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그룹 2AM 멤버 정진운(32)과 걸그룹 나인뮤지스 경리(31)가 공개 연애 4년 만에 결별했습니다. 정진운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와 경리의 소속사인 YNK엔터테인먼트는정진운과 경리가 최근 결별했다고 밝혔습니다.


경리 나이 프로필

경리 본명 박경리 부산이 고향이며 1990년 7월 5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세, 키 170.4cm, 몸무게 52kg, 혈액형 O형 입니다.

학력 : 대명여고 졸업

2012년 디지털 싱글 2집 뉴스로 나인뮤지스 센터 이자 메인보컬 리드댄서로 데뷔했으며 최근에는 YNK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배우로 활동 중인데요. 현재 JTBC 언더커버 고윤주 역(한고은 젊은시절)으로 출연 중 입니다.



정진운 나이 프로필

정진운(鄭珍雲) 서울특별시 양천구가 고향이며 1991년 5월 2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세 입니다. 키 186cm, 혈액형 O형 입니다.

학력
백암고등학교 / 대진대(연국영화과/학사)

2AM막내/서브보컬,메인레퍼, 배우 겸 가수로 활동 하고 있으며 2008년 2AM 싱글 이 노래로 데뷔 했습니다. 정진운 역시 영화 오! 마이 고스트 의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정진운과 경리는 방송 프로그램을 같이하며 인연을 맺으며 지난 2017년부터 교제를 시작했으며 2019년 11월 대중에게 공개 하며 공개열애를 시작했습니다.


정진운 경리 두사람은 4년 동안 서로를 의지하면서 방송과 공식 석상에서 서로를 언급하기도 하며 애정을 표현을 했었는데요.


비디오스타 정진운

비디오스타 에서 정진운은 공개연애를 하고 있는 연인 경리를 향한 사랑꾼 면모를 보여주었는데요. 군 생활 당시 경리가 2~3번 빼고 거의 다 면회를 왔다고 털어놓았고 면회 때 설렘 때문에 군대에 다시 가도 좋다면서 그 정도로 그날 행복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정진운은 가장 힘들 때 옆에서 지지해주고, 지금도 저를 믿어준다 면서 경리를 향한 사랑을 드러내었고 경리에게 영상편지를 전하며 기다려줘서 너무 고맙고 라면서 말을 잇지 못하고 울컥하며 눈물을 흘렸는데요. 그러면서 열애설 처음 났을 때, 제가 없다보니까 대신 인터뷰도 하고 고생 많았다며 눈물을 쏟은 이유를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의 결별 사유에 대해 조심스러운 입장을 보이며 결별 이유는 사생활 이라고 일축 하기도 했습니다. 연예계 꾸준한 공개커플이자 군생활을 기다려준 연인이기에 더 화제가 되었던 두 사람, 앞으로도 각자 영역에서 활발한 활동 하기를 바랍니다.



정진운 경리 근황

정진운은 홍태선 감독의 영화 오! 마이 고스트와 임용지 감독의 나만 보이니 개봉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경리는 JTBC 언더커버에 안기부 요원 고윤주(한고은 분)의 청춘 시절을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습니다.


경리 화제의 짤

공개 당시 엄청나게 화제가 되었던 뮤직비디오 영상짤


스타제국 소속 5인조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멤버로 메인보컬과 리드댄서를 맡은가 동시에 비주얼과 센터를 맡았는데요. 대표적인 고양이상과 여우상의 조화를 이루는 연예인 으로 상징됩니다.


경리가 말하는 나인뮤지스 해체

앨범이 나오기로 했지만 예고도 없이 갑자기 활동종료가 되었고 이후 멤버들 방출, 하루만에 인생의 모든게 달라졌다고 온앤오프를 통해 밝히기도 했습니다.



나인뮤지스 리즈시절


WILD 활동 시절 당시 멤버
류세라 + 이샘 + 문현아 + 이유애린 + 박은지 + 손성아 + 박경리 + 박민하 + 표혜미

지금 봐도 노래 좋고 멤버들 피지컬과 개성이 보이는데 참 안타까운 그룹입니다.



배우 박경리

새로운 소속사 이적 후 배우로 활동중인 박경리의 프로필 촬영 현장, 생각보다 배우 페이스나 분위기가 보이는것 같은데요. 매력적인 얼굴 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