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화제의 중심에 있는 핫한 인플루언서 이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솔로지옥에 출연하며 큰 인기와 인지도를 얻은 모델 겸 뷰티 유튜버 송지아(활동명 프리지아)가 짝퉁 논란에 휩싸였고 이내 사실을 인정하며 사과하고 경각심을 가지겠다 전했는데요. 어떤 일이 있었는지 알아봤습니다.



송지아 프로필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세 최종학력 한양대, 고향은 부산이며, 키는 163 몸무게 44 의 늘씬한 체형입니다. 현재 서울 성동구 트리마제에 거주 하며 금수저 라는 이야기도 많이 듣고 있습니다. 현재 효원커머스(효원CNC) 라는 배우 강예원이 소속되어 있는 소속사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대표 노희영)

프리지아 뜻
말 그대로 자유로운 지아 라는 의미




송지아 가품 논란


1월17일 송지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먼저 저로 인해 실망과 상처를 받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 드리며 지금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명품 가품 기사에 대해 솔직하게 말씀드리려고 한다며 글을 올렸습니다. 해당 사과문은 게시후 5분 만에 좋아요수 2만개 이상, 댓글 400개 이상이 달리며 화제성의 중심에 있다는것을 증명했네요.


송지아 글 전문




가품 논란 되는 영상


유튜브와 각종 온라인커뮤니티를 통해 송지아가 착용하고 방송에 출연하거나 소셜미디어 등에 업로드한 옷과 악세사리 등이 명품이 아닌 가품이라는 의혹이 다수 제기 되었는데요. 실시간으로 계속 올라오는 중 이라고 하네요.

샤넬 스카프 진품

샤넬 스카프
로고 위치 크기와 굵기 다르며, 텍 있어야할 위치에 텍없으며 안감 색깔도 다릅니다. 샤넬 짝퉁으로 영상 뽑았다고 문제를 제기 했네요.


베르사체

베르사체 브랜드도 가품 착용


프리지아 펜디 가품
펜디 진품

샤넬 폰케이스, 목걸이, 양말 모두 가품

이밖에 샤넬티셔츠, 반클리 아펠 목걸이, 아린세르 원피스, 생로랑원피스, 디올튜브탑, 배르사체 비키니 등
이 짝퉁 리스트로 거론 되고 있습니다.




솔로지옥 에서 송지아가 입고 나왔던 분홍색 튜브톱 역시 프랑스 명품 브랜드 디올의 패턴이 새겨져 있는데요. 분홍색 튜브톱은 디올에서 정식으로 출시된 적이 없는 제품으로 비슷한 제품이 가품 의류 쇼핑몰에서 16000원에 판매되고 있다고 하네요.



역시나 솔로지옥 에서 착용했던 프랑스 브랜드 마린세르 원피스 역시 공식 홈페이지에 없는 제품이며 온라인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2만원대에 거래되는 브랜드가 없는 원피스 라는 의혹이 제기 되었습니다.


가품 구매 처벌?


온라인상에서의 가품 유통은 계속 해서 증가 하고 있는 추세 인데요. 2020년과 비교해도 150%나 증가하고 있는 상황 입니다. 단속이 강화 되고는 있지만 여전히 가품은 유통되고 있으며 상표법에 따라 가품 판매자는 처벌을 받게 됩니다.


알쓸범잡 짝퉁의 세계



상표법 제230조는 가품을 제조 판매한 사람에 대해 7년 이하의 징역형, 1억원 이하의 벌금형에 처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 구매자를 처벌하는 규정은 아직까지 없습니다. 가품 짝퉁임를 알고도 사는 것은 분명 문제가 있습니다.






프리지아 향후 근황


가품 논란이 불거지기전 송지아는 솔로지옥 인기 상승세로 최근 MBC 전지적 참견시점과 JTBC 아는 형님 에 연달아 섭외되며 녹화를 마친상태 인데요. 1월 중 방송을 앞둔 상태로 이번 가품 착용 으로 인해 이미지실추가 크게 남게 되었습니다.


평소 당당한 태도와 자신감 넘치는 패션센스를 보였던 송지아 프리지아의 현실이 가품으로 명품 스타일을 흉내 내며 살아왔다는 거짓 이미지가 만들어진셈 입니다.



이런 상황이기 때문에 전지적 참견 시점과 아는 형님이 예정대로 편성될 수 있을지와, 시청자들을 속이고 있던 송지아의 모습이 그대로 전파를 탈수 있을지 앞으로도 논란이 이어질것으로 보입니다.

거주 하고 있는 트리마제 28평의 호실에 대해서도 소속사에서 월세를 대주면서 이미지 메이킹을 하고 있는 것 이라는 의혹이 제기되며 해명이 필요하다는 말이 나오고 있습니다.




송지아 아빠


커뮤니티에는 송지아의 아버지 프리지아 아빠 사진도 화제 인데요. 아버님 얼굴이 완성형 미모 네요. 직업은 치과의사 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송지아 장원영


장원영을 공주님 이라 부른다는 송지아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