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용감한형제가 브레이브걸스 롤린 1위 공약으로 약속했던 명품 샤넬 미니백을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에서 드디어 선물 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4월17일 방송된 전지적 참견시점 브레이브걸스편에서는 인터뷰와 화보 촬영에 이어 이사갈 집을 구경갔는데요. 이후 팬 이벤트를 위한 운전만해와 하이힐 영상 촬영을 준비했고 도중에 소속사 대표 용감한형제가 찾아왔습니다.



용감한형제는 브레이브걸스의 모습을 보고 너무 행복하고 대견하다라며 뭉클해 했는데요. 당시 촬영은 역주행 이후 브레이브걸스와 용형의 처음 대면하는 날 이었다고 하네요.


용감한형제는 항상 겸손하고 교만하지 마라라고 설교를 했고 #교만 #겸손 이어 브레이브걸스가 1위를 하면 선물하겠다고 했던 샤넬 명품백을 전달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민영은 용감한 형제에게 롤린 차트인 했을 때 엄청 좋아하시지 않았냐. 차트인 후에 부재중 전화가 10통 와 있었다며 저한테는 분명히 오버하지 말고 기다려라라고 하시더라고 말했고 용감한 형제는 자랑이다. 자랑. 꿈꾸는 거 같았다. 이게 무슨 날인가 라고 말했고, 브레이브걸스 멤버들도 고개를 끄덕이며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이어 용감한 형제는 그 백 좀 가져와봐라고 요청하자 샤넬백 4개가 등장했습니다. 용감한 형제는 이거 내가 직접 고른 거야라며 멤버들에게 가방을 건넸습니다.


용감한형제는 정말 편하게 매라고 준비한 것이다라고 말했고 멤버들은 직접 그자리에서 백을 착용해보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는데요. 멤버들은 용감한 형제 앞에서 언박싱을 한 후 착용했습니다.


용감한 형제는 멤버들 모두에게 일명 동그리백, 탬버린백 이라고 불리는 샤넬 가방을 선물했는데요. 샤넬 인기 상품인 동그리백은 수납력은 부족하지만 포인트 주기 좋고 캐주얼에도 가볍게 맬수 있을만한 아이템인것 같네요. 센스있게 선물 잘 한것 같네요.


용감함형제가 선물한 샤넬백?

가방을 살펴보면 같은 디자인이지만 디테일은 다른데요. 은지, 유나의 동그리백은 기본 디자인으로 가격은 195만원대이며 샤넬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미니백 이며 민영, 유정의 가방 앞쪽에는 체인이 추가로 달려있는 미니백으로 가격은 267만원대 라고 하네요.

샤넬 라운드 원형 미니백 동그리백 캐비어 금장 블랙은2019년도 신상이고 구하기 어려운 레어템 인데요. 구성품은 더스트백+개런티카드+정품박스 이며 사이즈는 4.7 x 4.7 x 2.25 입니다.

Base Length : 4.75 in
Height : 4.75 in
Width : 2.25 in
Drop : 22.75 in
Item : 598693

그 중 체인달린 동그리백, 탬버린백의 공식 소비자가는 약 200만원부터 시작, 시즌, 체인 디테일 등에 따라서 300대까지도 가는데요. 즉 저거 네개 해서 약 천만원 수준. 제니가 착용해서 더 화제가 된 제품

하비만 없어서 못산다는 아이템으로, 샤넬 가격인상 이슈 전에도 초인기템이였는데요. 가격이 문제가 아니라
저걸 4개씩이나 구한 용감한형제가 더 대단하네요. 방송에서 어플로 구매했다는 말도 있는데 리셀러 통해서 프리미엄 주고 구했거나 샤넬 VIP라면 담당 셀러 통해서 구했을것으로 추정되네요.

[샤넬] 크로스바디 탬버린백 클래식 캐비어 네이비+샴페인골드

COUPANG

www.coupang.com




다음엘범 추가 공략한 용형

용감한형제는 또 눈시울을 붉히며 다음 앨범 때는 더 좋은 것 사줄께라며 그때는 들고 다닐 수 있는 것으로 해주겠다라고 통 큰 새로운 공약을 발표해 놀라게 했습니디.



브레이브걸스와 용감한형제와 구호를 외치며 다음 앨범의 성공을 기원했는데요. 더 잘되기를 바래봅니다.


유재석이 했던 말처럼 우리 모두 다같음 마음ㅋㅋㅋ




브레이브걸스 소득분배 구조

광고 찍게되었다는 꼬북좌와 각자 n/1 한다는 사이좋으 쁘걸 ㅋㅋㅋ



브레이브걸스 매니저 과거

브레이브걸스 매니저인 김영천씨의 과거 일화도 밝혀져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이쯤 되면 군대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것이 확실한 학계의 정설.


브레이브걸스 굿즈 제작

브레이브걸스 응원봉 야전삽 디자인은 정말 대박! 쁘겅게 딱 맞는 응원봉이네요ㅋㅋㅋ 디자인한 사람 상줘야 겠네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