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잇리뷰

배수진 연애고백


개그맨 배동성의 딸 배수진이 연애 중임을 고백했습니다. 배수진은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고백할 게 있어요라며 열애중인 사실을고백하면서도 부정적 시선에 대한 걱정을 드러내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배수진 근황

배수진은 영상을 통해 이사 문제 때문에 너무 바빴고, 집을 알아 보다가 사는 게 낫지 않을까 싶어서 대출을 받아 최근에 남양주에집을 사서 이사 를 하느라 바빴다며 근황을 전했는데요. 인생 첫 대출이라 너무 힘들지만 아이키우기에는 최고인것 같고 집도 마음에 들고 소원을 이뤘다고 기쁜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배수진 유튜브 영상


배수진은 이어서 교정 근황도 전했는데요. 교정한지 5개월이 되었는데 이제 2주 뒤에 교정을 다 떼고 유지 장치를 하게 된다. 사람들이 왜 교정을 했냐 많이 물어보시는데, 돌싱글즈 에서 손을 가리는 제 모습을 보니 콤플렉스 였던 교정을 비싸지만 하게되었고,하고 나니 콤플렉스가 없어져서 입도 안 가려도 되고 후회는 없다면서, 교정 떼면 환하게 웃고 다닐 것이다라고 전했습니다.



배수진 남친
배수진 남자친구 공개
배수진 남자친구


남친공개 연애중 고백

배수진은 진지하게 만나는 사람 남자친구가 있으며, 오랫동안 알았던 사람인데 이혼하고 서로 마음이 있었지만 표현을 하지 않았었다. 걱정되기도 했고 이 이 관계가 무너지기도 싫은 마음에 서로 마음이 있지만 표현을 안 했는데, 서로 만나자고 마음에 맞아 만나게 되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각자 부모님도 알고 있는 상태이고 제 부모님도 남자친구를 너무 좋아하고, 남자친구도 부모님에게 얘기했다라고 현재 상황을 밝혔습니다.



배수진 프로필사진


배수진 나이 프로필

배수진 아빠 배동성
배수진 전 남편 임현준


배수진은 개그맨 배동성의 딸로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27세 입니다. 지난 2018년 7살 연상 뮤지컬 배우 임현준과 결혼해 2020년 이혼 하여 홀로 아들을 키우고 있는 상황인데요.

최준호 배수진
돌싱글즈 배수진 최준호


지난해 11월에 방송된 MBN 돌싱글즈 시즌1에 출연하며 싱글대디 최준호와 러브라인을 이어갔의나 끝내 최종커플로는 성사되지 못했습니다. 배수진은 처음부터 끝까지 진심이었다며 아쉬운 마음을 드러내기도했습니다.






배수진 욕하지 말고 응원해 달라!

방송출연 이후에 악플에 시달리고 있다는 배수진은 자랑은 아니지만 이혼이죄는 아니지 않냐 면서 아들과 가족에 대한 악플은 너무속상하다면서, 나 때문에 아들이 욕먹는것이 속상하다고 토로 하기도 했습니다.




배수진은 남자친구를 공개하면서도 욕할 사람들도 진짜 많을 것이다. 제가 이혼은 했지만 새로운 사람도 만날 수 있는 것이기도 하니 욕은 하지 말아 달라, 저희를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 라면서,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응원 너무 감사합니다 라고 럽스타그램을 올렸습니다.



배수진 인스타그램 사진



돌싱글즈 배동성 딸 배수진 나탈리 전남편 임현준 나이 이혼이유 근황 화제

목차 돌싱글즈 배동성 딸 MBN의 새 연애 버라이어티 돌싱글즈가 첫방송 되면서 일반인 돌싱남녀 8인의 첫 만남과 거침없는 대화들이 일요일 밤을 성공적으로 접수 하며 화제를 몰고 왔는데요. 방

doitreview.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