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2000년대 인기 남성 보컬그룹 SG워너비 노래가 음원차트에서 역주행 아닌 재주행을 시작했습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면서 부터인데요.


SG워너비 김진호,이석훈, 김용준 나이


1986년생 36살 김진호
1984년생 38살 김용준, 이석훈
2004년데뷔한 SG워너비는 김진호19살데뷔,김용준21살데뷔 4년후 이석훈25살데뷔 했네요.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24HIT에는 타임리스,라라라, 내 사람, 살다가,죄와벌 등 SG워너비 대표곡들이 차트에 재진입했습니다. 특히 벅스와 지니뮤직에서 타임리스는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발휘했습니다.




SG워너비는 지난 4월17일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편에 출연해 히트곡을 열창 하며 2000년대 추억을 소환했는데요.이는 자체 최고 화제성을 경신하며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를 차지하기까지 했습니다.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놀면 뭐하니가 4월3주차 비드라마 전체 1위, 토요일 비드라마 부문 1위에 올랐는데요. MSG워너비 프로젝트가 큰 화제를 모으며 VON(블로그/커뮤니티), 동영상 화제성 1위, SG워너비는 출연자 화제성 1위를 기록했습니다.


또한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시청률 9.4%(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4월3주 전체 프로그램 중 1위에 올라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 최정상을 달성했습니다.

방송 후 SG워너비의 명곡들이 실시간 음원 차트에 진입한 것은 물론 1위에 올랐고 놀면 뭐하니?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SG워너비의 라이브 풀 영상과 M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풀 영상에는 응원의 댓글들이 쏟아지고 있고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도 100만 명을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SG워너비의 내 사람 영상은 20일 현재 조회수 335만을 넘기며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오르는 등 뜨거운 인기를받고 있습니다.

SG워너비 영상모아보기


SG워너비 내사람 풀영상

Sg워너비 Timeless 풀영상

SG워너비 아리랑 풀영상

SG워너비 살다가 풀영상

SG워너비 라라라 풀영상


SG워너비 내사람 4인 편집 버전

SG워너비 내사람 초고화질 라이브

MBC에서 방송했는데 더 신난 KBS





김진호 역주행 소감

그룹 SG워너비 막내 김진호가 역주행 1위 소식에 감사를 전했습니다.




김진호는 20일 역주행 1위 소식을 들었어요, SG워너비의 1위가 아니라 여러분들의 추억이 1위에요, 여러분들의 그때 그 시절이 이렇게 강하고 귀했다는 것을 이라며 소회를 밝히며 차트in 보다 마음in 사람in 우린 그게 필요했나봐요, 내 가슴 속에 사는 사람 내가 그토록 아끼는, 나이스 라고 덧붙이며 나이스가이의 면모를 뽐냈습니다.



창법이 바뀌어 아쉽다는 팬에게 답글 단 김진호


Sg워너비 김진호 세이 호롤롤로 영상

7분20초 부터 시작ㅋㅋ




SG워너비 이석훈 합류 과정



sg워너비 Timeless 4인 버전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