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배우 김호창이 뮤지컬 인서트 코인 에서 하차 의사를 밝힌 가운데 제작사 와의 갈등 역시 수면 위로 드러난 가운데 반값 공연 발언으로 뮤지컬 팬들의 분노를 키우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김호창은 드라마 푸른거탑을 통해서 얼굴을 알렸습니다.




    뮤지컬 인서트 코인 프리뷰 공연 혹평


    지난 8월 6일 개막한 뮤지컬 인서트 코인 프리뷰 공연애 대한 혹평이 인스타그램(SNS)를 통해 내용도 별로고 재미도 없고 캐릭터들도 별로고 김호창 배우님른 노래도 하나도 안되서 듣기 힘들었다며 김호창의 연기력지적과 뮤지컬에 대한 혹평이 올라왔습니다.





    이에 배우 김호창은 혹평 리뷰에 즉각 대응했는데요. 첫 공연이었습니다. 첫공날 리허설도 못하고 음향 체크도 못하고 부랴부랴 공연했다며 미흡함을 인정하면서도 프리뷰였다. 반값으로 다들 오시지 않느냐고 항변했는데요. 그러면서 A씨의 리뷰를 계기로 제작사인 컴퍼니와 마찰을 빚은 사실을 고백 하며 결국 공연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김호창은 첫 공연서 실력이 부족했던 점에 대해선 사과했지만, 나는 가수도 전문 뮤지컬 배우도 아니다. 연극, 연기 전공이다. 그런데 왜 내게 그들과 같은 가창력을 운운하냐며 토로하기도 했는데요. 김호창응 나아가 인서트 코인 관계자의 실명을 거론하며 당신들이 얼마나 잘났기에 내가 별로라고 하냐. 나를 아냐. 왜 내게 안 좋은 얘기를 하냐고 분노 하기도 했는데욬 글 말미엔 관계자들의 갑질이 있었음을 거론하며 이들에 대한 법적대응을 시사 하기도 했습니다. 결국 인서트 코인 측은 오는 19일부터 백승렬, 김대현 등을 김호창의 대체 배우로 투입 했습니다.



    김호창 발언 논란


    최근 김호창은 내용도 별로고 재미도 없고 캐릭터들도 별로고 호창 배우님은 노래도 하나도 안돼서 듣기 힘들었다 라는 네티즌 뮤지컬 프리뷰 평가에 첫 공연이었다. 그날 리허설(예행연습)도 못하고 음향 체크도 못하고 부랴부랴 공연했다. 미흡한 거 맞다. 컴퍼니에서 여기 글을 예로 들었다. 이 글로 결국 하차하기로 했다. 부족해서 죄송하다 라고 직접 댓글을 남겼습니다.





    이후 김호창은 자신의 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와 관련 장문의 심경글을 남겼는데요. 그날 첫 공연은 솔직히 리허설도 원활하게 못하고 올라갔고 프리뷰였다. 반값으로 다들 오시지 않느냐. 내가 첫 공연 잘못한 거 안다. 하지만 3번째 공연부터는 컨디션이 올라왔고 4번째 공연때는 관객들 평도 좋았다라고 전했는데요.



    이어 김호창은 제작사와의 갈등도 언급하며 컴퍼니에서는 첫 공연 때 각종 비평을 올린 글 때문에 내게 실력이 부족하다고 했다. 하지만 나는 가수도 전문 뮤지컬 배우도 아니다. 연극, 연기 전공이다. 그런데 왜 내게 그들과 같은 가창력을 운운하냐 라고 아쉬운 감정을 내비쳤는데요.



    김호창은 컴퍼니 측에서 4번째 공연 끝에 제시한 제의를 못 따를 것 같다. 어차피 나는 계약도 안 하고 여태까지 공연했다. 부족한 거 안다. 총 23회차 중 이제 겨우 네 번 공연했다. 나는 연출님과 상의 끝에 컴퍼니 의견을 못 따를 것 같다 라고 불만을 전했습니다.



