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배우 남궁민이 최근 벌크업에 성공한 몸매를 과시하며 신작 촬영중인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평소에도 몸 좋기로 알려진 남궁민이지만 그야말로 대박! 엄청나게 넓어진 어깨와 팔근육 등 제대로 벌크업에 성공했습니다.


뒷 모습만 보면 흡사 강철부대 UDT 현역요원 같은데요. 군복을 입은 남궁민의 넓은 등과 굵은 팔뚝이 평소 여리여리한 남궁민의 이미지를 반전시키는데요. 탄성을 자아내는 몸에 찐친 동생 배우 이시언도 남궁민의 사진에 직접 대박이라고 댓글을 달며 놀라움을 전했습니다.




남궁민 나이 프로필

남궁민음 본관 함열 남궁씨 (咸悅 南宮氏)이며 서울특별시 은평구가 고향입니다. 1978년 3월 12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44세 입니다. 키 175cm 몸무게 70kg, 혈액형 B형 입니다. 가족관계는 아버지 남궁훤, 어머니 남동생 남궁윤이 있습니다. 남궁민이란 이름에서 남이 성인줄 아는 사람들도 많은데요. 남궁 이라는 복성이며 이름은 외자인 민 입니다.


학력
은혜초등학교 (졸업) / 대성중학교 (졸업) / 대성고등학교 (졸업) / 중앙대학교 공과대학 (기계공학부 / 학사)

2001년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로 데뷔 했으며 935엔터테인먼트 소속 입니다.



그간 남궁민은 드라마 검은태양 신작 캐릭터에 맞춰 인스타그램을 통해 운동으로 벌크업 중인 근황을 공개해왔는데요.


남궁민 근육 몸

평소에도 몸 좋기로 유명한 남궁민 이지만 타고난 골격탓에 옷을 입고 있으면 근육질 몸매가 잘 드러나지 않았었는데요. 이번 벌크업을 통해 확실히 기존 골격을 뛰어넘는 엄청난 노력을 한것 같습니다.




남궁민 식단

닭가슴살과, 소고기 조합으로 6끼를 먹는 등 철저한 식단관리 까지 하는 근황을 알렸습니다.



슬림한 몸매 였던 남궁민은 헬스장에서 엄청난 운동량으로 단기간에 몸을 2배이상 벌크업하는 노력을 보여주었는데요.





남궁민은 올 하반기 MBC에서 방송될 드라마 검은태양 촬영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검은 태양

MBC와 국내 스트리밍 wavve가 150억 원을 투자해 제작하는 하반기 기대작으로 총 12부작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연출 : 김성용(옥중화)
극본 : 박석호 작가
2018년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 수상작
꼰대인턴(신소라/2018년 당선), 미쓰리는 알고 있다(서영희/2019년 당선), 자체발광 오피스(정회현/2016년 당선), 파수꾼(김수은/2016년 당선)



검은태양의 줄거리는 일 년 전 실종됐던 국정원 최고의 현장 요원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내부 배신자를 찾아내기 위해 조직으로 복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상대역으로 박하선이 낙점되었는데요. 박하선은 한지혁(남궁민 분)의 국정원 임용 동기인 범죄정보통합센터 팀장 서수연 역을 맡았으며 검은 태양은 올여름 방송을 예정으로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남궁민 홍진영 케미

과거 2014면 우결을 통해 남궁민 홍진영의 케미는 아직까지도 회자되며 많은 짤을 만들어냈는데요. 다시봐도 명장면들이 많네요.



남궁민 진아름 공개연애

진아름 1989년 11월 9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3세, 키 174cm 입니다. 남궁민 과는 11살의 나이차이가 나네요. 배우 남궁민과 공개열애 중인 진아름은 2008년 모델로 데뷔했으며 영화 남자사용설명서, 플랑크 상수, 라이트 마이 파이어에 출연하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