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2015년 7월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해 어느덧 6년차에 접어들은 배우 신민아와 배우 김우빈의 럽스타그램이 올라와 화제가 되었습니다. 어느덧 연예계 대표 연인이기도 한 두사람은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 했습니다.


신민아 나이 프로필

본명 양민아 (梁慜娥, Yang Min-a) 이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이 고향입니다. 1984년 4월 5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8세 입니다. 키 169cm, 혈액형 O형 이며 가족관계로는 부모님, 언니, 남동생(1993년생)이 있습니다.

학력
돌마초등학교 (졸업) / 하탑중학교 (졸업) / 효성고등학교 (졸업) / 동국대학교 (연극학 / 졸업)

1998년 키키 1기 전속모델로 데뷔하여 현재 에이엠엔터테인먼트 소속 입니다. 2020년 2월 17일 신민아의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로 연인 배우 김우빈이 이적했습니다.

신민아 실물 느낌 대존예


김우빈 나이 키 프로필

본명 김현중(金賢中) Kim Hyun-jung 광산 김씨 (光山 金氏) 39세손 이며 서울이 고향입니다. 1989년 7월 16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신민아 와는 5살차이가 납니다. 신체 키 188cm, 혈액형 B형 입니다. 가족 관계로는 부모님, 여동생(1992년생)이 있습니디.

학력
전주우전중학교 (졸업) / 전일고등학교 (졸업) / 대경대학교 (모델과 / 전문학사) / 전주대학교 (공연엔터테인먼트학 / 학사)

2008년 서울패션위크 09 S/S 모델
2011년 KBS2 드라마 스페셜 화이트 크리스마스로 데뷔했습니다.




신민아 김우빈 럽스타그램


신민아는 4월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찍겠다는 의지 라는 글과 함께 🌿나뭇잎 이모티콘을 붙인 뒤 자신의 사진 한 장을 게재했습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는 풍경을 찍기 위해 핸드폰 카메라를 킨 채 화면을 바라보고 있는 신민아의 모습이 담겼져 있는데요. 트렌치코트에 스카프를 맨 편안한 차림에도 빛나는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 잡네요.


해당 게시글이 눈길을 끄는 건 4월17일 김우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민아와 같은 🌿나뭇잎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들을 게재했기 때문인데요.


해당 사진에는 신민아가 올린 사진과 비슷한 배경 속 벤치에 앉아있는 김우빈의 모습이 담겨있고 김우빈은 맨투맨 티셔츠에 야구 모자를 쓰고 있으며 넓은 어깨를 드러낸 사진만으로 멋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신민아 김우빈 연애

신민아와 김우빈은 연예계를 대표하는 톱스타 커플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2015년 7월부터 지금까지 6년째 열애 중이며, 김우빈이 지난 2017년 5월 비인두암 판정을 받고 모든 활동을 중단 치료에 집중하며 휴식 중인 상황에서도 신민아는 김우빈의 곁을 지켜 화제가 되기도 하며 더 애틋해진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신민아 디바 영화 촬영

두 사람은 부담스러운 시선에도 불구하고 서로에 대한 애정을 숨기지 않는 편이기도 합니다. 신민아의 영화 디바 홍보를 진행하면서도 김우빈에 대한 언급을 주저하지 않았고 복귀를 앞둔 김우빈에 대한 질문에 신민아는 서로 응원하는 사이라 화이팅 해주고 있다고 수줍게 밝히며 변함없는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김우빈은 현재 최동훈 감독의 신작 외계인 으로 컴백 예정 입니다.


신민아 차기작 갯마을 차차차

tvN 새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연출 : 유제원
극본 : 신하은
제작 : 스튜디오 드래곤/지티스
방영 : 2021년 하반기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신민아)과 만능 백수 홍반장(김선호)이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로맨스를 그린 작품 입니다.


갯마을 차차차 대체불가 매력의 신민아와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김선호가 출연을 확정 하여 두 사람의 로코 케미에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오 나의 귀신님, 내일 그대와 등의 다수 로코를 연출한 유제원 감독과 왕이 된 남자를 공동 집필한 신하은 작가의 시너지로 만들어진 따뜻한 로맨스에 더욱 기대가 됩니다.


신민아는 재색겸비에 잘나가는 치과의사로 완벽한 스펙을 가졌지만 내면은 다소 헐렁한 윤혜진역을 분하는데요. 자신의 안에 숨어 있는 2%의 정의로움 때문에 인생의 계획이 틀어져 버리고, 우여곡절 끝에 공진 바다가 마을에 내려와 그녀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남자 홍반장을 만나게 되는 인물 입니다.


드라마 보좌관, 영화 디바등을 통해 폭넓은 캐릭터를 연기하며 대중을 사로잡아온 신민아는 이번에도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인데요. 갯마을 차차차에서 선보일 신민아의 대체불가 러블리한 매력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됩니다.



우리들의 블루스 동반출연

노희경 작가의 신작 우리들의 블루스에 배우 김우빈과 신민아 커플이 함께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공개 연인인 두 사람이 한 작품에 출연하는 건 이번이 처음인데요. 두 사람은 최근 노희경 작가의 신작 우리들의 블루스 출연 제안을 받고 긍정 논의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옴니버스이고 상대역도 아니기 때문에 신민아 김우빈이 함께 붙는 장면은 없을것으로 보입니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그들이 사는 세상,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라이브 등에서 호흡을 맞췄던 노희경 작가와 김규태 PD가 선보이는 20부작 드라마호 다양한 사람들의 삶을 그리는 드라마 입니다.

노희경 작가는 이병헌 한지민, 신민아, 배성우, 남주혁 등과 드라마 히어 작업을 할 계획이었지만 비영리 민간단체 NGO 이야기를 다루는 내용이라 해외 촬영이 필수였기 때문에 코로나호 인하여 잠정 보류된 상황입니다. 이후 노희경 작가는 새롭게 우리들의 블루스를 준비했고 배우들에게 제안해 뜻을 모았다고 합니다.

신민아는 히어에 출연할 계획이었기에 우리들의 블루스 출연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였다고 하며 김우빈은 노희경 작가와 처음 호흡을 맞추게 됩니다. 신민아는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 이어, 김우빈은 최동훈 감독의 외계인에 이어 차기작으로 우리들의 블루스 촬영을 할 계획입니다. 촬영은 올 하반기 라도 하네요.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