    김호창은 뮤지컬 관계자들의 이름 까지 언급하며 신춘수? 김선미? 당신들이 얼마나 잘났기에 내가 별로라고 하냐. 나를 아시나? 왜 내게 안 좋은 얘기 하시냐라고 분노 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해당 글을 삭제한 김호창은 내려 달라고 하셔서 내렸다라고 설명 했지만 논란은 이어졌고 김호창은 내가 뭔 사과를 하느냐. 무슨 공식적인 사과를 하냐. 당신들이 중요한 게 아니라 뮤지컬 팀을 위해 다 내린 것일 뿐이다. 갑질하지 마시라. 당신들이 대단해 보이냐. 당신들 펜질 하나로 지금 몇 명이 피해본 거 알고 있냐. 법적으로 갈까. 글 지웠다고 내가 꼬리 내린 거라고 착각하지 말라고 경고했으며 현재는 관련 게시글은 모두 삭제된 상태 입니다.



    인서트 코인 배우 대체


    인서트 코인 측은 배우 김호창의 하차로 28일까지 예정된 공연의 캐스팅(배역) 변경을 공지 했습니다.





    뮤지컬 프리뷰 공연 이란?


    뮤지컬 팬들은 이 같은 김호창의 태도에 우려를 표하면서도 실망감을 표현했는데요. 앞서 김호창이 언급한 반값 공연 발언 때문 입니다. 실제로 뮤지컬 프리뷰는 본 공연 전 배우와 스태프들이 무대에 익숙해지는 시간을 갖는 공연 기간으로, 해당 기간에는 정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표를 판매 하고 있습니디.



    하지만 티켓을 반값으로 지불했다고 해서 공연에 대해 지적할 권리가 없는 건 아니라는 게 뮤지컬 팬들의 입장 입니다. 실력을 지적하는 글에 프리뷰라는 답을 내놓은 것은 변명에 불과하다는 지적이 대두 되었으며 이는 공연에 관심을 갖고 찾아와준 관객에 대한 예의가 아닐 뿐더러, 배우로서 책임감이 부족한 처사라는 비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김호창 나이 프로필

    이름 : 김호창
    출생 : 1984년 4월 21일
    나이 : 38세
    고향 : 경상북도 포항시
    신체 : 180cm
    학력 :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 휴학 중
    병역 : 육군 11기계화사단 병장 만기전역
    종교 : 개신교(침례회)
    데뷔 :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
    소속 : 일이이육 컴퍼니


    한편 김호창은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이후 불새 2020, 미남이시네요,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등에 조연으로 출연 했었는데요. 푸른거탑의 김호창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김호창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hochang_21/




    2021.08.18 - [최신 이슈 뉴스] - 일본 도쿄 여고생 성추행 한국 남성 신상 공개 26세 황인태 무슨 사건?

    2021.08.18 - [최신 이슈 뉴스] - 손석희 안나경 아나운서 나이 학력 불륜 제기 유투버 팩맨TV 명예훼손 혐의 구속

     

    손석희 안나경 아나운서 나이 학력 불륜 제기 유투버 팩맨TV 명예훼손 혐의 구속

    목차 손석희 JTBC 총괄대표(66세)와 아나운서 안나경(33세) 씨가 불륜 관계일 수 있다는 취지의 유튜브 방송을 한 팩맨TV 운영자 구모씨(41)가 결국 구속 되었습니다. 서울북부지법 형사항소부는 명

    doitreview.tistory.com

    2021.08.17 - [연예 방송 소식] - 중견배우 김민경 별세 향년 61세 가족 딸 햅번 남편 프로필 출연작 정보

     

    중견배우 김민경 별세 향년 61세 가족 딸 햅번 남편 프로필 출연작 정보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마우스 에서 인상적인 열연을 보여줬던 중견 배우 김민경이 별세했다고 합니다. 향년 61세 입니다.  배우 김민경의 소속사 다홍엔터테인먼트 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doitreview.tistory.com

    2021.08.17 - [연예 방송 소식] - 비디오스타 미모 필라테스 김동은 원장 나이 프로필 회사 인스타 결혼 여부

     

    비디오스타 미모 필라테스 김동은 원장 나이 프로필 회사 인스타 결혼 여부

    목차 배우 성훈의 필라테스 선생님,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해 현동은 으로 먹방쇼를 보여 화제가 된 미모의 필라테스 김동은 원장이 비디오스타에 재 출연 하여 나이, 몸매, 결혼 여부 까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