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배우 이민호(나이 35세)와 모모랜드 출신 배우 연우(26세 본명 이다빈)가 열애설에 휩싸였다가 선후배 사이 로 입장을 정리했지만, 방역 수칙 위반 논란 또한 제기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9살 차이 입니다.





    이민호 나이 프로필

    본관 : 경주 이씨
    출생 : 1987년 6월 22일
    나이 : 35세
    고향 : 서울특별시 동작구
    거주지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신체 : 키 187cm, 몸무게 71kg, 발사이즈 285mm, 혈액형 A형
    가족 : 부모님, 누나 이윤정, 반려견 초코

    학력
    서울남성초등학교 (졸업) / 반포중학교 (졸업) / 당곡고등학교 (졸업) /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 / 학사) / 국민대학교 대학원 (석사 재학)

    병역
    사회복무요원 마크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
    (2017년 5월 12일 ~ 2019년 4월 25일)

    종교 : 무종교
    소속사 : MYM 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6년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


    아역으로 연기를 시작해 반짝스타가 아닌 노력파 연기자 입니다. 박보영과 함께한 EBS 청소년 드라마 비밀의 교정, 문채원과 호흡한 SBS 달려라 고등어, 박민영과 함께하는 아이 엠 샘 등등으로 드라마 주조연으로 등장하기도 했고 사랑찬가나 논스톱, 반올림 같은 드라마에 단역으로 출연 하기도 했습니다. 2009년 꽃보다 남자 한국판 드라마에서 F4 중 구준표를 맡으면서 스타덤에 올랐고, 이어 작품들이 성공하면서 한류 스타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연우 나이 프로필

    본명 : 이다빈 (李多斌, Lee Dabin)
    본관 : 전주 이씨
    출생 : 1996년 8월 1일
    나이 : 26세
    고향 : 충청북도 충주시
    신체 : 키 170cm 몸무게 49kg 발사이즈 250mm 혈액형 B형
    취미 : 영화 감상, 게임, 땅 보기, 애니메이션 감상, 낚시
    가족 : 부모님, 언니

    학력
    소이초등학교 → 문성초등학교 (졸업) / 문성중학교 (졸업)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기예술과 / 졸업)

    종교 : 무종교
    소속사 : MLD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6년 모모랜드 미니 1집 〈Welcome to MOMOLAND〉


    2019년 6월 경 건강 문제 라며 한 달 정도 모모랜드의 활동에서 빠지게 되었고 이 시기에 모모랜드 팬카페에 연우가 쓴 글이 대부분 삭제 되었고 연우의 모모랜드 탈퇴설이 돌았었다. 소문이 커지자 연우가 직접 팬카페에 글을 올려 탈퇴설은 사실무근이라 부인하면서 논란은 일단락 되는가 했지만 11월 30일 공식카페 공지를 통해 모모랜드 탈퇴가 발표 되었습니다. 소속사를 떠나는 것은 아니고 배우로 전향 했습니다.


    게임도 꽤나 좋아해 탈퇴 전 2019년 4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출연분에서 하루 8~9시간 가까이 게임만 한다는 사실이 폭로되었는데, 집순이이라서 집에서 있는 동안 게임을 자주하는데, 주로 하는 게임은 오버워치, 리그 오브 레전드, 배틀그라운드이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도 즐겨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민호 연우 열애설 디스패치 보도


    한류스타 이민호의 열애설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열애설 속연인은 걸그룹 모모핸드 출신 연기자 연우 였습니다. 디스패치 폭로에 따르면 두 사람은 5개월째 핑크빛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민호의 측근은 이민호가 사랑에 있어서는 언제나 솔직했다 면서 눈치 보지 않고 밖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숨기는 스타일이 아니다고 전했습니다. 실제 디스패치 파파라치 컷에 따르면 이민호의 데이트는 당당했는데요. 직접 차를 몰고, 연우를 픽업 하는가 하면, 둘은 코엑스 메가박스 에서 심야영화를 봤고, 드라이브를 하기도 했습니다.





    이민호는 연우의 생일도 가장 먼저 챙겼다고 하는데요. 7월 31일 밤, 연우를 자신의 집으로 초대해 연우의 생일인 8월 1일 0시를 기다려 생일 축하를 해주기도 했다고 전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이민호 연우 두 사람의 데이트는 주로 집에서 이루어졌고 둘의 집은 걸어서 5분 거리라서 연우가 도보로 이민호 집을 찾았습니다.




