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이제훈은 SBS 금토 드라마 모범택시 에서 무지개 운수 택시기사 김도기로 열연하고 있는데요. 해당 인물은 전 육사,특수부대(육군특수전사령부 707특수임무단 )출신으로 억울하게 당한 피해자들을 대신해 복수해주는 인물로 등장하고 있습니다. 이런 이제훈이 액션연기에 몸을 사린다는 모 매체의 기사로 인해 네티즌들의 갑론을박이 오가고 있습니다.


이제훈 나이 키 프로필

이제훈은 경주 이씨이며 서울특별시 종로구 효자동이 고향입니다. 1984년 7월 4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는 38세 입니다. 키1 76cm, 몸무게 65kg, 혈액형 B형 이며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누나가 있습니다.

학력
송현고등학교 (졸업) /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생명정보공학 / 중퇴)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 중퇴)

2007년 영화 밤은 그들만의 시간 으로 데뷔했습니다.


이제훈 인스타 주소
https://instagram.com/leejehoon_official





모범택시는 드라마 특성상 액션신이 자주 나오며 고난도 액션은 아니지만 화려한 액션을 선보입니다. 이러한 액션신을 앞두고 배우들은 액션배우로 대역을 쓰는 일은 비일비재 한데요.




기사에 따르면 모범택시는 대역까지 쓸 일인가 싶은 장면이 많았다며 2회에서는 복면을 쓰고 나온 섀도우 캐릭터로 액션신을 선보였고 4회 옥상에서 액션신은 이제훈이 직접 참여한 것도 있지만 큰 동작에서는 대역으로 바뀌었다며 왠만하면 이제훈과 비슷한 체격과 헤어스타일의 대역을 붙여줄 만도 하지만 다른 사람이라는게 티가 나도 너무 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제훈이 모범택시에서 회당 1억원을 웃도는 출연료를 받는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주인공으로서 책임감이 부족한 것 아니냐는 지적도 하고 있는데요. 처음부터 액션물이라는 걸 알고 시작했고 고난도 액션이 아닌데 대역을 쓰는 건 지나치다는 반응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훈과 모범택시 제작진은 앞선 제작발표회나 인터뷰 등에서 카체이싱 장면에서 대역없이 진행했다는 말을 더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이제훈 카체이싱 장면

인터뷰에서도 이제훈은 도기가 일반 손님들을 모시고 운행할 때와는 달리 악당들을 잡으러 갈 때는 카리스마 넘치게 운전하는데 이게 드라마의 큰 볼거리 중 하나이며 대부분 대역없이 직접 촬영했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는데요. 평소 운전할 때와는 다르게 촬영을 위해 드리프트도 하고 차선 추월도 하고 속도도 내봤다. 화려한 카체이싱을 유감없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모범택시 엔딩크레딧

드라마는 반응은 좋아서 첫 회에서 가학적이라는 시청자들의 지적이 있었지만 통쾌한 사이다 내용으로 2회만에 여론을 뒤바꿨고 10.7%로 시작한 시청률은 단 4회만에 15.6%까지 치솟은 상태 입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출신의 박준우 PD와 웹툰을 원작으로, 매 회 통쾌한 한 방을 날리는 사이다 전개로 시청률 고공 상승중입니다.




이제훈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

2021년 5월 14일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무브 투 헤븐(MOVE TO HEAVEN)은 김새별, 전애원의 떠난 후에 남겨진 것들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데요.

감옥에서 갓 출소한 상구가 아스퍼거 증후군을 지닌 조카 그루의 후견인이 되고 유품정리업체 무브 투 헤븐을 운영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의 김성호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극본에는 엔젤아이즈의 윤지련 작가가 참여했습니다.

무브 투 헤븐 예고편
이제훈 탕준상

이제훈, 탕준상, 홍승희, 그리고 특별 출연하는 지진희와 이재욱까지 진정성 담은 연기로 열연을 펼칠 배우 라인업으로도 일찌감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 입니디.




이제훈 집 성수동 62억 아크로 서울포레스트

배우 이제훈은 집은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아크로 서울포레스트로 해당 호실의 규모는 공급면적 248.53㎡(약75평), 전용면적 198.21㎡(약 60평) 으로 2017년 8월 37억7000만원에 매입했습니다.

아크로 서울포레스트는 모든 호실에서 서울숲과 한강을 조망을 할 수 있도록 층별 3가구로 제한되어 있으며 T자로 건물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내부에는 70도 파노라마 조망을 누릴 수 있는 아트프레임이 도입되었도 천장 높이도 2.9~3.3m로 일반적인 아파트 층고(2.3m)보다 높습니다. 풍부한 개방감과 일조량을 제공하고, 저층부에는 서울숲과 연계된 오픈형 그린 발코니가 포함되었습니다.

교통도 편리해 단지 밖을 나가지 않아도 바로 지하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안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어 사생활 보호를 원하는 유명인도 다수 거주하고 있는데요. 해설위원으로 활약 중인 이영표 선수와 박경림, 배우 손지창.오연수 부부, 배우 주상욱.차예련 부부 등이 거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제훈 제작사 하드컷 설립
첫 연출작 언프레임드 프로젝트 합류

하드컷은 제작자 김유경 대표, 이제훈, 양경모 감독이 공동 설립한 콘텐츠 제작사로 첫 작품 언프레임드(Unframed)를 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언프레임드는 하드컷이 제작하고, 배우 박정민, 손석구, 최희서, 이제훈이 감독으로 참여, 직접 쓴 각본을 연출하는 프로젝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언프레임드는 국내 OTT 왓챠의 오리지널 시리즈로 왓챠에서 오는 12월 독점 공개 됩니다.

하드컷은 언프레임드를 시작으로 네이버 웹툰과 공동제작 하는 음악 멜로 수업시간 그녀, 클라이맥스 스튜디오와 공동 제작하는 오컬트 스릴러 팬텀, 스페인 흥행영화이자 액션 스릴러 셀다211과 두기봉 감독이 제작한 범죄 느와르 트리비사의 리메이크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 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