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SM 엔터테인먼트 보이 그룹 NCT 멤버 루카스가 최근 불거진 꽃뱀 양다리 사생활 논란을 인정하고 사과했는데요. 공식적으로 활동 중단에 들어갑니다.




    루카스 사과


    루카스는 8월 25일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에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상처받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며 만약 기회를 주신다면 직접 꼭 사과의 말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며칠간의 상황을 보면서, 제 지난 행동을 돌아보고 진심으로 반성하게 되었다며 제 과거의 행동은 분명 잘못된 부분이었고, 팬 여러분께서 오랫동안 주신 성원과 지지를 저버린 무책임한 행동이었다고 전했습니다.




    루카스는 이어 저의 행동으로 인해 실망감을 느끼셨을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다며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하며, 예정된 활동을 모두 중단하고 반성하는 시간을 가지려 한다고 밝혔습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역시 이날 당사는 본 사안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25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이었던 WayV-루카스&헨드리 싱글 Jalapeno 음원과 뮤직비디오 등 모든 콘텐츠 공개를 중단하기로 결정했다며 루카스는 본인의 잘못된 행동으로 큰 상처와 실망을 드린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당사 역시 아티스트 관리에 미흡했던 부분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 사생활 이슈로 팬분들을 비롯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친 점 깊이 사과드린다고 공식 입장을 전했습니다.





    한국팬 루카스 폭로

     


    루카스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한 한국팬은 가스라이팅을 당하고 금전적으로 착취를 당했다는 주장의 게시물을 온라인 커뮤니티와 트위터에 올렸는데요.


    루카스가 호감을 표시하고 번호를 받아가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고 스케줄을 핑계로 이별을 통보를 받은 이후 친구로 지내자고 한 뒤 쉬는 날 마다 보고싶다며 찾아와 자신의 돈을 쓰게 했다고 주장했는데요. 내가 명품 선물을 자주 사줘서 처음엔 고맙다고 하더니 언젠가부터 자기가 돈 좀 번다고 집이나 차를 사줄 것 아니라면 명품을 주지 말라고 하더라면서 자기 이해해주는 사람은 나밖에 없다고 가스라이팅을 하기도 했다고 적어 충격을 주기도 했습니다.




    중국팬 폭로


    다음날 중국인 팬 역시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나와 경험이 비슷했고, 시기 또한 놀라울 정도로 겹쳤다며 더 이상 피해자가 없길 바란다 면서 루카스가 한국팬과 앞서 폭로 글을 작성했던 여성과 같은 시기에 만났다는 취지의 주장을 펼치는 등 추가 폭로가 이어졌습니다.



    중국인 B씨는 루카스가 잠든 사진, 주고 받은 메시지 등을 증거물로 제시하며 연인 관계로 발전한 과정을 밝혔고 당시 나는 드라마 속 행운의 여자가 된 것 같은 느낌을 느꼈는데, 여자 주인공은 나뿐이 아니었다고 저뇄습니다. 이어 루카스가 집에 오기 전에 옷이 없다 는 핑계로 옷을 사오라고 했다는 등의 폭로를 전했습니다.



    또한 루카스가 타 NCT 멤버들에 대한 험담을 해왔으며, 공항에서 자신의 사진을 찍는 팬들에 대한 욕을 했다고 폭로해 큰 실망을 주기도 했습니다.



    중국팬 위챗 대화내용





    루카스 나이 프로필


    루카스는 홍콩인 아버지와 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홍콩 국적을 갖고 있는 데요. 2018년 NCT 멤버로 데뷔했고, NCT 중국 유닛인 웨이션브이(WayV), SM 보이그룹 프로젝트 그룹이었던 슈퍼엠(SuperM) 등의 멤버로 활동 했습니다.

     

     

    NCT 루카스
    본명 : 黃旭熙 (Wong⁴ Juk¹ Hei¹, 웡육헤이) / Wong, Yuk Hei
    한국 한자음으로는 황욱희, 중국 발음으로는 황쉬시

    출생 : 1999년 1월 25일
    나이 : 23세
    출생 : 홍콩 신계 샤틴구
    국적 : 홍콩
    신체 : 키 183cm, 몸무게 64kg, 발사이즈 280mm, 혈액형 O형
    가족 : 부모, 남동생(2002년생) 반려동물 반려견 벨라

    학력
    TWGHs Yow Kam Yuen College (중퇴)

     

     

     

     

    루카스 사과문 입장 전문


    루카스입니다.

    저의 잘못된 행동으로 인해 상처받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만약 기회를 주신다면 직접 꼭 사과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이번 일로 인해 저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신 팬분들께도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최근 며칠간의 상황을 보면서, 제 지난 행동을 돌아보고 진심으로 반성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돌아본 제 과거의 행동은, 분명 잘못된 부분이었고, 팬 여러분께서 오랫동안 주신 성원과 지지를 저버린 무책임한 행동이었습니다.

