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대세 트로트 가수 임영웅이 실내흡연 논란에 휩싸이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5월 4일 뉴스매체는 임영웅이 TV조선 예능 뽕숭아학당 촬영 도중 흡연이 허용되지 않는 건물 실내 안에서 흡연을 했다고 보도했으며 건물 내 대기 장소에서 마스크를 쓰지 않은 채 돌아다니며 흡연도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임영웅 나이 프로필

임영웅은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이 고향이며 예천 임씨 입니다. 1991년 6월 16일 출생으로 올해 나이 31세가 되었습니다. 키 182cm 몸무게 72kg 혈액형 A형 입니다.

학력
송우초등학교 (졸업) / 갈월중학교 (졸업)/ 동남고등학교 (졸업) / 경복대학교 (실용음악과 / 전문학사)

병역
대한민국 육군 제3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

2016년 디지털 싱글 〈미워요〉 를 통해 데뷔 했으며 소속사는 물고기뮤직, 뉴에라프로젝트, DIA TV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건행(건강 행복)을 인사하던 가수 임영웅이 다리 부상 투혼 행보에도 불구하고 실내 흡연 이라는 논란을 만들어 평소 바른 이미지의 임영웅에게 큰 타격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5월 4일 스포츠경향은 임영웅이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 촬영 도중 건물 안에서 흡연을 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임영웅은 이날 서울 마포구 DMC디지털큐브에서 뽕숭아학당 녹화를 진행 하고 있었으며 해당 장소는 지상 23층 규모의 건물로 실내에서는 당연히 금연 구역인 장소로 금연 장소에서 흡연할 경우 국민건강증진법 제9조 위반 입니다.


또한 같은 장소에서 다른 스태프들은 모두 마스크를 쓴 상태지만 임영웅은 마스크를 쓰고 있지 않아 논란이 더욱 거세지고 있는데요. 이에 대해 임영웅 측은 확인 중에 있다. 확인 후 말씀드리겠다며 말을 아끼고 있는 상황입니다. 빠른 인정과 사과 후에 재차 반복되지 않도록 하는게 우선일것 같습니다.


해당 매체 실내흡연 논란 이후에도 추가 제보가 계속 이어지고 있는데요. 미성년자(정동원)가 있는 실내부스에서 임영웅이 담배를 피고 있는 모습이 추가로 발견되며 평소 바른이미지였던 임영웅이 이미지메이킹 이였냐며 비난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임영웅 롤린 춤 화제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