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그룹 타히티 출신 지수가 비연예인 남편과 올 가을 결혼을 발표해 팬들로부터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타히티지수는 지난 2012년 투나잇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데뷔했지만 지수는 공황장애와 우울증을 이유로 5년만에 탈퇴했고 팀도 6년만에 해체했습니다. 이후 지수는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 중 인데요. 최근 SNS를 통해 결혼 소식을 발표했으며 올 가을 결혼식을 치를 예정 입니다.



    타히티 지수 나이 프로필

    활동명 : 지수
    본명 : 신지수
    출생 : 1994년 2월 28일
    나이 : 28살
    고향 : 강원도 춘천시 약사동
    신체 : 키 166cm, 몸무게 47kg, A형
    가족 : 부모님, 오빠

    학력
    남춘천여자중학교 / 춘천여자고등학교(전학) / 서울청담고등학교 졸업 / 동국대학교 연극학과

    데뷔
    2012년 7월 24일 타히티 싱글 Tonight

    활동 경력
    타히티 (2012. 7. 24 ~ 2017. 12. 8)



    타히티 지수 결혼 소식


    지난달 7월 31일 지수는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분들의 축하를 받고 있어 하루하루가 행복한 예비신부 신지수 라며 많은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도 저를 아껴주시는 팬 분들과 관계자 여러분께 먼저 감사인사 드린다며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디.




    신지수는 다만 저의 예비 신랑은 방송일을 전혀 해보지 않은 평범한 사람 이라며 저희의 커플 사진을 기사화하실 때 예비 신랑의 얼굴은 노출되지 않았으면 한다 라며 당부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저희 모두 아직 많이 서툴지만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 더 성장하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다시 한번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린다 라며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타히티 지수 결혼 준비 과정 공개


    지수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비연예인 남편과의 결혼 소식을 업데이트하며 제주도 웨딩 스냅사진 현장을 공개 했는데요.



    지수는 제주도는 정말 말잇못. 로보킴 반쪽얼굴 공개 갑니다. 로보킴의 초상권은 저에게 있기 때문이죠? 등의 글로 행복감을 전했습니다. 사진 속에는 지수, 예비 신랑이 입을 맞추는 모습이 담겼있습니다.



    앞서 지수는 웨딩드레스를 고르는 사진 등을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알려왔는데요. 지수와 비연예인 예비신랑은 올 가을 결혼식을 예정 하고 있습니다.



    훈남 훈녀가 만났네요. 결혼 축하해요!






    타히티 지수 필라테스 강사


    타히티 지수는 지난 2012년 데뷔했으나 5년 후 우울증과 공황장애를 고백하며 활동중단을 알렸는데요. 이후 팀을 탈퇴하고 아이돌에서 필라테스 강사로 새롭게 인생 3막을 시작했습니다.



    뉴스에 본명인 신지수로 인터뷰에 임한 지수는 희한하게 필라테스를 오랫동안 하고 온 날에는 아픈 통증이 사라지더라고 필라테스에 매력을 느끼게 된 이유를 설명 하기도 했는데요.




    신지순 여러모로 힘든 일도 같이 있었다며 심신을 다 다스릴 수 있는 운동이다 보니까 조금 더 빨리 친해질 수 있었다고 과거를 회상 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기구를 이용해 완벽한 필라테스 자세와 늘씬한 몸매를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내는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타히티 지수 인스타 주소
    https://instagram.com/sooo_pilates






    타히티 지수 스폰서 제안 폭로


    걸그룹 타히티 멤버 지수는 SNS를 통해 스폰서 제안 받은 것을 폭로한 바 있는데요. 당시 자신을 브로커 라고 밝힌 익명의 남성은 지수에게 손님 한 분이 지수 씨의 극성팬이라며 지수 씨를 만나고 싶어 하는데 생각 있으시면 꼭 연락 달라고 인스타그램 다이렉트(쪽지)를 보냈고 한 타임 당 200만~3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가 답이 없자 400?(400만원?)이라고 가격을 올려 제시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해당 사건은 미제로 남게 되었는데요. 인스타그램 모기업 미국 페이스북 본사가 해당 계정이 미국 사법권 밖에 있다며 스폰서 제안을 보낸 계정에 대한 정보 제공 요청을 받아들이지 않았기 때문 입니다. 지수에게 제안을 보낸 계정은 대한민국이나 미국이 아닌 제3국 IP로 접속된 것으로 당시 경찰 관계자는 국내법이 적용되지 않는 영역이라 강제할 방법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