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바비 결혼 임신 발표


    아이콘(iKON) 바비가 갑작스런 결혼 소식을 전함과 동시에 다음달 9월 출산 한다는 경사를 전했습니다. 이로써 팬들은 바비가 애비 되었다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는 반응 입니다.




    8월 20일 바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자필 편지를 남겼습니다.




    안녕하세요 아이콘 바비입니다. 오늘 꼭 말씀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서 많은 고민 끝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라고 말문을 열며 시작한 자필편지




    이어 저는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그리고 또 9월에 아버지가 됩니다. 새로운 가족이 생긴다는 사실이 기쁘기도 하지만 갑작스러운 제 소식에 당혹스러울 팬분들께 죄송한 마음이 더 큽니다 라고 팬 들에게 미안함을 전했는데요.




    그러면서 더 빨리 알려 드렸어야 마땅했는데 이 때문에 걱정부터 앞서다 보니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라며 모든 면에서 한참 부족한 저를 늘 온 마음 다해서 도와주시고 응원해 주신 분들께 마음의 짐을 얹어드리게 된 것 같아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라고 팬들을 향해 거듭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바비는 이렇게 부족한 저를 세상에 필요한 사람으로 만들어준 아이콘 멤버들과 팬 여러분, 부모님께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겠습니다라며 무엇보다 아이콘의 활동을 기다려 주시는 팬분들과 멤버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더욱더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자필 편지를 전했습니다.



    커뮤니티에서는 다음달에 출산? 그걸 여태 말 안하고 이제 타트리냐 킹덤 끝나고라도 빨리 발표하지 팬들은 컴백만 기다릴텐데 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바비 나이 프로필

    본명 : 김지원 (金知元) / Kim Ji-won
    본관 : 경주 김씨
    출생 : 1995년 12월 21일
    나이 : 27세
    출생지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신촌동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키 175cm, 몸무게 68kg, O형
    가족 : 부모님, 형
    종교 : 개신교

    학력
    서울서교초등학교 (졸업) /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

    소속사 :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 iKON, MOBB
    포지션 : 메인래퍼, 서브보컬
    수상 : SHOW ME THE MONEY 3 우승


    바비는 지난 2015년 아이콘 하프앨범 웰컴 백 으로 데뷔했습니다. 아이콘의 히트곡으로는 사랑을 했다, 취향저격, 리듬 타, 이별길, 왜왜왜 등이 있는데요. 뛰어난 랩 실력을 바탕으로 Mnet 쇼 미더 머니 시즌3에서 우승을 차지 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엔 킹덤 레전더리 워 에 출연해 활약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국에서 태어나고 중학교 1학년 때부터 미국으로 이민가서 약 4년 동안 생활 한 바비는 YG엔터테인먼트 뉴욕 글로벌 오디션에 합격해서 귀국 하게 되었는데요.



    오랜 연습생 기간을 거쳐서 아이콘 바비는 YG에서 아이콘 데뷔가 확정 되었던 순간에 엄마를 모시고 살 수 있겠다는 생각에 뭉클했다고 하는데요. 이유인 즉슨 바비는 엄마를 한국에서 모시고 사는게 꿈이 였고 어머니, 아버지, 형 모두 일을 하는데 자신도 스타가 되어서 집안에 힘이 되고 싶었다고 합니다.




    평소 효자라고 소문이 났다고 하는데 바비도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럭키한 순간은 우리 엄마 아빠 아들로 태어난게 가장 큰 행운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한국에 집 짓겠다는 부모님과의 약속을 지켜 서울 모처에 집을 마련했다고 하며 미국에서 지내던 부모님을 서울로 모셔왔다고 합니다. 가족을 생각하는 마음이 큰 바비 였기에 얼른 가족을 꾸리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지도 모르겠네요.








    바비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아이콘 바비입니다. 오늘 꼭 말씀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있어서 많은 고민 끝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을 약속했습니다.

    그리고 또 9월에 아버지가 됩니다.

    새로운 가족이 생긴다는 사실이 기쁘기도 하지만 갑작스러운 제 소식에 당혹스러울 팬분들께 죄송한 마음이 더 큽니다.

    더 빨리 알려 드렸어야 마땅했는데 이 때문에 걱정부터 앞서다 보니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모든 면에서 한참 부족한 저를 늘 온 마음 다해서 도와주시고 응원해 주신 분들께 마음의 짐을 얹어드리게 된 것 같아서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제 이야기에 상처받거나 큰 혼란을 겪으시는 분들께 온 마음 다해서 사과드립니다.

    이렇게 부족한 저를 세상에 필요한 사람으로 만들어준 아이콘 멤버들과 팬 여러분, 부모님께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겠습니다.

    무엇보다 아이콘의 활동을 기다려 주시는 팬분들과 멤버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더욱더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아이콘 바비 모델 이서윤 열애설?

     

    바비는 과거 유명 모델 이서윤과 열애설 루머가 퍼지기도 했었는데요.

    모델 이서윤은 가수 송민호의 몸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으며 토니모리 및 솔브 등의 CF모델로도 얼굴이 알렸습니다. 특히 올리브TV 마스터셰프 코리아 4에 출연하였으며, 인터넷방송 최군TV의 모델 이서윤에게 영어 배우기 코너로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2021.08.20 - [연예 방송 소식] - 우주소녀 루다 아이엠 나이 열애설 해명 이상형 왼손잡이 젓가락질 6년 참았다

     

    우주소녀 루다 아이엠 나이 열애설 해명 이상형 왼손잡이 젓가락질 6년 참았다

    목차 과거 이상형 젓가락질을 잘하는 왼손잡이 몬스타엑스 아이엠 열애설 휩싸였던 우주소녀 루다 그룹 우주소녀 루다가 자신을 따라다닌 해묵은 열애설을 해명했습니다. 루다는 2016년 우주소

    doitreview.tistory.com

    2021.08.17 - [연예 방송 소식] - 타히티 지수 결혼 남편 필라테스 강사 근황 인스타그램 레전드 짤

     

    타히티 지수 결혼 남편 필라테스 강사 근황 인스타그램 레전드 짤

    목차 그룹 타히티 출신 지수가 비연예인 남편과 올 가을 결혼을 발표해 팬들로부터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타히티지수는 지난 2012년 투나잇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데뷔했지만 지수는 공황장애와

    doitreview.tistory.com

    2021.08.17 - [연예 방송 소식] - 가수 길건 근황 올림픽 나이 소속사 연대 보증 빚 독촉 생활고 떡볶이 알바 까지 한 사연

     

    가수 길건 근황 올림픽 나이 소속사 연대 보증 빚 독촉 생활고 떡볶이 알바 까지 한 사연

    목차 이효리 춤 선생이라는 수식어로도 유명했던 가수 길건이 오랜만에 근황을 알려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길건은 섹시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빚 독촉과 생활고에 시달렸던 시기가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