    다시 한번 저의 행동으로 인해 실망감을 느끼셨을 모든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다시는 이런 일이 없도록 하며, 예정된 활동을 모두 중단하고 반성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저희 멤버들과 회사 스태프, 여러 협력 업체, 방송국 관계자 분들께도 피해를 끼쳐 죄송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SM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루카스의 사생활 이슈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당사는 본 사안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25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이었던 WayV-루카스&헨드리 싱글 ‘Jalapeno’ 음원과 뮤직비디오 등 모든 콘텐츠 공개를 중단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루카스는 본인의 잘못된 행동으로 큰 상처와 실망을 드린 점에 대해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당사 역시 아티스트 관리에 미흡했던 부분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루카스의 사생활 이슈로 팬분들을 비롯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친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한국팬 루카스 추가 폭로 (08.26)

    대시할 때마다 대사를 외워서 하나요?
    상습범도 아니고 토씨 하나 안 틀리고 중국 팬분과 똑같은 말 들었습니다:
    "나는 네 편지만 읽는다"
    "다른 팬 편지는 안 읽는다"
    "나는 사람을 잘 본다. 너는 착한 여자인 것 같다"
    "팬한테 연락하는 게 네가 처음이니 비밀 지켜달라"
    첫 번째 연애는 19년 7월에 시작되었습니다. 저에게 넌 이제 내 팬이 아니고 여자친구라며 9월에 있을 버버리 영국 행사까지 미리 알려줬습니다. 화장 리무버까지 다 있으니 씻고 자기 침대에서 잠시 쉬고 가라고 했고 월경 기간이라 관계가 어렵다고 했는데도 끝까지 관계를 요구했습니다.

    그렇게 몇달간의 연애 후 19년 10월에 바쁘다며 헤어지자고 했습니다. 카톡으로 이별 통보하는건 미안하다며 만나서 이야기 하자길래 슈퍼엠 LA 출국 (19.10.02) 전날 새벽에 만났고 친구로 남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곤 자신이 그동안 얼마나 힘들었는지에 대해 설명하며 이해해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당시 루카스는 슈퍼엠과 웨이션 준비로 바빴고 Moonwalk 뮤비 촬영때 멤버 중 한 명의 계속된 춤 실수로 인해 촬영 딜레이가 생겨서 너무 힘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오죽 힘들면 자기가 뮤비 감독님이 말씀하시는 앞에서 담배까지 피웠겠냐고 말하더군요. 바쁜 스케줄을 이해하겠다고 했더니 저에게 5년만 기다려달라며 5년 뒤에 자기가 한국에 집을 살 테니 그때 같이 살자고 말했습니다. 이렇게 악감정 없이 헤어진후 다음 날 보고 싶다고 미국에서 연락이 온 겁니다.

     

    자세한 사건은 알지 못하지만 웨이션 헤드 매니저님께서 태국 팬미팅때 큰 실수를 저질러 멤버 전체가 피해를 본 일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로 인해 자신은 현재 웨이선 팀에서 (멤버, 매니저 포함) 가장 갑이라며 헤드매니저보다 위에 있고 누구든 다 이길 수 있다는 표현을 썼습니다.

    숙소에 함께 사는 매니저님께서는 루카스가 여자친구를 만나러 간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게저 (팬)인지는 모르지만요. 루카스가 새벽에 저를 만나러 오기 위해 방에서 나오는데 거실에서 매니저님이 통화를 하고 계셔서 루카스가 몰래 나가는걸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아무런 제지없이 나가게해줬다고 했습니다.


     


    두번째 연애는 19년 11월부터 20년 3월까지입니다. 11월부터 스케줄에 여유가 생기더니 다시 연애를 하고 싶다고 했고 중국에 있을 땐 위챗 영통을 주고 받고 한국에 있을 땐 주로 호텔에서 만났습니다. 제가 좋아했던 연예인인 루카스와 연애를 하면서 좋았던 적도 있었지만 농담치곤 불편한 이야기를 자주했습니다. 첸 결혼 발표 기사를 보았냐며 "아기가 생기면 당연히 결혼해야지. 우리도 이렇게 할까?”라는 이야기를 했었고 전에 자신이 만났던 여자친구들의 키와 몸에 대해 이야기 하는 것이 같은 여자로서 불편했습니다. 다른 곳에 가서 제 몸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학창시절 친구를 잘못 만나 중국 안마방에 가서 중국인 여성분과 첫관계를 했다고 말해주었고 자신은 학창시절 키 큰 여성분들을 좋아했지만 키가 큰 여성들은 보통 남자 몸 같기 때문에 키가 작은 여성들을 좋아하게 되었다고도 말했습니다.

