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목차


    소녀시대



    한국에서 소녀시대 티파니(나이 33세) 라는 예명으로 데뷔하여 약 10년간 활동했는데요. 2018년 미국 현지 가수로 데뷔하면서 미들네임인 영(YOUNG)을 추가하여 티파니 영 으로 예명을 변경 하며 활동 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가장 유명한 명품 브랜드 티파니와 겹치기 때문에 예명을 부득이하게 변경할 수 밖에 없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티파니는 솔로 활동을 하면서 <Lips On Lips>, <Magnetic Moon>, <Run For Your Life> 등의 앨범, 싱글 등의 수록곡들을 직접 작곡 및 작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음악적 역량도 선보였습니다.



    최근 티파니 출근길


    티파니는 현재 웹 예능 티파니와 아침을, 엠넷 걸스 플래닛, 펫 비타민2 프로그램에 참여 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티파니 영 나이 프로필

    본명 : Stephanie Young Hwang
    한국명 : 황미영 (黃美永[훈음], Hwang Miyoung)
    본관 : 창원 황씨
    출생 : 1989년 8월 1일
    나이 : 33세
    출생지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
    국적 : 미국
    신체 : 키 162.6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 신발사이즈 235mm

    가족 : 아버지, 언니(1981년생)[6], 오빠(1988년생)
    반려동물 : 반려견 프린스, 프린세스

    학력
    Diamond Bar High School (편입)
    20210611 001858 한국켄트외국인학교 (졸업)

    소속사
    패러다임 탤런트 에이전시

    소속 그룹
    소녀시대 리드보컬

    데뷔
    2007년 소녀시대 싱글 1집 다시 만난 세계
    2016년 미니 1집 I Just Wanna Dance






    티파니와 아침을


    유튜브 티파니와 아침을 예능의 기획의도는 겉으로는 완벽해 보이는 이들의 이면에 단단한 루틴이 있음을 전제로 그 사람들의 스페셜 루틴을 배워보고 시청자들에게 함께 하자고 청하는 프로그램인데요. SBS모비딕 티파니와 아침을 은 모비딕 유튜브 채널에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 업로드 됩니다.




    티파니 영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티파니와 아침을의 세 번째 에피소드 게스트가 공개되었늠데요. 자신의 솔직한 이야기와 함께 스페셜 루틴을 공개할 세 번째 에피소드의 주인공은 디자이너 민주 킴이였습니다.




    민주 킴 디자이너는 2013 H&M 어워드 대상으로 경쟁이 치열한 패션계에서 학생 신분으로 해외에서 인정을 받았고, 해외 아티스트들뿐만 아니라 BTS, 레드벨벳의 무대의상 제작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최근 엔 넷플릭스 패션 서바이벌 넥스트 인 패션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전 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1등 디자이너로 각광받는 중입니다.




    티파니 영 또한 평소에 민주킴 디자이너의 옷을 많이 봐왔고 가장 만나고 싶었던 디자이너라며 기대했다고 하는데요. 이번 세번째 에피소드는 월드클래스 디자이너 민주 킴과 월드클래스 패션리더 티파니 영의 만남 이네요.




    특히 티파니 영은 소녀시대 활동 당시 멤버들이 키가 커서 무대의상으로 짧은 치마를 입을 수밖에 없었던 웃픈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재미를 더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디자이너 민주 킴은 본인의 첫 번째 컬렉션 HERO’S EYE(영웅의 눈)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으며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에서 영감을 얻는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민주 킴은 화려해 보이는 컬렉션과 달리 단돈 천 원으로 의상을 만드는 방법 을 소개하거나 3개월 동안 컬렉션을 준비하면서 한 달 내내 그림 그리기, 종이접기를 하는 등 생각보다 단순한 스페셜 루틴을 공개해 놀라움를 주었습니다.







    티파니 탬버린즈 손소독제


    티파니가 작년 12월에 보그 인마이백에서 이 손소독제를 소개 했고 영업을 찰지게해서 영상 공개 당일날 8000개가 팔렸다고 하는데요. 유례없는 일이라 품절됐다가 물량 풀리기를 수번 반복하며 올해 여름까지 난리 북새통이었던 손 세정제


    티파니는 선물용으로 좋다고 추천했는데 실제로도 주변에 많이 뿌리고 다녔다고 ..



    그 중 한명이 태연
    그래서 태연 인마이백에서 또 등장

    실제 후기는 향이 갈려서 호불호가 갈린다는 평.





    손 소독제 000
    가격 6,500 원
    용량30ml
    샌달우드 / 패츌리 / 흙 내음




    정지된 빛, 고양된 공기, 흙과 뿌리. 광활한 대지에서 느껴지는 고양된 공기와 그 안의 정지된 빛, 탬버린즈의 시그니처 향 000은 자연의 순환을 의미하는 흙과 뿌리의 깊고 차분한 움직임을 연상해 만든 손 소독제

    핸드 새니타이저 겔. 에탄올 64%와 병풀 추출물이 함유되어 손 소독과 동시에 보습감이 있는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을 씻기 어려운 상황에서 물과 비누 없이도 간편하게 손을 세정할 수 있습니다.



    2021.07.10 - [연예 방송 소식] - 놀토 태연 정형돈 나이 우결 부부 12년만 재회 꿀잼 보장 우결 시절 사진 움짤 형돈이와대준이 출연

    놀토 태연 정형돈 나이 우결 부부 12년만 재회 꿀잼 보장 우결 시절 사진 움짤 형돈이와대준이 출

    목차 소녀시대 태연과 정형돈이 우결(우리결혼했어요) 이후 12년 만에 방송에서 재회 했습니다. 7월 10일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 168회에는 정형돈과 데프콘의 출연하는데요. 랩으로 국힙 평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