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과거 이상형 젓가락질을 잘하는 왼손잡이
    몬스타엑스 아이엠 열애설 휩싸였던 우주소녀 루다


    그룹 우주소녀 루다가 자신을 따라다닌 해묵은 열애설을 해명했습니다. 루다는 2016년 우주소녀로 데뷔 했으며 팀 내 유닛인 우주소녀 쪼꼬미로도 활동 한 바 일는데요. 루다는 8월 18일 네이버 브이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과정에서 이와 같은 열애설을 해명 했습니다.



    루다 나이 프로필

    본명 : 이루다 (李루다, Lee Luda)
    출생 : 1997년 2월 6일
    나이 : 25세
    출생지 : 서울특별시 동작구 대방동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키 156.7cm 몸무게 38kg, 혈액형 A형신발사이즈 225mm , 허리21인치
    가족 : 부모님, 언니(1990년생), 반려견 방구

    학력
    서울영화초등학교 (졸업) / 전농중학교 전농중학교 (졸업) / 해성11 해성여자고등학교 (졸업)

    소속사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 위에화
    소속 그룹 : 우주소녀
    소속 유닛 : Natural Unit, 에뉩니온, 우주소녀 쪼꼬미


    13인조 걸그룹 우주소녀의 멤버이며, 서브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우주소녀 멤버 중에서도 최단신이지만 소두에다가 다리가 키에 비해 길쭉해 실제 키보다 더 커 보이는 비율을 가지고 있으며 2020년 건강검진 후 밝힌 키가 156.7cm인데, 혼자 서있는 것을 보면 본인의 키보다 훌쩍 커 보일 정도로 비율이 좋아 보입니다.



    루다 몬스타엑스 아이엠 언급


    우주소녀 루다가 몬스타엑스 아이엠과의 열애설을 직접 언급 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우주소녀 루다는 97년생 25세로 2016년 우주소녀로 데뷔해서 가수 활동은 물론이고 예능에서도 활발하게 활약하고 있으며 우주소녀에서는 서브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우주 브이라이브


    루다는 브이 라이브를 통해서 데뷔 6년 차이며 이제 할 말은 해야겠다고 자신을 따라다닌 열애설을 직접 해명했는데요.




    이날 루다는 젓가락질을 알려달라는 한 팬의 요청에 제가 이제 6년 차지 않나. 이제 할 말은 해야겠다라고 운을 떼었습니다.




    루다는 제가 젓가락질을 못했는데 노력해서 잘하게 된 케이스라 이상형을 젓가락질 잘하는 사람 이라고 한적이 있는데, 왼손 젓가락질이라고 말한 적은 단 한 번도 없다.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 지금은 젓가락질이 그렇게 중요하다고 생각 안 한다고 해명 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당시에는 왜 왼손잡이를 좋다고 했냐면, 특이해서 그랬는데, 제가 어렸을 때 왼손잡이가 똑똑하다, 비상하다는 말을 들었고 그래서 그냥 한 말이다 라며 이상형이 뭐냐고 어떤 분이 물으시길래 예의 있는 사람이라고 했더니 더 특이한 거 없냐고 해서 머리 쥐어짜다 한 말이다라고 강조 하기도 했습니다.




    앞서 5년 전 루다는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 왼손잡이, 젓가락질을 잘하는 남자 라고 답하였고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왼손잡이인 특정 남자 아이돌 아이엠을 지칭하는 것이라는 의혹을 제기하며 루다와 아이엠의 열애설을 퍼트리기도 했었는데요.




    일부 팬들은 루다가 꼽은 이상형의 조건이 남자친구에 대해 쓴 것 아니냐고 추측하면서 특정 연예인 몬스타 엑스 아이엠을 언급했고 이에 대해서 루다는 지금껏 무대응으로 일관했지만 이날 오해하지 말아달라며 이야기를 꺼낸것으로 보입니다.




    루단 진짜 이 이야기를 너무 하고 싶었는데, 묵은 체증이 쑥 내려가는 기분이다 라고 털어놨는데요. 우주소녀 루다는 살다 보니 별일이 다 있다, 어떤 연예인이든 루머가 있다며 하고 싶은 말만 하고 살 수 없으니 6년 동안 참았던 거 같다. 이런 내 마음을 팬분들이 알아주길 바랐다고 심경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우주소녀 루다 인스타 주소
    https://instagram.com/e_lludda




    트와이스 정연 근황 건강 상태 공황 및 심리적 불안 장애 활동 중단 나이 언니 공승연

    목차 Taste of Love의 타이틀곡 Alcohol-Free를 기점으로 활동을 재개한 정연이 건강 악화로 인해 활동을 다시 멈췄는데요. 두번째 활동 중단 소식에 트와이스 팬들은 정연의 건강을 걱정하고 있습니다

    doitreview.tistory.com

    타히티 지수 결혼 남편 필라테스 강사 근황 인스타그램 레전드 짤

    목차 그룹 타히티 출신 지수가 비연예인 남편과 올 가을 결혼을 발표해 팬들로부터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타히티지수는 지난 2012년 투나잇을 발표하며 가요계에 데뷔했지만 지수는 공황장애와

    doitreview.tistory.com

    가수 길건 근황 올림픽 나이 소속사 연대 보증 빚 독촉 생활고 떡볶이 알바 까지 한 사연

    목차 이효리 춤 선생이라는 수식어로도 유명했던 가수 길건이 오랜만에 근황을 알려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길건은 섹시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빚 독촉과 생활고에 시달렸던 시기가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