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놀면뭐하니 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시청자들에게 추억을 선물할 놀면뭐하니 도토리 페스티벌 2회가 방송됩니다. 1월 22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MBC예능놀면뭐하니 도토리 페스티벌 2회에서는 그때 그 시절 싸이월드 미니홈피 BGM을 사로잡았던양정승, 노누, KCM, 아이비, 성시경, 그리고 유재석 하하 미주가 함께한 토요테의 데뷔 무대가 최초 공개 됩니다.

 

 

양정승, 노누, KCM

 

양정승, 노누, KCM은 무려 12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왔는데요. 명곡인 밤하늘의 별을... 노래를 선보 이는데요.  활발하게 활동 중이며 얼마전 결혼 발표를 한  KCM과 달리 양정승과 노누는 오랜만의 방송 출연이라 더 반가운 조합이네요.

 

 

양정승 나이 1974년 10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49살
KCM 나이 1982년 올해 나이 41세

 

 

 

아이비

 

아이비는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제가 돌아왔습니다 라는 인사로 포문을 열며 엄청난 카리스마와 가창력을 뽐내는데요. 아이비는 걸크러시 매력을 폭발시킬 유혹의 소나타 를 선보 입니다.

 

 

아이비 나이 82년생 41세

 

 

토요테 데뷔 무대

유재석, 하하, 미주가 함께 결성한 혼성 그룹 토요태의 데뷔 무대가 공개 됩니다. 유재석, 하하, 미주는 2000년대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흰색 의상을 착용하고 Still I Love You 를 부르는데요.

 

 

12월 18일 발매한 토요태의 데뷔곡 Still I Love You는 히트곡 제조기 라고 불리우는 블랙아이드필승(라도, 최규성)과 프로듀서 전군이 합작하여 만든 곡으로  발매되자마자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유재석, 미주의 애절한 목소리와 하하의 감성적인 랩이 미디엄 템포 멜로디와 잘 어울립니다.

 

 

 

 

Still I Love You 라이브 무대를 마친 유재석은 호흡이 괜찮다. 든든하게 메인 보컬 미주가 지켜주니까 저희들은 옆에서 굉장히 편안했다며 미주에게 공을 돌렸습니다.

 

 

유재석 나이 1972년 8월 14일 (나이 51세)
미주 나이 1994년 9월 23일 (나이 29세)
하하 나이 1979년 8월 20일 (나이 44세)

 

 

성시경

성시경은 도토리 페스티벌 에서 거리에서를 선곡햇는데요. 객석 에서는 떼창 대신 형광봉과 부채를 흔들며 성시경의 노래를 즐기는 모습이었습니다.  지난 2019년 12월 콘서트 이후 관객들과 오랜만에 만난 성시경은 너무 오랜만에 무대를 서는 것 같다 라고 소감을 전했는데요. 유재석은 명곡들이 많기 때문에 성시경 특별콘서트 편성해볼 만하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성시경의 노래를 감상하던 하하는 와이프 미니홈피 배경음악이었다면서 썸 타고 데이트할 때 컬러링으로 썼다라고 이야기 하며 아내 별과의 추억을 회상했고 유재석은 성시경 노래에 과몰입한 나머지 한 곡만 더 해줘요, 한 곡 더 안 해주나? 라고 요청 하기도 했습니다.

 

 

성시경 나이 1979년 4월 17일 (나이 44세)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