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런닝맨 551회 쿵짝 시그널 예능촌 레이스
이초희,설인아,정혜인 출격

런닝맨에서는 배우 이초희,설인아,정혜인이 출격해 예능 초보답지 않은 역대급 승부욕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예능적으로 쿵짝이 잘 맞는 파트너를 찾기 위한 쿵짝 시그널 예능촌 레이스!

지난해 종영한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에서 국민 막내딸로 큰 사랑을 받아 얼굴을 알린 이초희는 런닝맨 첫 출연으로 등장과 동시에 수줍은 눈웃음으로 멤버들을 사로잡는데요.



이초희 나이 키 프로필

이초희 나이 1989년생 33세 키 165cm
2011년 영화 파수꾼으로 데뷔했으며 2020년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송다희역으로 윤재석 역의 이상이와 함께 환상의 커플 케미를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드라마 루갈, 시지프스 등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라이징 스타인 정혜인은 남다른 분위기로 런닝맨을 분위기를 바꿔놓는데요.


정혜인 나이 키 프로필

배우 정혜인 나이 90년생 32세 키 172cm
2007년 박효신 M/V 뮤직비디오 추억은 사랑을 닮아로 데뷔했으며 저글러스에 출연했을 당시 숏컷을 하고 나와 중성적인 이미지로 변신 하여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는데요. 시지프스에서는 오랜만에 긴 머리로 등장 하기도 했습니다.



또 과거 런닝맨 출연 당시 파워 댄스로 큰 화제를 모았던 설인아도 여전한 미모롸 긍정 에너지를 뽐내며 예능촌에 활기를 불어넣습니다.


설인아 나이 키 프로필

설인아 나이 1996년생 26세 키 167cm입니다.
2015년 KBS 드라마 프로듀사로 데뷔 했으며 tvN 드라마 청춘기록에서는 주인공 사혜준의 전 여자친구인 정지아 역을 맡아 열연했습니다.



예능 파트너를 찾기 위해 예능촌에 입소한 남자회원과 여자 회원으로 분해 등장한 배우 이초희, 설인아, 정혜인은 여자회원으로 출격해 예능촌에 입성했은데요.


이날은 전원 초면 콘셉트로 각자 새로운 부캐로 변신해 각양각색의 직업으로 매력을 어필하는데요. 유재석은 IT 업계 종사자, 양세찬은 최근에 갑자기 부자가 됐다며 재력으로 어필했고 이광수는 평소 이미지와 찰떡인 직업을 공개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드는데요. 송지효는 현모양처가 꿈이고, 직업은 시크릿 하다며 신비주의 전략을 펼쳤습니다.


이초희는 부동산을 운영하는 땅 부자로 변신, 설인아는 태닝숍 사장으로 한 회원만을 공략, 황신혜 닮은 꼴로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정혜인은 반전 직업을 공개해 매력을 발산합니다.



본격적으로 미션이 시작되자 수줍음은 사라지고 악바리 근성의 승부사로 180도 돌변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고 하는데요. 초면임에도 불구하고 서로의 구레나룻을 거침없이 당기며 승리를 향한 강한 열의를 보이기도 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