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새해 1월 1일 저녁 6시 20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뭐하니 120회 에서는 2022년 임인년을 맞이해 토정비결을 통해 신년운세를 확인하는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미주가 공개 되었습니다. 연말 MBC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면서, 연예 대상 18관왕을 달성한 유재석은 2022년 운가 삼재 라는 말을 듣고 크게 당황 했으나, 토정비결에서 반전 결과가 나와 그 이유를 궁금하게 합니다. 

 

 

 

유재석,정준하,하하,신봉선 나이

정준하 나이 50세 (돼지띠)
유재석 나이 49세 (쥐띠)
하하 나이 42세 
신봉선 나이 41세
미주 나이 27세 (개띠)

 

 

놀면뭐하니 멤버 들은  새해를 맞이해 각자 신년운세를 확인 했는데요. 멤버들은 각자 운세를 듣고 혼란스러운 표정을 드러냈는데요. 돼지띠인 정준하는 개띠 미주에게 2022년엔 우리가 대박 띠 라고 자신이 휴대폰으로 보고 온 운세를 토대로 알려 주었는데요. 쥐띠 유재석에게는 너는 삼재던데?라고 말했고, 이를 들은 유재석은 발끈하며 벌떡 일어나 전국에 계신 쥐띠 여러분, 정준하 씨가 삼재라는데 이겨냅시다! 라고 목소리를 높이며 웃음을 주었습니다.

 

 

이후 2022년 토정비결 운세를 확인한 놀면뭐하니 멤버들, 가장 이목을 끈 건 삼재 쥐띠 유재석과 대운 운세와, 돼지띠 정준하. 토정비결 확인 결과, 돼지띠는 미남미녀가 많지만 가끔 예외인 경우도 있다 라고 설명 하며 웃음을 주었는데요. 이어 체중이 물처럼 불어날 수도 있다 라며 반전 내용이 공개되어 쥐띠는 정준하가 알려준 정보와는 전혀 다른 결과가 나와 스튜디오 현장이 아수라장이 된다고 합니다.

 

 

 

놀면뭐하니 패밀리들 중 초대박운을 자랑하는 멤버도 있었는데요. 토정비결 풀이에 따르면, 내년부터 10년 인생 전성기를 맞이한다고 나와 멤버들은 놀라움과 부러움을 보냈습니다.

 

 

 

신봉선의 신년 운세도 눈길을 끌었는데, 바로 내년 연애운이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누군가가 꾸준히 지켜보고 있다고 나왔고 실제 신봉선은 반려견 산책 중에 만난 사람이 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https://tv.kakao.com/v/425222870

 

 

MBC ‘놀면 뭐하니?’ 유재석X정준하X하하X신봉선X미주, 신년 토정비결 전격공개! 궁금증 UP!

  ‘놀면 뭐하니?+’ 멤버들의 신년운세가 공개됐다. 연예 대상 18관왕을 달성한 유재석은 2022년 운세가 ‘삼재’(?)라는 말을 듣고 크게 당황했으나, 토정비결에서 반

im.newspic.kr

 

 

유재석 삼재?…대상도 받았는데 '大반전' (놀면 뭐하니?)[포인트:컷]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유재석이 2022년 운세가 '삼재'라는 말에 당황한다.  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2022년 임인년을 맞이해 토정비결을 통

im.newspic.kr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