     

    SM에 들어오기 전 홍콩에서 친구가 괴롭힘을 당할 때 달려가 패싸움을 했다고 들었습니다. 본인 입으론 깡패들이라고 했는데 싸움을 잘해서 깡패 보스로부터 영입 제안을 받았다고 하더군요.

     

    제가 앞서 올렸던 내용처럼 명품 선물과 호텔을 포함한 모든 데이트 비용은 제가 지불한게 맞습니다. 제가 루카스와 호텔에서 만나기로 약속한 날 카드를 분실했었던 적이 있습니다. 결제할 카드를 잃어버렸다고 혹시 한번 내줄 수 있냐고 물어봤지만 매니저가 자신의 카드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며 단호하게 거절했던 적 또한 있습니다.

     

    20년 루카스 생일날 투숙했던 스위트룸은 서울 외곽지역이라 주변에 편의점이없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담배 어딨냐며 당연히 네가 살 줄 알았다고 그놈의 담배 하나때문에 새벽에 택시타고 편의점에 가서 담배까지 사왔습니다. 본인이 어떻게 나가냐고 저보고 가라 하더라고요.



    20.10.01제가 자취하는 아파트에 찾아왔습니다.추석이라 스케줄이없다며 저녁에 헨드리윈윈과 함께 바다를 보러가기로 약속했다고했습니다. 저희집에 도착해서 함께시간 을보낸후 헨드리에게 연락이와서 바로 월미도 바다를보러갔습니다. 마지막으로 21년2월4일에 호텔에서만났습니다.

    마지막으로 친구로남자는 말이 정상적인친구관계가 아닌 파트너 같단 생각이 수백번들었습니다.끼리끼리 놀았다,왜 진작 루카스에게 말하지 않았냐고 말씀 하시는분들도 있겠지만 그 당시 저는 루카스를 너무좋아했기에 그가원하는대로 이해하고 참으면된다라고 약2년이란시간동안 생각해왔습니다.

     

    정말 날 좋아해서 만난게맞냐 물어본적이있었지만 그럴때마다진심으로 좋아했다는건 믿어달라며 가끔씩은그만해라.다시한번말해줄게.나는바쁘고 집에일있고 라고무서울정도로 소리를 지르고 화를 내기도했습니다. 중국팬분들의 폭로전까지는 여러여성분들을 만나는지에 대해전혀알지못했습니다. 저를 비롯한 여러피해여성분들은 아직까지 루카스가 했었던말과 행동에 정신적인 고통을받고있는데 고작 몇달 자숙하고나온다는건 당치않은 조치라 고생각하여 마지막으로 글씁니다.

     


    2021.08.24 - [연예 방송 소식] - NCT 루카스 나이 전여친 여자친구 폭로 논란 남자 꽃뱀 가스라이팅 당했다 SM 남자 아이돌

     

    NCT 루카스 나이 전여친 여자친구 폭로 논란 남자 꽃뱀 가스라이팅 당했다 SM 남자 아이돌

    목차 SM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남성 보이그룹 NCT127의 멤버 루카스 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여성이 루카스가 연애할 때 돈을 전혀 쓰지 않는 남자 꽃뱀 이었다고 폭로 해 화제가 되고 있습

    doitreview.tistory.com

    2021.08.26 - [연예 방송 소식] - 가수 정은지 나이 스토커 고소 집 까지 찾아와 피해 호소 운동 하는 이유

     

    가수 정은지 나이 스토커 고소 집 까지 찾아와 피해 호소 운동 하는 이유

    목차 정은지는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한 이후 미스터 츄, 노노노, 리멤버, 덤더럼, 1도 없어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 받았는데요. 현재는 KBS 쿨 FM 라디오 정은지의 가요광장 DJ로 팬들을 만나고 있

    doitreview.tistory.com

    2021.08.25 - [연예 방송 소식] - 스트릿 우먼 파이터 크루 참가자 나이 인스타 이채연 모니카 아이키 심사위원 정보

     

    스트릿 우먼 파이터 크루 참가자 나이 인스타 이채연 모니카 아이키 심사위원 정보

    목차 스트릿 우먼 파이터 소개 여성 댄서 크루들의 자존심을 건 춤싸움 스트릿 우먼 파이터 SWF 대한민국 최고의 스트릿 댄스 크루를 찾기 위한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오랜만에 엠넷

    doitreview.tistory.com

    2021.08.25 - [연예 방송 소식] -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나이 뒷광고 논란 1년 유튜브 복귀 초심으로 다시 시작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나이 뒷광고 논란 1년 유튜브 복귀 초심으로 다시 시작

    목차 지난해 7월 유튜브 뒷광고 논란으로 물의를 빚었던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유튜브 복귀를 선언했습니다. 당시 한혜연은 광고 및 협찬 물건을 자신이 직접 구입(내돈내산) 한것 처럼 추천해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