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가수 겸 배우 이준영이 음주운전자를 검거하고 모범시민의 면모를 보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무려 음주운전자를 1시간 이상을 추격해 경찰에 인계 했습니다.





전 유키스 배우 이준영 나이 프로필

이름 : 이준영(李濬榮 / Lee Jun-young)
예명 : 준(JUN) (2014.06~2019.10), 준0 (작가 활동명)
출생 : 1997년 1월 22일
나이 : 25세
고향 :서울특별시 성동구

신체 : 키 185cm, 몸무게 64kg, 혈액형 AB형
가족 : 부모님, 여동생(1999년생)

학력
서울무학초등학교 (졸업) / 무학중학교 (졸업) / 서울성수고등학교 (중퇴) /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합격)/ 배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 학사 재학)

종교 : 개신교(장로회)
취미 : 볼링, 축구, 그림그리기
MBTI : INFP
소속사 :없음
소속그룹 : 유키스 (2014.06.02~현재)
경력 : UNB (2018.04.07~2019.01.27)





8월 28일 관계자에 따르면 이준영은 지난 8월 25일 밤 만취운전자 검거를 돕는 선행을 펼쳤는데요. 경찰에 침착하게 신고 후 음주운전자가 검거되는 마지막까지 따라가 도로안전을 위해 힘쓰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차량 블랙박스 에는 8월 25일 오후 9시 35분께 이준영이 서울에서 스케줄을 마치고 의정부에 있는 집으로 향하던 중 도로에서 음주운전 의심 차량을 발견하고 추격한 당시 상황이 담겼 있었습니다. 의정부 방향 동부간선도로부터 1시간 가량을 추적해 따라간 끝에 만취 상태로 운전대를 잡은 차량임을 확인해 경찰에 인계했습니다.




영상에는 음주운전 차량을 따라가는 동안 여러 명의 경찰들과 신고 상황을 주고 받는 목소리 또한 담겨있었는데요. 이준영은 움직임이 이상한 차가 있어서 따라가고 있다며 침착하게 말하며 음주운전 차량 검거를 돕는 과정에서도 본인 휴대폰 위치추적에 동의했고 자신의 차량 블랙박스를 경찰에 넘기는 등 수사에 협조 했습니다.




당시 상황 정리


음주운전 차량 발견 후 신호 전화  > 침착하게 자기 위치 설명 > 차량 상태랑 차량 번호 인계 > 신고자 위치 파악 동의함 > 경찰차 발견하고서 목소리 커짐 쩌기 있어요 쩌기 > 경찰분께 인계 완료

블랙박스 시감으로 9시 38분부터 10시 34분까지 내내 뒤쫓아 경찰에 인계





이준영은 2014년 유키스 멤버로 합류했고 2017년 tvN 부암동 복수자들로 연기자로 첫발을 들였는데요.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 넷플릭스 모렐센스 등 다작 활동을 예고 하고 있으며 뮤지컬 스웨그에이지 : 외쳐, 조선! 으로 제5회 한국뮤지컬어워즈 남자신인상을 수상했으며 최근 MBC TV 드라마 이미테이션 에서 주인공 권력을 연기했으며, 주연을 맡은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의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