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가수 크러쉬와 걸그룹 레드벨벳 조이가 열애 중임을 밝히며 연예계 공식 연애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묘하게 잘 어울리는 두사람 이네요!



    크러쉬는 1992년생으로 올해 30세, 조이는 1996년생으로 26세로 두 사람은 4살 차이 입니다. 크러쉬는 지난해 11월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군 복무 중이며 크러쉬와 조이는 지난해인 5월 20일 크러쉬의 홈메이드 시리즈 첫 번째 싱글 자나깨나 로 호흡을 맞춘 바 있습니다.



    크러쉬 조이 자나깨나 작업 당시


    지난해 5월 크러쉬는 싱글 자나깨나 피처링으로 참여한 조이를 처음 만났는데요. 당시 크러쉬와 조이는 서로의 팬이라며 팬심을 드러내며 쑥스러워 하는 모습이 포착되었는데요. 크러쉬는 녹음실에서 자신이 만든 노래에 함께 하게 된 조이에게 곡 배경 설명을 해줬습니다.




    설명 도중 크러쉬는 말을 더듬으며 잘 이어가지 못했고 조이는 웃음으로 화답 하기도 했는데요. 크러쉬는 머릿속이 하얗다. 굉장히 떨리네요 라고 벅찬 마음을 표현했고 조이 또한 저도 굉장히 떨리네요 라며 밝은 미소를 보였습니다.



    무사히 녹음을 마친 뒤에도 조이는 저 진짜 팬이에요. 녹음하는데 떨렸어요라고 인사를 건넸고 크러쉬는 조이에게 최근 나온 앨범을 선물했고 조이는 저 진짜 좋아해요라고 수줍게 말했습니다.




    조이 크러쉬 공식 연애 인정


    당시 작업을 함께 하며 달달한 목소리 케미를 뽐냈던 두 사람은 이후로도 친분을 유지하다 최근 좋은 감정을 이어 받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크러쉬는 반려견 두유를, 조이는 반려견 햇님이를 키우는 보호자라는 공통점이 있는 만큼 함께 반려견 산책을 하는 등 소박하고 평범한 데이트를 하며 조심스럽게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합니다.



    크러쉬의 소속사 피네이션 관계자는 역시 선후배로 지내다 최근 호감을 가지고 만나기 시작했다고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앞서 이날 스포츠조선이 크러쉬와 레드벨벳 조이가 열애 중이다 라고 보도 했습니다.



    스포츠조선 산책 데이트 현장


    크러쉬 조이 두 사람의 달달한 데이트 장면
    스포츠조선이 단독 입수한 두 사람의 데이트 사진 속에는 조이의 반려견 햇님이와 크러쉬의 반려견 두유까지 함께하며 행복한 모습을 연출하고 있는데요. 크러쉬와 조이는 각자의 반려견과 함께 서울 용산구 이촌동의 한 아파트 단지에서 만났으며 오버핏 반팔 티셔츠에 반바지, 슬리퍼를 매치한 편안한 차림이었지만, 커플템 모자로 풋풋한 커플의 시밀러룩으로 만들어 냈습니다. 두 사람은 나란히 반려견을 산책시키며 담소를 주고받으며 눈빛 에는 달달함 그 자체였다고 보도 했습니다.






    크러쉬 나이 프로필

    본명 : 신효섭 (申孝燮)
    출생 : 1992년 5월 3일
    나이 : 30세
    고향 :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신체 : 키 174cm, 혈액형 A형
    가족 : 부모님, 누나 nov, 여동생, 고종사촌 얀키

    학력
    신동중학교 / 한양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졸업) : 호서대학교 (실용음악 / 학사 제적)

    종교 : 개신교
    병역 : 사회복무요원 마크 사회복무요원 복무 중
    (2020년 11월 12일 ~ 2022년 8월 11일)

    소속사 : P NATION LOGO
    소속 크루 : VV:D, Club Eskimo, FANXY CHILD
    데뷔 : 2012년 마스터피스 Rhythm Genius
    수상 : 2016년 제3회 멍때리기 대회 우승


