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제 57회 2021 백상예술대상 인기상 투표가 시작된 가운데 첫날째 부터 인기상 수상자들의 독주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인기상 투표는 5월 10일 오후 11시 59분까지 8일 동안 진행됩니다.




5월 3일 오전 11시 부터 시작된 2021 백상예술대상 틱톡 인기상 투표는 현재 남자후보 김선호, 김수현, 송중기가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여자후보 에서는 서예지, 신혜선, 김소현이 높은 득표를 얻으며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투표는 글로벌 쇼트 폼 모바일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 앱에서 전 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며, 하루에 세 번 무료 투표를 할 수 있습니다.

투표 진행 상황 사이트



후보 정리

후보는 TV, 영화 부문에 오른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남자 35명, 여자 34명이 선정되었습니다.

남자 후보

구교환, 김도윤, 김선호, 김수현, 김영대, 김지훈, 나인우, 남윤수, 류수영, 문세윤, 박승준, 박정민, 변요한, 설경구, 송강, 송중기, 신동엽, 신정근, 신하균, 엄기준, 오정세, 유아인, 유재명, 유재석, 이도현, 이봉근, 이승기, 이정재, 이준기, 이희준, 조세호, 조진웅, 최대훈, 허준호, 홍경



여자 후보

고아성, 김선영, 김소연, 김소현, 김숙, 김현수, 김혜수, 문소리, 박규영, 박소이, 박주현, 박하선, 배종옥, 서예지, 송은이, 신은경, 신혜선, 엄지원, 염혜란, 예수정, 이레, 이솜, 이정은, 이주영, 장도연, 장영남, 장윤주, 재재, 전종서, 정수정, 차청화, 최성은, 최정운, 홍현희


백상예술대상 후보

TV부문 작품상
괴물(JTBC)
사이코지만 괜찮아
악의 꽃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인간수업(넷플릭스)


예능 작품상 부문
개미는 오늘도 뚠뚠(카카오TV)
놀면 뭐하니?(MBC)
싱어게인(JTBC)
유 퀴즈 온 더 블럭(tvN)
전설의 무대 아카이브K(SBS)


최우수 연기상(TV 부문)
펜트하우스 - 김소연
달이뜨는강 - 김소현
사이코지만 괜찮아 - 서예지
철인완후 - 신혜선
산후조리원 - 엄지원


최우수 연기상(TV부문)
사이코지만 괜찮아 - 김수현
빈센조 - 송중기
괴물 - 신하균
펜트하우스 - 엄기준
악의꽃 - 이준기


백상예술대상 서예지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최우수 연기상 여자 후보에도 오른 서예지는 독보적인 투표수를 기록해 나가며 인기상 유력 후보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해외에서의 화력이 만만치 않은것 같네요.



서예지의 경우 최근 남자 배우들과의 스캔들, 조종설, 갑질, 학폭, 학력 위조 의혹 등을 받는 만큼 수상 여부와 참석 여부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입니다.



앞서 서예지는 전 남자친구인 김정현이 MBC 시간에 출연했을 당시 스킨십이 없도록 대본 수정을 요구하고 상대 여자배우인 소녀시대 서현을 포함한 스태프들에게까지 스킨십은 물론 대화도 나누지 말 것을 강요한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서예지 나이 김정현 조종 논란 대화내용 공개 충격

배우 김정현이 과거 드라마 시간에서 중도 하차를 하게 된 이유가 서예지 때문이었다는 폭로가 나오면서 배우 서예지가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당시 서예지는 김정현에게 김딱딱

doitreview.tistory.com





이후 서예지는 가스라이팅 논란에 휩싸이며 출연하고 있던 수많은 광고 회사로부터 손절을 당했는데요. 의혹과 갑질 논란 등도 재기되면서 배우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현재 서예지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는 사실무근 이라는 공식입장을 발표했지만, 대중들의 분노와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은 여전히 현재진행중인 상황 입니다.

서예지 가스라이팅 뜻 학력위조 학폭 의혹 까지 무슨일?

배우 서예지(90년생 32세)가 과거 배우 김정현을 가스라이팅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가운데, 학력위조 학폭 등의 추가 의혹들이 쏟아지고 있으며 이에 배우 서예지는 자신을 둘러싼 의혹을 모

doitreview.tistory.com





57회 2021 백상예술대상 개최를 10일 앞두고 틱톡 인기상 1위의 자리를 유지하고 있는 서예지 앞으로의 행보가 어떻게 될지 관심이 뜨거워 지고 있습니다.



서예지는 1990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32세 이며 키는 169cm 입니다.



신동엽, 수지가 MC를 맡은 57회 백상예술대상은 오는 5월 13일(목) 오후 9시부터 JTBC, JTBC2, JTBC4에서 동시에 중계될 예정 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