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맹승지 근황


    맹승지는 개그우먼으로 데뷔해 로드FC걸, 영화 등에도 출연하다 현재는 연극배우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자신의 SNS를 통해 숨 막히는 글래머 몸매와 건강미 넘치는 일상을 공유 하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맹승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운동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자주 게재하고 있는데요.필라테스로 다져진 아름다운 라인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사진 속 맹승지는 고난도 물구나무 서기 동작을 완벽하게 해내고 있는 모습 등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맹승지의 철저한 자기관리는 팬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특히 맹승지는 레깅스 패션으로 명품 애플힙을 인증해 눈길을 끌기도 했는데요. 맹승지의 건강하면서 섹시미 넘치는 일상은 네티즌들의 다이어트 자극 사진 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맹승지 나이 프로필

    이름 : 맹승지 (Maeng Seung-ji)
    본명 : 김예슬 (Kim Ye Seul)
    출생 : 1986년 5월 12일
    나이 : 36세
    고향 : 서울특별시
    결혼 : 미혼

    가족 : 여동생 김바다
    신체 : 키 165cm, 몸무게 52kg, O형
    학력  : 예원예술대학교

    데뷔 : 2013년 MBC 20기 공채 개그맨
    수상 : 2013년 MBC 방송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여자 신인상

    MBTI : INFJ
    직업 : 개그우먼, 코미디언, 연극배우


    맹승지는 연극단에서 활동한 경험을 이력 삼아 지난 2013년 MBC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그해 MBC 방송연예대상 에서 코미디 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인기를 모았았는데요.



    맹승지의 이름을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널리 알리게 된 계기는 본업인 코미디 프로가 아닌 무한도전의 무한상사 뮤지컬 특집(정준하 前 과장, 박명수 차장, 유재석 부장의 신입 시절 회상 장면)에 단역으로 출연하면서부터였는데요. 단역답게 크게 튀는 부분은 없었고 겨우 짧은 대사 몇 마디를 남겼을 뿐이었지만, 당시 맹승지의 미모와 몸매가 주목을 받기 시작하면서 이름이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MBC 개그가 사라진 후 웃찾사로 이적했고 현재는 연극배우로 활동 중이며, 맹승지, 소림 쌤의 톡톡사주 시즌2 팟캐스트에서 MC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2014년 2015년 Road FC 걸 로도 활동한 경력이 있습니다.








    맹승지 미용실 피해 호소



    맹승지는 지난 8월 16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4월 일산 대형샵에서 탈색을 했는데, 디자이너쌤이 방치시간 오래두셔서 머리카락이 다 뜯어지고 부서졌다 면서 실제로는 너무 골룸 같아서 방송이나 공연하는데는 물론, 일상 생활을 할때도 지장이 있더라고 미용실 측 과실로 머리카락의 45% 가량이 뜯겨 나갔다고 피해를 호소했습니다.



    이어 맹승지는 가발도 몇 개 사서 써봤지만, 공연할 때 너무 부자연스러울 뿐더러 뛰는 장면도 많아서 가발은 못하고 버티고 버티다가 어쩔수 없이 6월달에 정말 조심히 조심히 머리를 조금 붙여서 활동 했었다며 속상함을 털어놨습니다.



    맹승지는 머리가 없어지니까 제가 90세 할머니가 된 거 같은 기분이더라구요! 머리카락이 대략 45% 정도는 뜯겨져 나가서, 복구 되려면 1년 반에서 2년 정도 걸릴 거래요 라며 친구에게 새로운 미용사를 추천 받아 다시 시술했다고 전했습니다.




    맹승지는 추가로 인스타그램 스토리에이런 사람들 진짜 미용 안 했으면 좋겠어요. 볼 때마다 너무 속상함. 이렇게 하실거면 영양 왜 넣으신 거죠? 손만 댔는데 머리 뚝 끊어짐. 내 머리 불쌍함 등 속상한 심경의 글을 올렸습니다.



    맹승지 악플 피해 고소


    미용실 시술 피해를 호소했던 개그우먼 맹승지가 한 네티즌으로 부터 받은 악플을 공개한 이후 악플러에 대한 법적대응을 시사 했습니다.

    맹승지는 8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런 건 속마음으로 이야기하셔도 괜찮아요. 그래서 열심히 기르는 중! 이라고 적으며 한 네티즌이 보낸 DM(다이렉트 메시지)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악플러는 맹승지에게 그만 좀 유별나게 해라. 짜증 난다. 머리 그거 좀 기르면 되지. 지가 뭐 대단한 연예인이라고 라고 DM을 보냈는데요.

    이에 더해 해당 악플러는 네가 먼저 속으로 얘기했어야지. 지가 먼저 난리 쳐놓고, 인기는 받고 싶고 악플은 듣기 싫냐. 네가 읽던 안 읽던 상관 안 해 등의 심한 내용이 담단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해당 악플러는 돌연 지금 다시 생각하니 제 좁은 마음으로 울컥하는 삐뚤어진 마음에 악플 단점 사과드린다. 왜 저런 말을 썼을까 싶다. 개의치 마시고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고 DM을 보내기도 했습니다.




    그러마 맹승지는 고소 진행 바로 한다. 전화번호와 신상정보가 이미 많은 분들이 수집해주셔서 캡처해놓은 상태라며 님이 말씀하신 죗값 받으시라 라며 법적대응을 예고하며 사이다를 날렸습니다.





    맹승지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loveyoumaeng



    2021.08.22 - [연예 방송 소식] - 치어리더 하지원 숏컷 페미니스트 해명 탈레반 이냐 비판 나이 인스타 프로필 정보

    치어리더 하지원 숏컷 페미니스트 해명 탈레반 이냐 비판 나이 인스타 프로필 정보

    목차 도쿄올림픽 양궁 3관왕 안산의 숏컷을 두고 최근 일부 극단적 성향 커뮤니티 남성 네티즌이 페미니즘 논란이 화제 였던 가운데, 프로야구 팀 LG트윈스 치어리더 하지원 역시 숏컷을 했다는

    doitreview.tistory.com

    2021.08.22 - [최신 이슈 뉴스] - 복싱 장정구 나이 택시기사 폭행 움짤 사건 전말은?

    복싱 장정구 나이 택시기사 폭행 움짤 사건 전말은?

    전 세계권투평의회(WBC) 라이트플라이급 챔피언 장정구(58)씨가 택시 기사를 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입건 되었는데요. 뉴스 매체 취재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장정구씨를 특정범죄 가중처벌

    doitreview.tistory.com

    2021.08.20 - [연예 방송 소식] - 아이콘 바비 결혼 임신 소식 출산 한달 직전 결혼 통보 팬들 충격

    아이콘 바비 결혼 임신 소식 출산 한달 직전 결혼 통보 팬들 충격

    목차 바비 결혼 임신 발표 아이콘(iKON) 바비가 갑작스런 결혼 소식을 전함과 동시에 다음달 9월 출산 한다는 경사를 전했습니다. 이로써 팬들은 바비가 애비 되었다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는 반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