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배윤영은 국내와 해외에서 활동중인 톱모델로 국내에서는 에잇세컨즈의 광고 모델로도 알려져있는데요. 대구가 고향이며 1997년 5월 9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는 25세 이며 키는 177cm 입니다.


배윤영
배윤지

가족 사항으로 부모님, 여동생 배윤지, 남동생이 있는데요. 똑닮은 외모의 배윤지 역시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배윤영 배윤지 자매 화보

서로 같은 일을 하면서 의지가 많이 되겠네요. 동생이 조금 더 사랑스러운 러블리한 얼굴이라면 언니는 약간 시크한 매력이 있네요.



소속사

배윤영 현재 소속은 한국에서는 YG케이플러스 아며 뉴욕에서는 The Society 파리 & 밀라노 & 런던 에서는 Elite 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도전 슈퍼모델 당시

2013년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4에 출연했지만 1화 예선에서 탈락해 주목을 받지는 못했는데요. 도수코 당시 심사위원 들도 이렇게 잘 나갈줄은 몰랐다고 말을 할 정도이네요.



데뷔

2014년 2015 S/S 시즌 서울 패션 위크로 데뷔하며 국내의 주요 패션쇼와 잡지에 등장하기 시작하면서부터 유망주로 주목받았는데요.



2016년 해외의 유명 캐스팅 디렉터 애슐리 브로카우(프라다, 루이비통, 끌로에 등 여러 유명 브랜드의 모델 캐스팅을 담담, 패션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캐스팅 디렉터로 배윤영 외에 최소라, 미카 아르가냐라스, 리앤 반 롬페이 등의 유명 모델들을 발굴)의 눈에 띄어 정식 해외 데뷔를 하기도 전에 프라다의 F/W 2016 시즌 광고 모델로 등장했습니다.

2017 S/S 시즌 밀라노 패션 위크에서 프라다 쇼의 독점 모델로 데뷔, 이후 샤넬, 버버리, 펜디, 발렌티노, 크리스챤 디올, 토즈, 베르사체, 톰 포드 등 여러 빅쇼에 올랐으며 2019 F/W 시즌에는 토리버치, 에트로, 클로에 등 27개의 쇼에 섰습니다.


배윤영 인스타 주소

뮬란과 외모가 비슷해 별명이 뮬란 으로 불리우는데요. 본인도 이 별명을 마음에 들어하는지 인스타그램 아이디가 mulan_bae 입니다.

수상

2017 디자이너 패션 포럼 & 어워즈 여자 패션모델상
2018 엘르 스타일 어워즈 올해의 톱 모델 상


미쳐버린 다리길이

종족이 다른 수준이네요. 길쭉한 다리와 잘록한 허리 미쳐버린 몸매 맞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