    이민호와 연우의 관심사는 게임을 좋아해 서로 비슷한 점이 많다고 하는데요. 집콕이 지루하지 않을만큼 게임으로 밤을 새기도 한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측근은 디스패치에 이민호와 연우는 게임을 즐긴다. 영화도 좋아한다 면서 비슷한 취미가 서로를 더 가깝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민호 연우 열애설 부인


    이민호와 연우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이민호 측과 연우 측은 열애설을 부정했습니다. 지난 8월 30일 연예전문 매체 디스패치는 이민호와 연우가 5개월째 연애 중이라고 단독 보도했는데요.




    다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이민호와 연우는 연우의 생일에 만나 함께 영화를 보고 드라이브를 즐겼으며 현재 상황 때문에 두 사람은 집에서 데이트를 주로 즐겼으며, 게임을 좋아하는 공통 관심사로 인해 밤새 게임도 즐긴다고 전했습니다.



    열애설에 이민호의 누나가 운영하는 1인 소속사 MYM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평소 알고 지내는 사이는 맞다 면서도 사귀는 건 아니다. 두 사람이 함께있는 것처럼 나온 사진도 지인들과 함께한 모임에 갔던 것이라고 밝히면서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이민호의 소속사 측은 처음 보도된 사진이 4단계 적용 전인 7월 1일에 찍혔으며, 조수석에 두 사람 외에 다른 사람이 한 명 더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연우의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하루 늦은 8월 31일 여러매체를 통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친한 선후배 사이 라고 입장을 밝히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은 친한 선후배 사이로 일단락 되었습니다.




    이민호 연우 근황


    이민호는 최근 애플TV 드라마 파친코 촬영을 마쳤는데요. 윤여정, 정은채 등과 함께 출연한 작품입니다.




    연우는 다음달 22일 KBS 수목극 달리와 감자탕 에 출연 한다고 합니다.



    달리와 감자탕

    무지-무식-무학 3無하지만 생활력 하나는 끝내 주는 가성비 주의 남자와 본 투 비 귀티 좔좔이지만 생활 무지렁이인 가심비 중시 여자가 미술관을 매개체로 서로의 간극을 좁혀가는 아트 로맨스

    편성 : 2TV 수/목 21:30
    연출: 이정섭
    극본 : 손은혜, 박세은
    출연 : 김민재, 박규영, 권율, 황희, 연우



    이민호 열애설


    이민호는 이로써 세 번째로 사생활 사진이 공개 되었는데요. 앞서 지난 2011년 박민영과 2015년 수지와 데이트 모습이 담긴 파파라치 사진이 공개됐던 바, 이민호 측은 이번엔 사실이 아니라고 즉각 부인하며 사태 진화에 나섰습니다.




    이민호 박민영 열애설 당시 파파라치 컷

    2011년 SBS 드라마 시티헌터 로 호흡을 맞췄던 이민호는 박민영과 열애설이 났고,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 하녀 같은 해 12월, 5개월의 짧은 연애 끝에 종지부를 찍고 결별했습니다.





    이민호 수지 열애설 당시 파파라치 컷

    2015년 이민호 수지(나이 28세, 본명 배수지)의 런던 데이트를 보도했는데요. 수지와는 3년간의 공개연애 끝에 결별했으며결별 이유는 개인적인 사유로 정확하게 밝히진 않았지만 소속사 공식 입장을 통해 서로를 응원하며 연예계 동료로 남기로 했다고 전했습니다.

     


    2021.08.23 - [연예 방송 소식] - 레드벨벳 조이 크러쉬 열애 나이 차이 커플 탄생 공개 연애 인정

     

    레드벨벳 조이 크러쉬 열애 나이 차이 커플 탄생 공개 연애 인정

    목차 가수 크러쉬와 걸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열애 중임을 밝히며 연예계 공식 연애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묘하게 잘 어울리는 두사람 이네요! 크러쉬는 1992년생으로 올해 30세, 조이는 1996년생으

    doitreview.tistory.com

    2021.08.20 - [연예 방송 소식] - 아이콘 바비 결혼 임신 소식 출산 한달 직전 결혼 통보 팬들 충격

     

    아이콘 바비 결혼 임신 소식 출산 한달 직전 결혼 통보 팬들 충격

    목차 바비 결혼 임신 발표 아이콘(iKON) 바비가 갑작스런 결혼 소식을 전함과 동시에 다음달 9월 출산 한다는 경사를 전했습니다. 이로써 팬들은 바비가 애비 되었다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는 반

    doitreview.tistory.com

    2021.08.20 - [최신 이슈 뉴스] - 유도 선수 안창림 나이 열애 여자친구 가족 아버지 인스타 이상형 한효주

     

    유도 선수 안창림 나이 열애 여자친구 가족 아버지 인스타 이상형 한효주

    목차 안창림 열애 중 여자친구 자립심 강해 연예인 이상형 한효주 8월 19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에는 2020 도쿄올림픽 유도 남자 73kg급 동메달리스트 안창림이 출연하여 솔직한 입담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