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효민 황의조 열애



대한민국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자 프랑스 지롱댕 드 보르도 에서 뛰고 있는 황의조와 그룹 티아라 가수 효민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2022년 새해 첫 열애설이라 관심이 모이고 있는데요.




3일 스포츠조선가 디스패치 보도에 따르면 축구선수 황의조와 가수 효민이 지난해 11월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프랑스와 한국 까지 장거리 연애를 진행중이며 지난달에는 함께 스위스를 여행했다며 보도 했습니다. 새해 첫 열애설 이라 그런지 열애 한달만에 열애설이 폭로 되었는데요. 조금 이른감이 없지 않나 그렇게 생각 되네요.



황의조 나이  효민 나이



황의조 1992년 8월 28일 (31세)
효민 1989년 5월 30일 (34세)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3살이며 연상연하 커플의 탄생이네요.



황의조 효민 스위스 여행


황의조와 효민은 2021년 마지막날을 기념하며 스위스에서 함께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융프라우와 바젤 등지를 돌며 알프스 여행을 했다고 하는게요. 황의조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위스 풍광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프랑스 리그앙은 12월 마지막 주를 쉬는 만큼 두 사람은 리그앙 휴식기를 이용해 커플 여행을 떠난것인게요. 스위스 일대를 돌며 재충전 시간을 가졌다.



디스패치는 황의조 효민의 스위스 데이트 사진을 공개 했는데요. 해당 장소는 바젤 시내에 있는 유명 호텔 앞에서 캐리어를 끌고 로비로 향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었습니다.



황의조 키 185cm, 효민 키 167cm 두 사람 모구 선남선녀 피지컬을 가지고 있는데요. 아직 열애 초기 이가 보니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만 봐도 사랑이 묻어나는 사진인것 같네요.




황의조는 지난해 10월 중순 큰 부상을 당했는데요. 낭트전에서 시즌 4호 골을 넣은 후 발목을 밟히게 되었고 설상가상으로 햄스트링 부상까지 함께 찾아왔습니다.



효민 역시 같은 시기 신보 리:티아라 발매를 딩고와 함께 추진했으며 앨범 준비에 한창이었던 시기 였는데요. 두 사람은 가장 힘들었던 시기에 서로를 위로 하게 되면서 11월에 본격적인 만남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의 측근에 따르면 황의조와 효민은 연상연하 커플이지만 친구 같은 연인처럼 지낸다면서 각자 나이가 있는 만큼 서로의 일을 존중하며 조용히 내조와 외조를 하고 만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황의조와 효민 측도 만남을 인정 하며 공개 연애를 시작 하는 분위기 인데요. 양측 관계자 모두 디스패치 지금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 라면서 좋은 감정을 갖고 있으니 조용히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황의조 효민 비주얼 커플 탄생을 축하합니다.






황의조 프로필



출생 : 1992년 8월 28일 (29세)
출생지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신흥동
본관 : 장수 황씨

가족
아버지 황동주
어머니 권영희
형 황의철

신체
키 185cm, 몸무게 82kg

학력
용인초등학교 (졸업)
풍생중학교 (졸업)
풍생고등학교 (졸업)
연세대학교 문장 연세대학교 (체육교육학 / 중퇴)



소속 팀
성남 FC (2013~2017)
감바 오사카 (2017~2019)
FC 지롱댕 드 보르도 (2019~ )


황의조 근황


황의조는 국가대표 스트라이커로 지난 2018년 자카르타 아시안게임 득점왕 이자, 7경기에서 9골을 쏘며 한국에 금메달을 안긴 인물 입니다.



2018 아시안게임(손흥민 군문제 달린 그 대회)에서 9골 넣은 선수로, 현재 국가대표팀 감독(벤투 감독)체제 에서 제일 골이 많은 선수 입니다. 현재능 프랑스 지롱댕 드 보르도 소속으로 얼마전까지 부상이었어서 국가대표팀에 못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황의조 기록(프랑스 리그앙 홈페이지에 올라온 황의조 위상)



지난 시즌에 이은 현재 보르도 최고 득점자
 
- 21세기 보르도 한 해 득점 4위
(보르도 창단 연도는 1881년)
 
- 2021년 리그앙 득점 6위
(1위 음바페, 2위 벤 예데르 등)
 
- 2021년 유럽 5대 리그 아시아 선수 득점 1위
(1위 황의조, 2위 손흥민)
 
- 리그앙 역대 아시아 선수 득점 2위
(역대 1위 박주영과 1골 차이)
91경기 25골 박주영
73경기 24골 황의조


그는 현재 프랑스 1부 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르며 FC 보르도의 주전 공격수. 2021년에만 16골을 넣었으며 리그앙 전체 득점 순위 6위를 기록했습니다.



효민 프로필


본명 : 박선영 (朴宣映 , Park Sunyoung)
출생 : 1989년 5월 30일 (나이 34세)
출생지 : 부산광역시
신체 : 키 165cm 몸무게 48.4kg 혈액형 O형
가족 : 부모님


효민 청춘불패 시절



학력
비산초등학교 (전학) → 구일초등학교 (전학) → 신기초등학교 (졸업)
금옥중 금옥중학교 (전학) → 목일중학교 (졸업)
신목고등학교 (졸업)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 학사)

종교
가톨릭(세례명: 크리스티나)

소속사
무소속


효민 근황 (티아라 신보)


효민이 활동 중인 티아라 신보가 2017년 왓츠 마이 네임 What’s my name  발매 이후 약 4년 만의 발매가 되었는데요. 멤버들은 13년이라는 긴 시간을 묵묵히 함께해 준 팬들을 위해 다시 팬들의 자랑스러운 가수가 되고 싶다는 진심을 담아 새 앨범을 자비로 완성했다고 하는데요. 앨범은 딩고와 공동 제작했습니다.



첫 번째 타이틀곡으로 내세운 곡인 올 킬’(ALL KILL)은 웨스턴 스타일의 힙합 팝 댄스 곡, 티아라와 데뷔 때부터 긴 시간 호흡한 히트곡 제조기 조영수와 안영민이 음악 작업을 맡았주었습니다.



두 번째 타이틀곡 티키 타카(TIKI TAKA)는 강한 후렴 베이스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으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에 출연해 인지도를 높인 댄스 크루 라치카가 안무 제작을 담당 해 주었다고 하네요.



효민 착장

커뮤니티 사이에서는 효민의 착장도 화제 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