    가수 이자 작곡가 , 그리고 프로듀서
    1992년생으로 30살인 크러쉬는 2012년 치타와 함께 결성한 마스터피스로 데뷔했다가 테이크원이 피처링한 레드 드레스 로 솔로로 재출발했습니다. 이후 허그 미, 소파, 영, 오아시스 등의 히트곡을 발표해 큰 사랑을 받으며 괜찮아, 사랑이야 OST , 잠 못 드는 밤, 도깨비 OST 뷰티풀 등이 신드롬급 인기를 끌며 음원강자로도 자리매김 했습니다. 2016년에는 제3회 멍때리기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으며2020년 11월 12일 사회복무요원으로 군복무를 시작했습니다.


    크러쉬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crush9244

    크러쉬 사운드 클라우드
    https://soundcloud.com/official-crush




    레드벨벳 조이 나이 프로필

    본명 : 박수영 (朴秀英 / Park Soo Yeong)
    본관 : 밀양 박씨 (密城 朴氏)
    출생 : 1996년 9월 3일
    나이 : 26세
    출생지 : 제주특별자치도
    고향 : 서울특별시 도봉구
    신체 : 키 167cm A형 240mm
    가족 : 부모님, 여동생 박지영(1998년생), 박민지(2000년생) 반려견 햇님이

    학력
    서울신화초등학교 (졸업) / 신창중학교 (졸업)/ 염광고등학교 (전학)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 졸업)

    종교 : 개신교(장로회)
    소속사 :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 레드벨벳 서브보컬, 리드래퍼
    데뷔 : 2014년 Red Velvet 디지털 싱글 1집 행복 (Happiness)
    2021년 스페셜 앨범 안녕 (Hello)


    조이는 1996년생 26살 으로, 2014년 레드벨벳으로 데뷔해 덤덤, 피카부, 아이스크림 케이크, 러시안 룰렛,빨간 맛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얻었습니다.



    5월 첫 솔로 앨범 안녕을 발표하고 레드벨벳 활동 때와는 또 다른 청아한 보이스를 뽐내며 개인활동 도 시작했는데요. 2017년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2018년 위대한 유혹자 에 출연한데 이어 올해 방영될 예정인 한사람만 에서 성미도 역을 맡으며 배우로서도 필모그래피를 다져가고 있습니다.



    레드벨벳은 16일 미니앨범 퀸덤 을 발표 했으며 2019년 발표한 사이코 이후 2년만에 완전체 컴백해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조이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_imyour_joy



    2021.06.01 - [연예 방송 소식] - 레드벨벳 예리 홀랜드 나이 인스타 절친 인증샷 태연도 좋아요 동참

    레드벨벳 예리 홀랜드 나이 인스타 절친 인증샷 태연도 좋아요 동참

    그룹 레드벨벳 예리가 한 남성과 친근한 포즈로 찍은 투샷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 되어 대중들을 놀라게 만들었는데요. 알고보니 지난 2018년 1월 가요계 최초로 게이 커밍아웃을 하며 데뷔한

    doitreview.tistory.com

    2021.08.20 - [연예 방송 소식] - 아이콘 바비 결혼 임신 소식 출산 한달 직전 결혼 통보 팬들 충격

    아이콘 바비 결혼 임신 소식 출산 한달 직전 결혼 통보 팬들 충격

    목차 바비 결혼 임신 발표 아이콘(iKON) 바비가 갑작스런 결혼 소식을 전함과 동시에 다음달 9월 출산 한다는 경사를 전했습니다. 이로써 팬들은 바비가 애비 되었다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는 반

    doitreview.tistory.com

    2021.08.16 - [연예 방송 소식] - 가수 페퍼톤스 이장원 배다해 결혼 나이 학력 가족 프로필 깜짝 발표 화제

    가수 페퍼톤스 이장원 배다해 결혼 나이 학력 가족 프로필 깜짝 발표 화제

    목차 그룹 페퍼톤스 이장원(41세)이 뮤지컬배우 배다해(39세)와 깜짝 결혼 발표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다해는 연세대 성악과 출신으로 2010년 남자의 자격 하모니 편에서 솔리스트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