝혀 오종혁을 놀라게 하는데요.



이어지는 라떼 토크 에서 오종혁은 당시 인기 지표였던 길보드 차트에 대해서 설명하기도 했는데, 후배 가수들이 처음 듣는다는 반응을 보이자 세대 차이에 매우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오종혁 클릭비 리즈시절

클릭비 멤버 중 그나마 가장 활발하게 방송 활동을 한 오종혁은 가요계에 회의감을 느끼며 떠나 뮤지컬 무대에서 시간을 보냈는데요.


오종혁은 뮤지컬은 제가 말하는 한마디에 웃기도 하고 훌쩍이기도 해요. 관객들과 감정을 공유하는 매력에 빠지면서 제 자신도 치유가 된 것 같아요 라고 말하며 이제는 제법 배우 같은 필모그라피를 쌓아가고 있는데요. 2016년 무수단이라는 특전사 부대 이야기를 다룬 영화와 2018년 치즈인더트랩에도 출연했습니다.


군대 전역을 미루면서 훈련에 참가한 일화라든가, 정글에서 벌에 쏘여 온몸이 부어오른 이야기 등 박수 받을 기사를 가장 많이 쏟아낸 연예인 중 하나였던 오종혁 앞으로도 응원 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