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배우 성훈의 필라테스 선생님,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해 현동은 으로 먹방쇼를 보여 화제가 된 미모의 필라테스 김동은 원장이 비디오스타에 재 출연 하여 나이, 몸매, 결혼 여부 까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동은 원장 나이 프로필

    필라테스 김동은 원장

    나이 : 1981년생(41세)
    신체 : 키 168cm, 몸무게 52kg 체지방 7.7kg
    직업 : 바디스페이스 필라테스 원장



    바디스페이스 김동은 원장


    현재 논현동에서 필라테스 스페이스 원장으로 활동 하고 김동은 과거에는 무용을 전공했다고 하는데요. 무릎 부상 때 재활치료를 받다 필라테스를 처음 접하게 되었고 재활 후 발레강사로 일할 당시 수업을 받던 분들에게 재활 스트레칭을 알려 주었는데 회원님들의 반응이 어무 좋아 그 이후 부터 필라테스 강사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김동은 원장은 과거 방송을 통해 성유리, 조인성과 같은 반 친구였다며서 반에서 반장이었던 사실을 공개하기도 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필라테스 강사뿐만 아니라 선수 생활에도 진심인 김동은 원장은 호주 월드 챔피언십 비키니 대회에서 우승을 할 정도로 노력했다고 하는데요. 첫 출전이었던 2018 ICN 비키니 코리아 머슬 앤 모델 챔피언십 에서 6관왕, ICN 세계 내추럴 챔피언십 5관왕을 할 정도로 머슬 대회에서는 유명한 선수 이기도 합니다.




    김동은 원장은 머슬 대회에 나갔을 때 양치승 관장에게 도움을 많이 받았다고 하는데요. 스타 트레이너로 유명한 양치승 관장님에게 부탁해 본격적으로 대회를 준비했고 원래 있었던 수업까지 스톱하면서 3개월 동안은 개인 운동에만 전념했다고 하네요.




    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좋은 미인 이라 결혼 유무와 남편은 누구인지 까지도 연관검색어에 많이 올라오는데요. 올해 41세인 김동은 원장은 현재 미혼 입니다.



    김동은 현동은?


    김동은 원장의 연관 검색어에능 현동은 이라는 단어가 있는데 이는 여자 현주엽 이라는 의미에서 비롯 되었는데요. 이전 현주엽 감독이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 에서 선보인 먹방쇼를 김동은 원장이 이어가고 있어서 라고 합니다.



    그녀는 라면 5개는 당연, 최대 10개까지도 가능하다고 하는가 하면, 최근 결혼식 뷔페와 무한리필 소고기 식당에서 현주엽 감독에 버금가는 고기 사랑과 식성을 보여 주었고 비디오스타 에서는 먹방 공식 1위 테이를 누르고 도넛 23개 신기록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비디오스타 김동은 필라테스 원장


    8월 1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 는 성공좌 특집 내 구역의 금메달로 편성이 되었는데요. 10월 결혼을 앞둔 래퍼 슬리피, 다이어트와 유지어터로 화제가 된 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은, 쇼핑몰 CEO 겸 인플루언서 강희재, 필라테스 원장 김동은이 출연하여 분야별 성공좌로서의 꿀팁을 전수합니다.




    지난 2020년 8월 방송에서 비디오스타 먹방 공식 1위 테이를 누르고 도넛 23개 신기록을 세웠던 김동은 원장은 이번 비디오스타 녹화에서 새로운 먹방 기록에 도전했다고 하는데요. 김동은의 새로운 도전 분야는 레몬 먹기로 MC 김숙은 입에 대자마자 강한 신맛에 백기를 들었을 정도였지만 이 레몬을 태연히 먹는 김동은의 표정에 스튜디오 전체가 경악에 빠졌습니다.




    김동은 원장은 최근 성장기 아이들의 건강을 위한 회사 개업 소식을 전하며 성공좌 면모를 보였는데요. 김동은은 창업 대박 을 꿈꾸며 자축 무대를 선보이기까지 했는데요. 대세 걸 그룹 에스파의 안무를 선보이며 MC 산다라박도 인정하는 넥스트레벨 무대를 선보입니다.




    김동은은 새신랑 슬리피와 유지어터 유재환을 위한 남다른 코어 단련법도 전수 하는데요. 자신만만하게 나서던 유재환은 생각보다 하드한 운동법에 집에 가고 싶다며 앓는 소리를 했고 예비 신랑 슬리피 역시 운동 시작과 동시에 곡소리를 시작해, 현장에 있던 모두가 슬리피의 예비 신부 걱정을 했다는 후문 입니다.




    김동은 인스타 사진


    김동은 인스타 주소
    https://instagram.com/pilates_space



    비디오스타 유재환 다이어트 유지 요요 없는 근황 나이 학력 프로필

    목차 비디오스타 에서는 작곡가 겸 가수 유재환(나이 33세)이 다이어트 후 요요 없는 모습으로 등장하여 훈훈함을 선보였는데여. 유재환은 요요 방지 유지어터 꿀팁을 대방출한다고 합니다. 8월

    doitreview.tistory.com

    비디오스타 오종혁 결혼 아내 직업 나이 김요한 권현빈 뉴이스트 렌 출연

    MBC에브리원 예능 비디오스타 245회차에서는 다재다능 연기돌 특집 으로 이거 완전 사기캐 아냐로 꾸며지는데요. 오종혁, 뉴이스트 렌, 권현빈, 김요한이 출연해 매력을 발산한다고 합니다. 오종

    doitreview.tistory.com

    가수 페퍼톤스 이장원 배다해 결혼 나이 학력 가족 프로필 깜짝 발표 화제

    목차 그룹 페퍼톤스 이장원(41세)이 뮤지컬배우 배다해(39세)와 깜짝 결혼 발표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다해는 연세대 성악과 출신으로 2010년 남자의 자격 하모니 편에서 솔리스트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